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보배일번 26.06.23 09:06 답글 신고
    참 잘했어요.. 칭찬
  • 레벨 중위 1 착한김병장 26.06.23 09:16 답글 신고
    형님 천국 가실겁니다
  • 레벨 대위 3 멋쟁이391 26.06.23 09:49 답글 신고
    ㅋㅋㅋ 좀더 사시다가 천국 가세유~
    지금가믄 반칙이에유~
  • 레벨 원수 PX가뭐야 26.06.23 10:01 답글 신고
    조문 가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2 순실4년 26.06.23 10:45 신고
    @PX가뭐야 제가 980국까지만 배웅해 드리고 오겠습니다
  • 레벨 대위 3 설진 26.06.23 15:04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1 오마니밭메 26.06.23 17:28 답글 신고
    보내버리시네ㅋㅋ 사요나라
  • 레벨 소령 2 해뜰날오것지 26.06.24 03:34 답글 신고
    아ㅋㅋ에수를 믿어야 천국갈수있는거 아닙니까?!
  • 레벨 중위 2 춥그려 26.06.23 09:19 답글 신고
    이렇게 핸드폰 주인은 새폰으로 갈아탈 기회는 놓치는데...ㅋㅋㅋㅋ
  • 레벨 상사 1 회쟁이 26.06.23 18:51 답글 신고
    그렇게 핸드폰 주인은 박씨를 물어다 주는데..그게 박근혜였다는...
  • 레벨 원사 3 LaRoyal 26.06.24 01:03 답글 신고
    내수경제 활성화를 저해하셨습니다.
  • 레벨 원수 진햅 26.06.23 09:31 답글 신고
    와, 요즘 같은 세상에 정말 복 받으실 겁니다!

    주인을 찾아주신 친절과 양심에 큰 박수를 보냅니다.

    오늘 하루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 레벨 소장 R군 26.06.23 09:46 답글 신고
    사례금 주면 받아서 꼬치 사드세요 ^^!
  • 레벨 중령 1 유자섬잣밤나무 26.06.23 09:46 답글 신고
    좋은일은 칭찬~~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3 09:52 답글 신고
    와 저도 재활용장에서 제 폰 잃어버린적 있어서 글쓴님이 너무 감사하네요.
    그 당시 재활용장에서 제 폰을 주운 어떤 분이 전화를 받아주셔서 바로 찾을수 있었습니다.
  • 레벨 상사 2 빨간기타님 26.06.23 09:58 답글 신고
    아이폰은 분실후에도 첫 화면에 메세지를 바꿀수 있어요… 전 그래서.. 세부에서 잃어버린 폰 3개월만에 기적적으로 찾았어요~~^^
  • 레벨 상사 2 빨간기타님 26.06.23 09:59 답글 신고
    연락받은후 3일뒤 휴가가는 선배에게 부탁해서… 사례금은 100불… ㅎ
  • 레벨 대령 3 천왕의전설2 26.06.23 10:06 답글 신고
    나도 몇일전 휴대전화 주웠음....

    아파트 입구 벤치에 있었음

    잠금장치 안되있어서 연락처보니

    엄마..... 있길래 전화하니

    자기가 지금 가고있다고

    그 자리에 그냥 두시면 된다고...

    이미 나말고 통화해서 그 벤치에 놓아 둔듯....

    넵~하고 끊었음
  • 레벨 소위 3 운전만해2 26.06.23 10:58 답글 신고
    오지랖 부렸다 민망한 상황이네요ㅋ 저도 예전에 도로주행중 옆차가 뺵밀러가 접어져있어서 오지랖부려서 차 옆에되고 뺵밀러접혀있어요 라고 알려줬는데 조금 짜증섞인 목소리로 고장났어요 이러길래 속으로 뭐 저런인가있나 생각하고 가는데 다음 교차로에서 대기하는데 다른차량이 빽밀러 접힌차량한테 뭐라고하는거같던데 뺵밀러 이야기같았음 아하 우리나라 오지랖이 사람을 화나게 할수도있겠구나 생각함
  • 레벨 대장 oGARUo 26.06.23 11:32 신고
    @운전만해2 손으로 피면 될텐데...별...
  • 레벨 일병 또오봇 26.06.23 10:17 답글 신고
    저는 얼마전에 벤치에 핸드폰 있는거 보고 그냥 지나쳤는데 요즘은 핸드폰 찾아주려면 점유물 이탈제로 신고하는 경우가 있다고 해서 찾아주기 좀 겁이나더라구요
  • 레벨 상사 1 염탱 26.06.23 11:26 답글 신고
    경찰서 갔다주면...ㅎ
  • 레벨 대령 3 리틀피플 26.06.23 11:32 답글 신고
    스키장 슬로프에서 주워준 핸드폰이 몇대였던가..
  • 레벨 대령 1 황소바람 26.06.23 11:35 답글 신고
    와~ 추천 합니다.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3 11:49 답글 신고
    와우 핸드폰 모델이랑 케이스까지 저랑 똑같음 ㅋㅋㅋㅋ
  • 레벨 일병 끊을수가없다 26.06.23 12:00 답글 신고
    재활용을 버리다가 주머니에서 빠졌나 봅니다
    복 받으실 꺼예요
  • 레벨 병장 하루하루살다보면 26.06.23 12:36 답글 신고
    ^^
    저도 고마운 오지랍 당해봤어요...

