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5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보배일번 26.06.22 15:55 답글 신고
    감독도 프레쉬 한 후레쉬맨으로 바꾸자!
    답글 3
  • 레벨 병장 야기나나 26.06.22 16:04 답글 신고
    쿠명보여? 뭘자꾸프레쉬를찾는거여
    답글 2
  • 레벨 원수 교외오빠 26.06.22 17:49 답글 신고
    이번에 16강 가면 축협 개혁의 동력을 잃게 될거고
    앞으로 10년 이상 한국 축구는 후퇴하게 될거다.
    손흥민에게는 미안하지만 난 한국축구를 위해서 이번에 16강 못갔으면 한다.
    답글 5
  • 레벨 소위 3 불멸의까꿍이 26.06.23 06:43 답글 신고
    홍명보 전술은 아무 문제가 없다. 왜냐하면 홍명보는 전술이 없기 때문이다.
  • 레벨 상사 2 핸니10새 26.06.23 06:46 답글 신고
    너만모면 참이슬 후레시가 생각나 개발아
  • 레벨 중사 2 나무꾼아저씨 26.06.23 07:43 답글 신고
    짜증나서 축구를 안봅니다
  • 레벨 대장 혀니마니 26.06.23 08:08 답글 신고
    자기보다 더 크면 안되...
  • 레벨 원사 1 reloaded83 26.06.23 08:19 답글 신고
    저기서 제일 올드하고 고리 타분한 것이 감독 아닌가ㅡㅡㅋ
  • 레벨 대령 2 장안동남아 26.06.23 08:21 답글 신고
    방구석 ㅈ문가들이 너무 많아.
    전직 국가대표 선수였고 현직 국가대표 감독이인데 생각이있겠지
    그걸 한마디로 표현하려다보니 그렇게 말한거겠지
    뭘 따지고들어 축구가 정치야?
  • 레벨 중위 1 다이어트 26.06.23 09:35 답글 신고
    축구 모르시죠? 관심도 없죠?
    지금 국대 스펙이면 대한민국 역대급 최고의 스쿼드인건 아시나요?

    저 멤버 갖고 저 따위 경기력 보이는게 정상이라고 보는거예요?
    개뿔 축구 모르면 그냥 잡소리 하지말고. 눈팅이나 하세요.

    가뜩이나 축협 멍멍이들 때문에 개빡쳐서 뚜껑열린 상황인데.
    쥐뿔도 모르면서 훈장질 하려고 하지 말라고요.

    막말로 나한테 감독기간 2년주고 20억 페이주면 미친듯이 전술 연구해서 지금 명보보다는 경기력 높게 가져갈수도 있어.

