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순으로 나열 팩트만 시간순으로 나열할게요..
그냥 한번 봐 주세요..
글자가 많으니. 귀찮으시면 그냥 굵은 글자만 보셔도..
BMW "인증" 중고차라고 샀는데.. 과연 인증인가? 저는 개 호구 되고 병신취급 당하고 있네요..
1. 6월
6월 중순경 BMW 한독모터스 수원 BPS(BMW PREMIUM SERVICE) 전시장 방문
6월 28일 차량상태가 맘에 들고 "인증" 중고차라 하여 17년 6월식 BMW 520D 구입결심
당초 구입하기로 한 제네시스 G80 계약 취소
7월 1일 한독모터스 수원 BPS 전시장 방문하여 해당 차량 금융리스로 구입 (딜러 금융리스만 추천함, 선택의 여지 없음)
-> 꿈에 그리던 BMW 차량 구입하고 제네시스 안사서 2천만원 아꼈다고 혼자 좋아함.. 지금생각해 보면 병신 짓
7월 16일 경 차량 운행중 엔진 떨림 발생으로 한독모터스 수원 서비스 센터 수차레 전화 -> 전화 안받음, 뭐지?
7월 22일 금융리스 1만원 남기고 상환 (전 책임을 다 함)
7월 29일 주차브레이크 경고등 나옴 (즉시 서비스 센터 입고하라는 경고 뜸)
-> 한독모터스 서비스센터 전화 (수원, 분당, 서초.. 다 전화 안 받음) -> 뭐지?
도대체 서비스 센터 전화 안 받을거면 전화는 왜 하라는 건지..
7월 30일 주차브레이크 경고등 문제로 BPS 딜러와 상의.. 일단 무작정 서비스센터 입고 하라함 (즉시 입고경고등이라)
-> 휴가를 내고 한독모터스 수원 서비스센터 방문..
-> 상담 서비스 센터 직원 왈..
"예약을 안해서 차량은 빨라야 3일 후에 점검가능하고 점검 후에 정비는 몇일 걸리는데 몇 일 걸릴지 모르니
차 맡기라 함.." 전화가 되야 예약을 하지..와. 1차 빡침..
나는 차량으로 출퇴근을 하고 출장이 잦기 때문에 차량이 필요하다고 하였으나.. 그건 고객님 사정이라고 함.. 대박..
살짝 흥분하여 BMW 코리아에 전화하여.. 1개월도 안된 차량이 수리가 필요하다고 하는데.. 이렇게 최소 몇주 걸리는
수리가 정상이냐 따짐 -> 고객님 사정 말하고 조치하겠다고 함.. -> 그러나 조치 안됨..대박
-> 출장 일정으로 차가 필요하여 눈물을 머금고 수리 못하고 나옴
3. 8월
8월 초 한독모터스 서비스 센터중 일정이 가장 빠른 서초 서비스센터에 예약하게 됨.. (역시나 전화는 더럽게 안 받음.. 대박)
8월 4일 -> 차량 어플보니 리콜대상이기도 함.. (EGR, 후륜.. 어쩌구 저쩌구..)
8월 5일 -> 휴가를 내고 한독모터스 서초 서비스센터 대망의 입고.. 드디어 고쳐지는 구나... 이왕 리콜 대상이니 리콜도 받아야지..
점검 끝나고 서비스센터 직원 왈 "뭐 어쩌구 저쩌구 고장이고.. BPS 인증수리인지 여부는 한독모터스 수원 BPS
에서 결재를 받아야.. 저희가 수리가 가능합니다... 그러니..딜러한테 말해서 어쩌구 저쩌구.. 그리고 리콜
수리는 결함이 생겨야.. 고쳐 준다고.."
-> 한독 모터스면 한독모터스지.. 수원과 서초가 서로 내외하니?.. 나 참.. 그래도 고쳐준다니.. 그래 한번 더 참자..
하고 딜러한테 말함.. 딜러가 빨리 결재 받아준다고 함... 그리고 리콜이면 다 고쳐주지 결함이 있어야 하는 건가?
갸우뚱 갸우뚱 함..
감감 무소식...
8월 10일 -> 딜러한테 전화 "과장님 결재 됐나요? 라고 물음
-> 서초에서 수리 견적서가 10일에 와서.. 결재를 못 올렸다고 답변 들음.. 와.. 2차 빡침..
-> 그래.. 난 착한 사람이니까.. 참아야지.. 하고 .. 아 네.. 빨리 부탁드려요 함..
8월 13일 -> 딜러님.. 결재아직인가요? 라고 물음
-> 아직 전무가 결재 안했다고 답변.. 와.... 대박..
