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옵토메트리스트 15.08.12 01:26 답글 신고
    뭐든 기본에 충실해야하는건데요.
    그걸 등한시하고 옵션질과 저품질 고가격에 도전햏으니...
  • 레벨 준장 윈터블루 15.08.12 01:42 답글 신고
    10년후에도 살아남는다에 한표
  • 레벨 원수 JIGSAW 15.08.12 03:06 답글 신고
    20년후에도 살아남는다에 두표
  • 레벨 하사 2 리버스 15.08.12 05:14 답글 신고
    나 죽을때까지 살아남는다 3표
  • 레벨 하사 1 프릅 15.08.12 08:01 답글 신고
    이제 수입(현대기아) 타는건가??
  • 레벨 중사 1 웅아이 15.08.12 08:03 답글 신고
    기업은 이윤을 추구해야하는데 당연히 한국 최강 노조가 있으니 해외로 공장 짓는거죠 ㅋㅋㅋ
    봐라 10년후 다 백수된다에 한표 키키키 난 절대 니네차 안산다^^
  • 레벨 원사 2 역지사지가답이다 15.08.12 08:15 답글 신고
    내가보기엔 쌍용 삼성 보다 오래살듯 아니지..쉐보래보다 국내더 오래버틸듯...
  • 레벨 소위 3 기타리스트13 15.08.12 08:36 답글 신고
    대우가 망할거라는 생각을 누가했을까요..
    ㅜㅜ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15.08.12 09:47 답글 신고
    대우직원들은 재정팀들이 명동으로 출근할때쯤 이미 짐작 했지요?
    김우중이 전경련 맡을때 살고보자는 의미였으니..
    대우전자도 탱크주의 선언한 모 사장님(정통부장관도 했죠) 아니었으면 진작에 망하는 회사엿고요?
    대우차가 자체 기술이 있엇답니까?
  • 레벨 중령 2 PT크루저 15.08.12 08:41 답글 신고
    10년안에 대국민 사과한다에 한표(모든차량결함인정및 보상)
  • 레벨 소위 1 7SRIDUA 15.08.12 08:44 답글 신고
    국산 타사 차량의 선전은 좀 아닌듯 ㅋㅋㅋㅋ
  • 레벨 일병 칼로통통 15.08.12 09:29 답글 신고
    진짜 그놈의 강성노조 탓은 다 가라고 하시오.. 국내 경제 아주 붕괴되게...

    재벌만 잘사는 나라 위하고 비슷하네요 북한도 위댓가리는 아주 잘살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15.08.12 09:49 답글 신고
    현대고,한국지엠이고, 쌍용이고 임금 더 받아야죠? 왜 노동자들이 회사편을 듭니까?
    한국지엠 임원 연봉이 얼만줄 아시나요? 그들이 한국시장에 뭘햇길래 그렇게 많이나 받아가나요?
    그러고도 한국은 임금이 높아서 생산성이 않좋다?
    노동자에게 돈 한푼 아끼고 임원들은 배불리고?
    현대도 한국 동종업계에 비하면 많이 받지만 여타 자동차회사들과 견주어 많지는 않습니다.
    임금조차 싸게 부리려는 사장들 욕하세요 제발...
  • 레벨 중사 2 지나가던오리 15.08.12 09:52 답글 신고
    노예근성이 쩌는 양반들이라.. 기득권은 못 건드리고 결국 조금 더 잘나가는 사람들 건드리면서 자기만족 하는거죠.
  • 레벨 소위 1 반달쪽달 15.08.12 10:13 신고
    @지나가던오리 오호 명쾌한 해석.
    저도 현기노조에 대해 반발심이 있었는데 지금은 모든 노동자가 당연히 받아야할 월급인데 라는 생각.
    언론에서 맨날 서민들끼리 싸우게 만들잖아요.
  • 레벨 중장 tommy73 15.08.12 10:22 답글 신고
    변진섭이 부릅니다