    저게 국대를 대표하는 전술이라고 부를수나 있는 거냐고? 아 글 쓰다보니 또 열받네.
  • 레벨 이등병 브로디 26.06.23 11:08 답글 신고
    방구석 ㅈㅁㄱ도 아는걸 감독이라는 놈이 모르고 있으니 이러는거 아녀 .
  • 레벨 원사 3 붕붕빵빵 26.06.23 13:25 답글 신고
    명보 동생이냐??
  • 레벨 원사 3 화끄미 26.06.23 14:03 답글 신고
    주는 떡이나 잘 받아 먹고 크면 이리 됩니다.
    문제의식. 없이 노예가 됨
  • 레벨 중장 장길수 26.06.23 15:44 답글 신고
    홍맹보씨???
  • 레벨 대령 1 별노무 26.06.23 08:25 답글 신고
    감독을 프레쉬하게 이승우로 바꾸자.
  • 레벨 소장 희망다짐 26.06.23 08:35 답글 신고
    손홍민도 언제나 20대가 아니다.. 요새 힘들어 하는거 보인다..
  • 레벨 상병 parkg00n 26.06.23 08:36 답글 신고
    왜 그래 형들 프레쉬하구만 ㅋㅋ
  • 레벨 소위 1 nooryes 26.06.23 08:38 답글 신고
    소위 리더가 무식하고 주변의 의견도 무시하고 본인 생각에만 사로 잡혀 있는...본인은 월드컵 끝나면 몇억 받고...혼자 편안하게 살면 되는데...선수들에게는 인생에서 다시 올 수 없는 기회인데....참.....2002년 월드컵 이후 한국 선수들이 해외로 더많이 진출하게 되는 발판이 되었는데....안타깝다
  • 레벨 중장 잠자르 26.06.23 08:52 답글 신고
    고려대만 챙기고 싶을듯..
  • 레벨 대위 3 탐브라운 26.06.23 09:19 답글 신고
    손흥민한테 열등감 가지고있는게 맞음
  • 레벨 중사 2 쏘렌토레스포티지팔공 26.06.23 09:19 답글 신고
    지금 축구가 얼마나 외면받게 되었는지 보인만 모름 설령 16강을 가더라도 홍명보를 내비둘 이유는 없음 지금 축구팬들이 얼마나 냉소적인데. 대회 끝나봐라 홍명보는 무조건 한국축구를 망가트린 장본인으로서 조명받게 되있음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3 09:34 답글 신고
    역시 저것도 뽀록 전술 쓴거지. 그나자 져서 다행(?)이지 이겼어봐 어깨뽕이 우주를 뚫었을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푸루푸루팩 26.06.23 09:38 답글 신고
    2002년 터키전인가??? 빽패스 해서 골 처먹는데 1등공신이 명보 아님??
  • 레벨 원사 2 점벌래 26.06.23 09:48 답글 신고
    조용히 해라 조규성이 골 넣었으면 개거품 물고 좋아했을 걸?
  • 레벨 중위 1 작뚜콩 26.06.23 09:52 답글 신고
    아니 이건 관련없는 얘긴데 땅보도 극ㅇ 일꺼같은 느낌이 듣네.. 지금까지 축적된 데이터로 봤을때 느낌이 쎄 함.
  • 레벨 병장 쉬꼴라 26.06.23 09:55 답글 신고
    후라쉬로 대갈빡을
  • 레벨 원사 3 귀어도사 26.06.23 10:31 답글 신고
    자기를 버렸다는 말만 생각나네..
  • 레벨 대령 3 파란나라의곰 26.06.23 10:34 답글 신고
    감독도 프레쉬한 사람으로 바꾸자.. 너무 오래한듯
  • 레벨 중사 3 흘러가는바람 26.06.23 10:50 답글 신고
    후레쉬한 감독이 필요하다 우리도...................
  • 레벨 중위 2 핥아 26.06.23 10:51 답글 신고
    감독이 씨간장 마녕 푹 삭았는데 뭔소리야?
  • 레벨 대령 2 치즈샌드a 26.06.23 10:56 답글 신고
    감독부터 프레쉬하게 좀 바꿔보자...
  • 레벨 상사 2 아름답게나답게 26.06.23 11:05 답글 신고
    여보세요~~

    양아치가 후레시가 드시고 싶으시단다~~~ 하나 사오니라~~~~
  • 레벨 중사 2 염탱 26.06.23 11:11 답글 신고
    후레시하게~~~
  • 레벨 대령 3 리틀피플 26.06.23 11:20 답글 신고
    1990년대 축구요? 너무 관대하시네요.
    이번 월드컵에서 뭔가 틀어지면 죄다 쓰기 싫었던 손흥민에게 뒤집어 씌우려는 아주 뒤틀린 사고의 썩어빠진 더러운 술수로밖에는..
  • 레벨 원사 3 스마트삐삐 26.06.23 11:23 답글 신고
    귀화한 선수는 아직인가?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6.06.23 11:39 답글 신고
    복지를 두툼하게 해야 한다던 어떤 미친 놈이 생각나네요
    두텁게라는 말을 모르는 건지, 안주 써는 모습에만 반응하는 놈인지...
    삼겹살이나 회 써는 줄 아나
  • 레벨 중장 하이마트로가요 26.06.23 11:40 답글 신고
    홍곰보 새끼
  • 레벨 상사 2 당진공기 26.06.23 11:46 답글 신고
    차라리 원균이 낫겠다 마지막 전투에서 뒤지기라도 했으니
  • 레벨 중장 까리쑤마 26.06.23 11:46 답글 신고
    지 피부가 삭아서 프레쉬를 좋아하나???
  • 레벨 대령 1 팩트댓글 26.06.23 11:52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후뤠쉬한게 먹고싶네
  • 레벨 대령 2 도로파괴범 26.06.23 12:02 답글 신고
    한번 밉상보이니
    뭘해도 미워보임
  • 레벨 중장 당진현대대장간 26.06.23 12:07 답글 신고
    전술 이딴거 필요없고

