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1호봉 어유어어어 26.06.25 22:15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소름
  • 레벨 소장 명존세 26.06.25 22:22 답글 신고
    콘돔지인 조용하네
  • 레벨 소장 HMB 26.06.25 22:23 답글 신고
    김부담.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5 23:23 답글 신고
    콩콩팥팥개개는 진리! 촉법이라고 처벌 못 할 거면 부모를 대신 처벌해라! 그게 불가능하면 걍 촉법을 유치원때까지로 하고!!
  • 레벨 대위 3 버러지글댓글추천금지 26.06.25 23:29 답글 신고
    망사콘돔 생각나네
  • 레벨 중위 2 디지탈백수 26.06.25 23:50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우당탕쿵덕쿵 26.06.26 00:14 답글 신고
    사람이 덜된것들도 있듯이
    콘돔이 망사면 콘돔조차 덜된겁니다
  • 레벨 소령 3 보베일점오찍이들 26.06.26 00:38 답글 신고
    거봐라. 가정교육도 어느 정도 선에서 가정교육이지,

    저 정도 사이즈는 유전자의 문제라니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3 국밥먹어 26.06.26 01:06 신고
    @보베일점오찍이들 약먹자~
  • 레벨 소장 반얀트리 26.06.26 08:22 신고
    @보베일점오찍이들 무인이든 유인이든 결제 안하고 가져가는 놈이 문제인거임 무인이 문제가 아니고..
  • 레벨 중위 3 굴러라네바퀴 26.06.26 08:47 신고
    @보베일점오찍이들
    와~~ 진짜 생각 오지네...
    무인점포가 애들 선동했단 소리네??
    밖에 택배있는거 줏어가도 된다는 신박한 생각이네.
  • 레벨 이등병 G드래곤 26.06.26 01:42 답글 신고
    망사콘돔님 반박글 올리세요 두근두근
  • 레벨 대위 2호봉 코알라네 26.06.26 01:46 답글 신고
    같은포항사는사람으로써 진짜부끄럽고 챙피하다 우째저런마인드로 여적살았을꼬!!! 남구에서북구까지 뭐하러버스타고가서 그짓꺼리를했는지 도저히 이해불가네!!! 에휴.....
  • 레벨 원사 3 가라파 26.06.26 11:13 답글 신고
    확실히 애들은 부모의 거울임...
  • 레벨 중위 2 존크레이머 26.06.26 04:16 답글 신고
    인정을 하고 진심 사과를 하고 손해배상을 하면 될일을
    왜 키우는거지?
    아이들이 곧 내 자존심 이런건가?
    돈때문인가? 참 이해가 안가네
  • 레벨 대위 3 애리자바스 26.06.26 05:16 답글 신고
    어머니,
    1. 우선 애들데리고 가서
    매장에서 가져간거 전부 똑같은
    수량으로 다 담아 보라고 하고
    그거 결제하고 영수증 챙기시고
    물건 다시 제자리
    2. 주인한테 죄송하다 해보고
    혹시 합의금 원하냐? 얼마냐 물어
    보시고 금액 제시하라하면 물건값
    정도 말하시고요 녹취하시고요.
  • 레벨 하사 1 Athlete 26.06.26 06:22 답글 신고
    촉법은 그냥 현장에서 증거 채증후 바로 죽여도 무죄라고 해야 싹 사라진다
  • 레벨 중사 2 감자고구마돼지감자 26.06.26 08:11 답글 신고
    비추 1씩 있는거봐라 ㅋㅋ 본인인지 발악하고있다 ㅎㅎ안쓰럽다..ㅎ 그시간에 사과나해라 으휴
  • 레벨 일병 Pokel 26.06.26 08:26 답글 신고
    학부모가 제정신이 아니다.
  • 레벨 중령 3 물쏘다 26.06.26 08:57 답글 신고
    그니까 촉법이 사고치는 애들은 다 부모가 그렇게 만든다는거네
  • 레벨 병장 오빠안돼요 26.06.26 09:14 답글 신고
    6명 32만원.. 인당 5만원 남짓한 돈을..
    죄송하다고 사과하고 피해변제하면 끝날일을..
    본인도 자영업 한다면서 어찌 저러지..
    말한마디로 천냥빚을 지네..
  • 레벨 하사 2 공놀이잘하고싶다 26.06.26 09:49 답글 신고
    우리 아이 기죽어요~! 인듯 하네요... 이 간단한 해결방법을 두고... 하이고~~~
  • 레벨 대령 2 광속썰매 26.06.26 10:02 답글 신고
    역시나 애가 아니고 부모가 문제야
  • 레벨 대위 1 세수안해도얼짱 26.06.26 10:18 답글 신고
    애도 문제죠
  • 레벨 소위 1 다함께차차찾 26.06.26 10:09 답글 신고
    보배 당일가입 징징글은 걸러야 된다는걸 또 증명함 이정도면 과학임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6.06.26 10:11 답글 신고
    불량콘돔쓴 결과
    샛어,,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6.06.26 10:11 답글 신고
    모니터는 하고 있나보네 반대 달리는거 보면 ㅋㅋ
  • 레벨 대위 2 으랏차차수영부 26.06.26 10:30 답글 신고
    실루엣이 왁구가 딱 느껴지네
    저런 왁꾸가 대부분 인성 개차반 90%임
  • 레벨 대령 3 제네라온 26.06.26 10:3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중사 1 캘로그먹은고양이 26.06.26 11:04 답글 신고
    망사콘돔~~~등판해 보아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