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언: 현대자동차는 앞으로 10년안에 사라질 수 있다
근데 요즘 현대차가 흔들리고 있다고 하네요 그것도 크게...
자국 소비자 차별(뻥연비, 부식, 국내소비자 차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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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무니없는 가격인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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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렴한 수입차 봇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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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타사차량의 선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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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국소비자 등돌림
전문가들이 그런다는군요
이제 한국에서 자동차생산은 타산이 맞지 않는다구요
강성노조에 높은 임금이 크게 한몫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현기도 자국생산을 줄이기 위해 점점 해외생산공장을 늘리는 거라는 소문이...
그걸 등한시하고 옵션질과 저품질 고가격에 도전햏으니...
봐라 10년후 다 백수된다에 한표 키키키 난 절대 니네차 안산다^^
ㅜㅜ
김우중이 전경련 맡을때 살고보자는 의미였으니..
대우전자도 탱크주의 선언한 모 사장님(정통부장관도 했죠) 아니었으면 진작에 망하는 회사엿고요?
대우차가 자체 기술이 있엇답니까?
재벌만 잘사는 나라 위하고 비슷하네요 북한도 위댓가리는 아주 잘살죠...
한국지엠 임원 연봉이 얼만줄 아시나요? 그들이 한국시장에 뭘햇길래 그렇게 많이나 받아가나요?
그러고도 한국은 임금이 높아서 생산성이 않좋다?
노동자에게 돈 한푼 아끼고 임원들은 배불리고?
현대도 한국 동종업계에 비하면 많이 받지만 여타 자동차회사들과 견주어 많지는 않습니다.
임금조차 싸게 부리려는 사장들 욕하세요 제발...
저도 현기노조에 대해 반발심이 있었는데 지금은 모든 노동자가 당연히 받아야할 월급인데 라는 생각.
언론에서 맨날 서민들끼리 싸우게 만들잖아요.
희망사항
물론 나도 현대기아 귀족 노조는 쌍심지를 켜고 욕하는 입장임. 하지만 연구개발 쪽은 세계에서 이런 메이커 보기 드뭄. 경차부터 대형트럭까지 다 직접 개발하는 차는 현대가 유일...
그리고 웃긴건 10년전에 예언한 것과 정반대로 가고 있어요. 10년전엔 글로벌 탑 10안에 간신히 들고 나도 그당시 현대차 안사려고 했는데 지금은 글로벌탑5까지 올라갔고 미국, 유럽 판매량은 폭증..ㅋㅋ
아반떼 소나타 그렌져 3대장이 이끌던 시대는 확실히 간듯 합니다..
그렌져,포터가 현대 먹여살리는듯...
독일만 해도 현기랑 비교불가한 강성노조 천국인데ㅋㅋ
언제가는 정신 차릴거라 봅니다.
언론에서 노조가 일어섰네 파업하네 하면 같은 노동자면서도 기업인의 시각으로 보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더군요. 예를들어 주야 근무로 일하는 노동자들에 비해 그 윗대가리들의 평균 연봉이 10배가 넘습니다. 그 넘들이 부당하게 받아가는 그 돈에 대해, 자신들의 생존을 요구하는 것인데 언론에 놀아나 오히려 노동자들을 욕하고 않아 있습니다. 자신들보다 많이 받으니 너거들은 더 받을려고 그러느냐는 것인데 이는 잘못된 시각입니다. 본인들의 근로 조건,급여를 개선해나가야 하는 부분이고 같은 노동자로서 자본을 갖고 있는 기득권 세력에게 부당함을 알려야 합니다. 그들을 귀족이니 뭐니 아래로 깎아내리고 있는 글 없는 글 사실 확인도 되지 않은 글 퍼나르고 욕하고, 그러는 동안 진정 누가 좋아할지 생각해 보셨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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