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남아공과의 경기에서 질 수 있는 조건을 보면,
일단 더위. 몬테레이 스타디움이 있는 지역이 존나 더움.
한국은 골 결정력 보다는 골 결정력도 만들 수 없는 축구 실력이라 질 수 있어.
그리고 남아공 선수들의 피지컬과 한국을 이기면 32강 진출이 거의 확정적이라 첫 조별리그 진출이라는 역사적 타이틀을 얻을 수 있는 강한 동기부여가 된다. 그에 반해 한국은 어떤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게 없어. '이게 팀이야!'라는 호통을 안 들을 수 있는...?
제발 정신 차리세요 왜그래요? 아니 도데체 어떻게 살면 극우 유투버에 세뇌를 당합니까? 그 유투버들도 알아요 절대 민주당이 그럴리 없다는거 당신같이 믿는 사람이 있으니 그러는거예요 돈벌려고...아..답답하다ㅠㅠ 곰곰히 생각해봐요 이나라가 북에 넘어가게 그들이 진짜 한다면 미국이 가만히 있겠어요? 진작 암살당했지? 그리고 그들도 기득권이예요 북한과 남한 돈많으면 어디가 살기 좋아요? 0.1초도 생각할 필요없죠? 대한민국 아닙니까~~~제가 이렇게 말해도 이해하실지 모르겠지만...답답하네요ㅠㅠ
명보가 욕 먹는 이유는 승패를 떠나 전술 자체가
납득하기 어렵다.왜 흥미니를 톱으로 세우는지
모르겠음.오현규를 톱으로 선발로 배치하고
윙을 흥민이를 배치해도되고 후반에 조커로
현규빼고 규성이를 넣든가해야지 왜 흥민이를
빼는지 모르겠음.흥민이가 필드에 있는것만으로
상대 수비한테는 부담이여서 상대 수비는 라인도
잘 못올리는데 왜 빼서 망치는지 모르겠네
멕시코전 실점하고나서 흥민이를 빼는게 아니고
양쪽 윙백을 교체를했어야된다.설영우는 본인도
인정을한다.공격은 좀 부족하다고....
엔스보다 영우가 더 수비적이고 잘하는거 인정.
근데 실점후에는 양쪽 윙백부터 교체를해야지
감독이란사람이 공격수까지 패스가 안가는데
공격수를 교체한다??윙백이랑 미들을 손을먼저보고 공격수를 교체를해야지 공격수 바꾼다고
뒤에서 안오던 패스가 오는것도아니고 휴~~~
규성이를 교체 시간때가 늦음.여러모로
축구는 전술이 참 중요하다는 경기였음.
명보야 엔스좀 쳐 넣어라.그래도 묀헨글라드바흐
주전이고 독일연령대별 국대출신이다. 멕시코전
비길려고 설영우 선발까지 알겠는데
남아공은 비기면안된다 이긴다고 생각해야되니
닥치고 엔스넣어라 오현규 톱 넣고
흥미니 강인이 윙으로 넣든가 아님 강인이
플레이메이커로 내리고 재성이를 윙으로 넣든가
잘 좀해라 욕 나오기전에
고집불통에 막무가내식 전략운영
선수기용에도 문제가 많고
윤석열식 막가파 경기운영으로 짜증남
홍명보를 너무 높게 평가하고 있다.
고집불통에 막무가내식 전략운영
선수기용에도 문제가 많고
윤석열식 막가파 경기운영으로 짜증남
왜 축협이랑 감독은 탄핵안시키고 놔두는지..
전국민.선진 축구 전문가..모두 다 아는데 본인만 모른다는게 정말 똥고집..아니 아집이 장난아닌듯
홍씨 진짜 꼴보기 싫음
일단 더위. 몬테레이 스타디움이 있는 지역이 존나 더움.
한국은 골 결정력 보다는 골 결정력도 만들 수 없는 축구 실력이라 질 수 있어.
그리고 남아공 선수들의 피지컬과 한국을 이기면 32강 진출이 거의 확정적이라 첫 조별리그 진출이라는 역사적 타이틀을 얻을 수 있는 강한 동기부여가 된다. 그에 반해 한국은 어떤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게 없어. '이게 팀이야!'라는 호통을 안 들을 수 있는...?
땅명보는 너무 싫지만 대표팀은 그래도 응원 하자고요
홈에 찾아온 자국 관중들을 위해
덕분에 기회 얻은 벤치 멤버들은 홈관중들 앞에서 자신을 증명하기위해 죽기로 달라들겠죠
물론 윗대가리부터
이번에는 얀스 넣는거 아니냐...사람들이 엄청 욕하니까...
딱 하는짓 보니 선수 때도 꼴통 이긴 했을듯 어지간히 말안듣고 자기 맘대로 했을듯.
jtbc도 이번 월드컵이 아주 치명타인데..
어쩌나?
태극전사들이기에 일단 경기에 임하면 승리가 목표 ...
이래저래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등 맘만 아플것임
니들이 2018년 생각한다면 그러는거 아녀
한국 축구 발전을 위해 진심으로 탈락했으면 좋겠다..
그래도 버티고 자리보전할 고대카르텔 뻔하지만..
배신이야 배신! 배반형! 배신!!
처음도 아니고 두번째 배신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라는거지?
선수들은 불쌍하지만...선수들도 알죠...ㅈ같이 뛰고 있다는거
조1위 확정인데 주전넣을이유가 없지
납득하기 어렵다.왜 흥미니를 톱으로 세우는지
모르겠음.오현규를 톱으로 선발로 배치하고
윙을 흥민이를 배치해도되고 후반에 조커로
현규빼고 규성이를 넣든가해야지 왜 흥민이를
빼는지 모르겠음.흥민이가 필드에 있는것만으로
상대 수비한테는 부담이여서 상대 수비는 라인도
잘 못올리는데 왜 빼서 망치는지 모르겠네
멕시코전 실점하고나서 흥민이를 빼는게 아니고
양쪽 윙백을 교체를했어야된다.설영우는 본인도
인정을한다.공격은 좀 부족하다고....
엔스보다 영우가 더 수비적이고 잘하는거 인정.
근데 실점후에는 양쪽 윙백부터 교체를해야지
감독이란사람이 공격수까지 패스가 안가는데
공격수를 교체한다??윙백이랑 미들을 손을먼저보고 공격수를 교체를해야지 공격수 바꾼다고
뒤에서 안오던 패스가 오는것도아니고 휴~~~
규성이를 교체 시간때가 늦음.여러모로
축구는 전술이 참 중요하다는 경기였음.
명보야 엔스좀 쳐 넣어라.그래도 묀헨글라드바흐
주전이고 독일연령대별 국대출신이다. 멕시코전
비길려고 설영우 선발까지 알겠는데
남아공은 비기면안된다 이긴다고 생각해야되니
닥치고 엔스넣어라 오현규 톱 넣고
흥미니 강인이 윙으로 넣든가 아님 강인이
플레이메이커로 내리고 재성이를 윙으로 넣든가
잘 좀해라 욕 나오기전에
본인도 민망했을꺼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