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보배일번 26.06.22 15:55 답글 신고
    감독도 프레쉬 한 후레쉬맨으로 바꾸자!
    답글 3
  • 레벨 병장 야기나나 26.06.22 16:04 답글 신고
    쿠명보여? 뭘자꾸프레쉬를찾는거여
    답글 2
  • 레벨 원수 교외오빠 26.06.22 17:49 답글 신고
    이번에 16강 가면 축협 개혁의 동력을 잃게 될거고
    앞으로 10년 이상 한국 축구는 후퇴하게 될거다.
    손흥민에게는 미안하지만 난 한국축구를 위해서 이번에 16강 못갔으면 한다.
    답글 3
  • 레벨 상사 2 핸니10새 26.06.23 06:46 답글 신고
    너만모면 참이슬 후레시가 생각나 개발아
  • 레벨 중사 2 나무꾼아저씨 26.06.23 07:43 답글 신고
    짜증나서 축구를 안봅니다
  • 레벨 대장 혀니마니 26.06.23 08:08 답글 신고
    자기보다 더 크면 안되...
  • 레벨 원사 1 reloaded83 26.06.23 08:19 답글 신고
    저기서 제일 올드하고 고리 타분한 것이 감독 아닌가ㅡㅡㅋ
  • 레벨 대령 2 장안동남아 26.06.23 08:21 답글 신고
    방구석 ㅈ문가들이 너무 많아.
    전직 국가대표 선수였고 현직 국가대표 감독이인데 생각이있겠지
    그걸 한마디로 표현하려다보니 그렇게 말한거겠지
    뭘 따지고들어 축구가 정치야?
  • 레벨 대령 1 별노무 26.06.23 08:25 답글 신고
    감독을 프레쉬하게 이승우로 바꾸자.
  • 레벨 소장 희망다짐 26.06.23 08:35 답글 신고
    손홍민도 언제나 20대가 아니다.. 요새 힘들어 하는거 보인다..
  • 레벨 상병 parkg00n 26.06.23 08:36 답글 신고
    왜 그래 형들 프레쉬하구만 ㅋㅋ
  • 레벨 소위 1 nooryes 26.06.23 08:38 답글 신고
    소위 리더가 무식하고 주변의 의견도 무시하고 본인 생각에만 사로 잡혀 있는...본인은 월드컵 끝나면 몇억 받고...혼자 편안하게 살면 되는데...선수들에게는 인생에서 다시 올 수 없는 기회인데....참.....2002년 월드컵 이후 한국 선수들이 해외로 더많이 진출하게 되는 발판이 되었는데....안타깝다
  • 레벨 중장 잠자르 26.06.23 08:52 답글 신고
    고려대만 챙기고 싶을듯..
  • 레벨 대위 3 탐브라운 26.06.23 09:19 답글 신고
    손흥민한테 열등감 가지고있는게 맞음
  • 레벨 중사 2 쏘렌토레스포티지팔공 26.06.23 09:19 답글 신고
    지금 축구가 얼마나 외면받게 되었는지 보인만 모름 설령 16강을 가더라도 홍명보를 내비둘 이유는 없음 지금 축구팬들이 얼마나 냉소적인데. 대회 끝나봐라 홍명보는 무조건 한국축구를 망가트린 장본인으로서 조명받게 되있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