    부모님댁에 갔다가 , 차끌고 집에 오려는데...
    뒤에서 계속 빵빵 거리길래..

    ' 내가 뭘 잘못했지 ????? ' 싶어서 일단 차세우고 내려서 , 뒤차쪽으로 갈려고 하는데...
    손짓으로 내차 지붕을 가리킴...

    차 지붕에 내 손지갑이 올라가있었음....
    지갑챙기고 다시 내차 타기전에,' 고맙습니다. ' 외치고, 폴더인사 세번했음.... ^^
  • 레벨 중사 1 서울신월동자취남 26.06.23 14:55 답글 신고
    저는 저녁에 배달일하다가 가방 지갑 등등 주워다가 파출소에 다 갖다줬어요 며칠전에도 폰주워서 오전에 주인한테 돌려줬네요 담배2갑이랑 바나나우유 사주더라고요ㅎㅎㅎ
  • 레벨 원사 3 Eangogo 26.06.23 15:04 답글 신고
    보배에도 이런 훌륭한 분이 계신다는거에 놀라고 갑니다~
  • 레벨 중위 2 독도는KOR땅 26.06.23 15:24 답글 신고
    좋을일 하셨네요 추천요
  • 레벨 중위 3 이거좀만져바 26.06.23 15:57 답글 신고
    저화면 어떻게 설정하는거에요? 얼마전에 초딩딸 아이폰 사줬는데 ......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23 16:00 답글 신고
    요새는 분실하면 저런 문구가 나오나 보네요
  • 레벨 대위 2 한평남 26.06.23 16:45 답글 신고
    잃어버리신분은 개탓네 복받을거에유
  • 레벨 이등병 일렉 26.06.23 17:23 답글 신고
    임자없는 휴대폰은 왠만하면 멀리떨어져 가는게 답입니다.
  • 레벨 대위 3 o이순신장군o 26.06.23 18:19 답글 신고
    착한일 한건 맞는데요.
    지갑은 찾아주지 마세요.
    절도범 됩니다.
    이 나라는.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23 19:05 답글 신고
    엄지 척!
    복 받으실 겁니다!
  • 레벨 대위 3 김숙희박을례 26.06.23 21:54 답글 신고
    내전화기 주은 택시기사는 없다고 소리치더니 삼성파인드로 위치찾아서 경찰대동하니 찾아주려고 아들한테 줬다는 뻘소리하던데..경찰이 어떻게 하실거냐해서 전화기찾았으니 됐어요 했는데 걍 점유이탈물횡령으로 고소할걸
  • 레벨 대령 1 팩트댓글 26.06.23 23:02 답글 신고
    저거 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전 한번도 찾은적이 없어요ㅜㅜ
  • 레벨 대위 1 숏다리곰돌이 26.06.24 01:39 답글 신고
    종로6가에서 횡단보도를 건너가는데 중간에 핸폰이 떨어져있는겁니다

    금방떨어뜨린듯, 자동차에 밟히면 박살날것같아서 일단줍고 건너왔습니다

    어찌해야하나생각하던와중에 전화가 옵니다
    받아서 위치를
    얘기해주니 금방오겠다고합니다
    목소리가 20대여자였네요

    나도 갈길을 가야하는데 ……
    좋은일한다는생각에 좀기다리니까 건너편에서 건너옵니다

    핸드폰을 추운사람이라얘길하고 건네주는데 고맙다는말커녕이상한눈으로 쳐다봅니다 ??

    아니내가뭐 금전을요구했나 …. 뭐하고했나 …
    참 내 ;;
  • 레벨 병장 눈팅만37년 26.06.24 07:51 답글 신고
    갤럭시도 저런 기능있을까요?
  • 레벨 소위 3 퍼킹2 26.06.24 08:42 답글 신고
    뭘 줏으면 걍 제자리에 두는게
    젤로 좋음
    신경안써도 되고
    잃어버린 사람도 갔던길 돌아보며
    찾을 확률 제일 큼
  • 레벨 대령 3 제네라온 26.06.24 09:08 답글 신고
    새 폰 살려고 살짝 버렸는데 ㅋㅋㅋ 들켰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