기다림.. 또 기다림....
8월 19일 -> 딜러님.. 결재 아직인가요? 라고 물음..
-> 전무가 결재 반려했다고.. 전체 결재를... 와.. 진짜 빡침.. 3차 빡침..
-> 경고등은 뜨고 차는 위험한데.. 전무는 결재 안함.. 전무 이름은.. 한0옥
-> 난 개 호구구나. 생각함..
8월 20일 -> 기대도 안하고 그냥 BMW 코리아에 항의 전화 -> 접대성 멘트로.. 고객님의 클레임을 전달한데.. 전달만..
-> 역시나 한독모터스에서 전화 없음.. BMW 코리아 존재감 없음.. 파트너쉽으로. 어쩌구 하는데.. 그러면 파트너쉽을
관리를 하던가.. 접대성 멘트 영혼 없음.. BMW 이미지 완전 잡쳤음.
모든걸 포기 그냥 기다림.. 난 개 호구니까..
8월 28일 -> 결재가 났다고 연락옴.. 기분 좋지도 않음.. 개 호구 취급당했으니까.. 한독모터스,BMW, BPS..
BPS = BMW PREMIUM SERVICE ... 뭐가 프리미엄이야? 전화도 안되고 결재도 안되고.. 수리도 안되고 ..
한때 꿈의 차였던 BMW는... 날 개 호구 취급함.. ㅋㅋㅋㅋ
4. 9월
9월 1일.. 오늘도 출근시 경고 등이 날 반겨줌.. 위험하니 즉시 서비스 센터 입고하라는데..
모두의 기대처럼.. 아직 수리해준단 연락 없음.. 딜러가 기다 리랬는데..
역시나 나의 예상처럼.. 날 개 호구 취급함..
개 호구니까 참아야 하겠죠..??
한독모터스, BMW, BPS.. 구입하실때 잘 참고하세요..
더 말하기도 귀찮아요.. 2달동안.. 지쳤어요..
뭐 일단 제가 쭉 본 결과로는 비엠센터중에 한독 가장 악명이 높습니다
뭐 일단 제가 쭉 본 결과로는 비엠센터중에 한독 가장 악명이 높습니다
워런티끝낫으면 bps무상기간만 이용가능하구요
리콜은 증상나오면 해주는게아니라 의무적으로 해주는거라 무상입니다.(리콜껀은 아무데나가면됨 bps랑상관없음)
워런티가 끝난차량이면 전국에있는 한독모터스 이용가능합니다.수원 말고 다른한독가도됩니다
그리고 팁을드리자면 딜러들 명함받아오세요 전화는 잘안받으니 개인전화로하면 받을꺼에요~
스트레스가 산다미겠슈
힘내세유
안봐도 비디오
워런티 끝났으면, 코오x모빌리티 알아보셔서 차라리 코오x에서 서비스 받으시길.
한독은 갈때마다 혈압높아져서..
반면 옆욮집 가족은 가족모듀가 bmw랑 미니만 주구장창 타시는 분도 계시고.....
참 알다가도 모르겠어요.
차량 문제시 블루 들가면 바로 조치해줘서 잘 타고 있습니다.
그렇게 수리해서 타세요.
왜 고장나면 수리비 걱정에 선뜻 중고차 구매결심 못하고 비싼 차값 주고 구매한 자기를 위로삼는 중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입차는 보증 끝난 차 사는거 아닙니다...
근데 보증 수리가 이 모양이네요
전화 안받는건 기본, 한달 대기 기본입니다. 한국에서 BMW는 원래 그렇게 타는 차입니다.
부품창고 늘렸다는 언플만 오지게 하지, 기본적인 서비스 개선 의지가 없어요.
그게 좃같으면 국산차 타야됩니다. 저도 지금 서브카는 국산차 타고 있고, 앞으로 국산차만 탈것 같습니다.
BMW 서비스...과연 존재하는서비스인가...
여튼 저도 비엠을 좋아하는데...비엠센터는 답없다고 생각합니다..
뭘하든 자신의 호구력을 레벌업하게 되죠..
단 i8 정도되면 좀 빨리 해주는거 같더라구요..
아는분이 i8 신차 출고하고 센터다니면서 에로사항이 하나도 없고...
전 예약하고 가서도 한나절 걸리던 엔진오일 bsi 가 그 분은 그냥 bsi 오일교환 떠서 슥 가서 2시간만에 완료된다고..
Bps보증 1년2만짜리 40만원 추가 결재
살때부터 공조기크랙 확인 교체불가라네요
???? 벙찌고있는중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