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동 명민준새끼 이재명대통령 초반에 너무잘하니까감격한 국민들이 연임외칠때 편승해서
7연임안될건 뭐냐 라고 띡 한마디 던졌는데
연임 외치던 국민들이 "명민준 잘한다"고해주니까
주제를 모르고 김어준이 계엄일에 도망갔다고 망언을 퍼트림(일베충들이 먹잇감으로 계속 써먹는중)
2분뉴스김대호새끼도 내란당, 뚜껑이, 준쪽이에 대한 취재랑 논평으로 국민들이 대호 잘한다 차세대뉴스공장 이라고 칭찬해주니까 갑자기 민주당 논평한답시고 정청래, 유시민, 김어준 비난하기 시작함(일베충들이 문조털래유 라며 확산시키고 계속 써먹음. 일베충들이 써먹는건지 스스로가 일베충인지의심스러울 지경
명민준새끼는 전형적인 두창이 뚜껑이스타일로
칭찬에중독되고 취해서 자기가 뭘하고있는지 메타인지가 안되는 공부만 잘했던 헛똑똑이 라고보여짐
김대호새끼는 지금까지 잘한게 없었기 때문에 찐따같은 인생을 살다가난생처음 갑작스럽게 칭찬이라는걸 받으니 뽕맛에 취해서 주인 무는 개가되버린 찐따라고 보여짐
문래동은 보이는족족 싫어요 누르고 보여주지않게 해달라는 버튼눌렀던. 연관영상에 안뜨고
2분뉴스는 나처럼 하는 사람이 많았는지 마찬가지로 영상이 안뜸
결론
새로운것이 언제나 옳은것도좋은것도 아님
경험이 일천하면 자신의 의도와는 반대로내란당을 도와주는 역할의선봉장이될수도 있음
이 두놈은 사라져도 아무런 타격없음




































쳐먹었다면 죽빵 한대날리는것도 잊지말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