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이 중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식당 뒤 골목에 위치해있습니다.
해당 식당에서 음식물 오수를 식당 뒷 문, 집 앞 길에 있는 공용 하수구에 버려서 오물냄새부터, 하수구에 음식물 찌꺼기가 항상 끼어있구요.
낡은 환풍기 소음에 교체를 해달라고 부탁해도 -집에 창문을 다 닫아 놓아도 집에서 들릴 정도입니다- 가게를 공사하더니 새로운 시끄러운 환풍기를 또 달았네요.
길거리에 박스 등 쓰레기 쌓아놓기,
가게 천장 정리하면서 기름통(?)을 그냥 길거리에 쏟아부어 버려서 저희 집 벽에 다 튀어버리고.. -전화했더니 중국어로 욕을합니다.. 들어주고 들어줬더니 끝이 없다고.. 결국 기름 튄채로 청소도 청소비도 해준건 아무것도 없구요.. -
식당 뒷 문과 저희 집이 붙어있는데 집 앞에서 직원들이 담배를 핀다거나.. 등등 너무 많습니다
위에있는 기본적인걸(피해끼치는 일을) 하지말아달라고 부탁을 하는데 전화를 여러번 하다보니 감정이 안좋아진것 같아요.. 전화상에서 중국어로 욕을하고, 너희집 방향으로 CCTV달아버린다 협박하더니 바로 다음날 달아버리고..
하
직원이나 사장님한테 뭐라 한들, 갑자기 한국어 못 알아듣는척 하기도 일수고..
중국에 얹혀사는것 같습니다.. 하하.. 하소연좀 하고갑니다..




































의외로 해결 많이 됩니다.
밑져야 본전이시니
해당 식당에서 음식물 오수를 식당 뒷 문, 집 앞 길에 있는 공용 하수구에 버려서 오물냄새부터, 하수구에 음식물 찌꺼기가 항상 끼어있구요.
이 부분 사진으로 찍어서 안전신문고에 신고해보세요
정도만 바뀌었을 뿐이지 뒤에서 몰래몰래 하는건 똑같습니다.. 오히려 자꾸 신고한다고 진상취급만 받게됐어요
백번 말로해서 안되니 신고를 한건데도요..
왜 상식이 통하지 않는지 정말 답답할 뿐입니다
의외로 해결 많이 됩니다.
밑져야 본전이시니
해당 식당에서 음식물 오수를 식당 뒷 문, 집 앞 길에 있는 공용 하수구에 버려서 오물냄새부터, 하수구에 음식물 찌꺼기가 항상 끼어있구요.
이 부분 사진으로 찍어서 안전신문고에 신고해보세요
우수관에 오수 버리면
형사고발 된다고
알고 있는데
경찰서에 신고해도 될듯요
계속요
구청 직원든 미칠겁니다
그 짱깨 영업정지도 될수 있습니다
정도만 바뀌었을 뿐이지 뒤에서 몰래몰래 하는건 똑같습니다.. 오히려 자꾸 신고한다고 진상취급만 받게됐어요
백번 말로해서 안되니 신고를 한건데도요..
왜 상식이 통하지 않는지 정말 답답할 뿐입니다
현실적으로 이사밖에 답이 없네요
층간소음이던 뭐던 내 노력에 의해 해결되지 않는거라면, 그 곳을 뜨는게 방법인데...
뭔 사정이 있으시겠지요... 에효...
신고를 하면 저희가 했다고 생각할거고, 집도 다 알고있으니 마냥 강경하게 나갈수도 없습니다...
중국인이든 어느 나라 사람이든 사람은 다 같은 사람이고 선하다고 생각했는데 상식이라는게 통하질 않으니.. 말이 안나옵니다..ㅎㅎ
배민, 맘카페, 등등 이용.
여기까지만 적을게요.
음식쓰레기도 드럽게 버림.
중국인이 아파트에 입주하면 그 아파트 바퀴 다 깔림.
가해자 중국인이라고 하면 공무원들도 꺼려 해요.
장사가안되고 문을닫아야하는곳인데.
취재가 시작되자
그냥 버렸다면 시청환경과에 사진찍어서 신고하세요. 벌금이랑 처벌이 엄청날겁니다.
cctv한대 달아놓으시고 계속 위생과나 환경과에 신고하세요
업체를 신고한적이 있습니다.
이를 관할지자체에서 방문하였더니 없어서
처리하지 못했다는 답변이였고
이에 재방문했을때 처음신고한 그대로의
5대가 그대로 주차되었었죠.
이를 다시 촬영하여 재민원넣었는데
상급기관에 넣으면서
해당지자체의 소극행정처리로 인화여
민원처리기피부서로 지정하여 처리해달라했는데
다시 민원이송해서 처리한다는 내용이였구요
얼마전 회신왔는데 다시는 이런일이 없도록
반드시 민원처리하겠다는 회신이네요.
이번주에 다시 방문하여 확인해봐야겠어요
증거를 수집하세요.
시청이나 구청에 신고한 이력을 남기세요.
그런데도 처리가 안된다면.....
최후의 수단 취재가 시작되자....
댓글에서 공감 받아봐야 하나도 바뀌는게 없음
이재명이 한테 얘기하세요 ㅋ
신고하세요. 바로 나옵니다.
살발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