  • 레벨 대위 3 아프리카룰라 26.06.23 12:21 답글 신고
    레전드 반열에 오른사람이 여자,범죄,돈 이런거 관련없이 욕먹기 쉽지도 않은데 참...ㅎㅎ
  • 레벨 하사 1 무적행운성K 26.06.23 12:29 답글 신고
    땅맹보는 차미슬 후레쒸나 나발불어라
  • 레벨 중위 3 물총쏘는파벳 26.06.23 12:45 답글 신고
    선수들이 너무 안됐다.
    승리해도 홍명보 꺼드럭 대는거 보기 싫어서 졓으면 좋겧다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6.06.23 13:27 답글 신고
    고대국가대표
  • 레벨 대위 3 CrazyWolfs 26.06.23 13:35 답글 신고
    대표 선수들도 감독에 불만이 많을 건데 그 선수들의 대표 격인 사람이 흥민이라 흥민이를 대놓고 견제 하고 갈구는것.
  • 레벨 병장 강한자의여유 26.06.23 13:47 답글 신고
    남아공 홧팅~~♡
  • 레벨 소장 댓글은꾸준히 26.06.23 13:52 답글 신고
    음식이냐?
  • 레벨 상사 3 짠채이 26.06.23 14:08 답글 신고
    전략 전술요? 누가요?
  • 레벨 중위 1 건강하게살자 26.06.23 14:20 답글 신고
    수비수출신 감독머리에는 온통 수비생각
  • 레벨 하사 2 이건갑다 26.06.23 14:42 답글 신고
    손흥민이 골을 넣기전에
    손흥민 교체하고 홍명보 팀을 만들어 골은 넣는 전략
    손흥민이 골을 넣고 이기면 손흥민팀이
    이겼다는 생각 하고있을 가능성 99.9%
  • 레벨 병장 no29 26.06.23 14:44 답글 신고
    명보씨
    야구 국대 감독이 이번 월드컵을 맡았어도 비참히 질지언정 1대0으로 지고있는 상황에서 쏜을 교체하지는 않았을거야

    명보씨
    당신은 축구라는 경기 룰만 아는사람이지 스포츠라는 개념을 잘 모르는거같아 에이스라는 존재 더불어 정신적 지주가 팀에서 갖는 위치
    그런 쏜을 뺀거야
  • 레벨 중사 3 디트로이트의코브라 26.06.23 14:52 답글 신고
    오현규 프레쉬하게 냉장 보관하다가 감기걸려 열이 38도 올라갔나??
  • 레벨 소장 토왜척살단 26.06.23 14:53 답글 신고
    진짜 쓰레기마인드
    세계적인 감독들은 내가 감독이면 손승민을 저렇게활용하지 안는다고 하나같이 입을 모으는데 감독이 썩었으니 후레쉬한감독좀 새로찾자
  • 레벨 중장 지구별타고우주여행 26.06.23 14:56 답글 신고
    니뽄에 펀쿨색좌 생각나네
  • 레벨 원사 1 말사슴 26.06.23 15:15 답글 신고
    내 생각에는 남아공에 0:0 혹은 1:1로 끝나서 1승1무1패로 예선 탈락이 될 것 같음
  • 레벨 대위 3 순한양 26.06.23 15:28 답글 신고
    죄송합니다. 제 판단 미스였습니다. 이걸 인정하기 그렇게 싫은거니?
  • 레벨 상사 3 천사보이 26.06.23 16:51 답글 신고
    그만 내려와야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