    희망사항
  • 레벨 중사 1 서울의달 15.08.12 11:04 답글 신고
    현대차 사라지기 전에 쉐보레, 르노삼성, 쌍용 없어짐...이건 마치 팬텍 옹호하면서 삼성전자 없어기질 바라는 것과 마찬가지. 국내에서 그랜저 이하급에서는 현대가 독보적임. 여기서 아무리 떠들어봐야 실제 판매현장은 현대가 압도적. 물론 에쿠스급에서 벤츠에게 뺏기는 거야 20년 전에는 벤츠 S클래스 깡통 = 현대차 최고급차* 4대였으니 그랬지만 지금은 에쿠스 값에 4천만원만 더 하면 S클래스 깡통 사는데 나같아도 에쿠스 사느니 벤츠 삼. 서유럽이고 미국이고 이미 현대차는 해외생산해서 해외에서 파는 다국적기업이 되었으므로 현대가 망하기 전이 그보다 못한 푸조, 르노, 크라이슬러 등등이 먼저 망할 것입니다.

    물론 나도 현대기아 귀족 노조는 쌍심지를 켜고 욕하는 입장임. 하지만 연구개발 쪽은 세계에서 이런 메이커 보기 드뭄. 경차부터 대형트럭까지 다 직접 개발하는 차는 현대가 유일...

    그리고 웃긴건 10년전에 예언한 것과 정반대로 가고 있어요. 10년전엔 글로벌 탑 10안에 간신히 들고 나도 그당시 현대차 안사려고 했는데 지금은 글로벌탑5까지 올라갔고 미국, 유럽 판매량은 폭증..ㅋㅋ
  • 레벨 하사 2 정난봉 15.08.12 15:01 답글 신고
    실제 판매는 어느정도 인지 모르겠으나 요즘엔 아반떼보다 크루즈,k3가 더 많이 보이던뎅....
    아반떼 소나타 그렌져 3대장이 이끌던 시대는 확실히 간듯 합니다..
    그렌져,포터가 현대 먹여살리는듯...
  • 레벨 소령 3 양원리 15.08.12 12:39 답글 신고
    한국만한 기술력에 한국만큼 약체노조인 나라 찾기 힘들텐데ㅋㅋㅋ
    독일만 해도 현기랑 비교불가한 강성노조 천국인데ㅋㅋ
  • 레벨 소위 1 기차마을 15.08.12 13:17 답글 신고
    현대차가 사라지지는 않을거라 봅니다... 다만 고전은 하겠지만요..
    언제가는 정신 차릴거라 봅니다.
  • 레벨 상사 1 벼팔로 15.08.12 16:10 답글 신고
    개성에서 그렌져를 만들어오면 천만원에도 팔 수 있다고 합니다, 삐융삐융~
  • 레벨 하사 1 치사뿡 15.08.12 23:14 답글 신고
    다른 얘기입니다만,
    언론에서 노조가 일어섰네 파업하네 하면 같은 노동자면서도 기업인의 시각으로 보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더군요. 예를들어 주야 근무로 일하는 노동자들에 비해 그 윗대가리들의 평균 연봉이 10배가 넘습니다. 그 넘들이 부당하게 받아가는 그 돈에 대해, 자신들의 생존을 요구하는 것인데 언론에 놀아나 오히려 노동자들을 욕하고 않아 있습니다. 자신들보다 많이 받으니 너거들은 더 받을려고 그러느냐는 것인데 이는 잘못된 시각입니다. 본인들의 근로 조건,급여를 개선해나가야 하는 부분이고 같은 노동자로서 자본을 갖고 있는 기득권 세력에게 부당함을 알려야 합니다. 그들을 귀족이니 뭐니 아래로 깎아내리고 있는 글 없는 글 사실 확인도 되지 않은 글 퍼나르고 욕하고, 그러는 동안 진정 누가 좋아할지 생각해 보셨습니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