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13067
어디서 좌회전이조*.*;;;;;;;;
길치의살미란 ㅜㅜ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굴다리로 들어갔나봐요.
차이나 타운에 자게 형님 만나러 가다가 ㅜㅜ
형님 한참 갔다가 돌려나와야 해요. 저기가 고속도로 ㅜㅜ
소실적에....서부간선도로를 타고 가다가 내부간선로를 타서 태릉쪽으로 가야 하는데...
어?어?어? 하다 보니 강변북로를 타고 일산으로 가고 있더라는.... ㅜ.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