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12850
연료첨가제를 지금부터라도 넣으면 조금 나아질 수 있을까요?
가솔린 입니다
써보신 분들 어떠세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실험결과가 공개되어있어요.
그 때가 빠진다고 뭐가 좋은지 실험결과는 본적이없네요.
상식적으로도 때가 빠지면 뭔가 불순물이나 슬러지가 없으니.. 피스톤이 움직일 때 성능개선 같은게 있을법 하긴 한데..
이게 체감이 되는지 잘 모르겠네요
분사노즐이 막혔다 뚫리면 좋기는 하겠습니다만....그냥 기분상 좋아진 것 같은 그냥 기분만 냅니다.
다시 한통 넣고 또 고속도로 한번 쏘고 오시면
효과 꽤 좋아요
유튜브에 광고 하는 첨가제는 넣지 마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