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347311&rtn=%2Fmycommunity%3Fcid%3Db3BocW5vcGhxOW9waHFkb3BocXRvcGhzbG9waHNtb3Boc20%3D
아오.. 보험사... 디게 짜증나네요..
이전까지의 내용은 위에 링크 걸어드렸습니다.
요약하면,
1) 자동차 사고남.
2) 100% 주장했으나 보험사 대물합의 안되어, 심의 상정하여 9:1 나옴
3) 심의결과에서 나온 과실 10%는 뭐냐고 보험 담당자에게 물어보니 "추측"컨데 상대차 라이트보고 방어운전안해서
그런거 같다.
4) 그럼 이제 내가 할수 있는건 소송 뿐이냐 물었더니 "그렇다, 하지만 심의결과를 뒤집을 만한 증거 없음 똑같다"
5) 이틀 뒤, 전 금감원에 민원 넣었습니다.
6) 삼성화재 센터장이란 사람이 연락와서 자기가 자세히 얘기 잘드릴테니 민원 취하해 달라 함.
일단 취하하고 자기 얘기듣고 재민원 넣어도 된다함.
7) 알았다 하고 보배에 글 올리니 댓글들이 취하하지 말라고 함. 재민원 안된다함.
8) 금감원 콜센터 전화 해보니 재민원 된다고 하는데;;; 민원 횟수에 제한 없다고 함;
9) 취소 안되니 다음날에 센터장에게 또 전화옴. 다른일 하느라 못받음.
10) 제가 전화 안받아 문자 남긴다고 멘트 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분 확 상함.
11) 문자로 그냥 심의 결과 문서로 된거 보내달라고 하고 소송해달라고 했더니 알았다 함.
12) 오늘 전화 오더니, 심의도 1차 2차 3차 있고 그 다음에 소송으로 간다 함..
그러니 민원 취하해달라고 또 그러네요..ㅋㅋ이거 맞나요?
맨날 말이 쫌씩 바뀌니 믿을 수 있어야지요...
보배 형님들의 주옥같은 댓글의 힘을 한번 더 빌어 봅니다. ㅜ_ㅜ
재민원안된다는 것들은 어디서 나온것들인지;;
시간나실때 쪽지 좀 부탁드려요...
민원은 취하하지마세요.
지들유리한데로만 할려고하지 자기 고객 젖되는것에는 관심이없는 새끼들이 보험회사에요
금감원 민원 취소시 봄사에서 소송 진행하게되면, 아차 싶어서 금감원 민원 넣어봤자 돌아오는답변은
이미 소 가 진행중인사건은 소 를 통해 해결해야 된다. 라고 답변옵니다.
그러니 금감원 민원 취하시 봄사 에서 무엇을 어떠하게 해줄것인지 서면 또는 음성녹취를 통해 반드시 남기세요.
취하하면 말바뀔겁니다.
그럴거에 대비에 저는 전화녹음,녹취,각서까지 다 받고 취하해줬었습니다.
그렇게했어도 취하해주면 아몰랑~ 돌변합니다.
재민원 넣는게 가능은 하지만 취하하고 재민원넣으면 효력은 조금 떨어질수도 있을겁니다.
일단 취하시킬려고 꼬시는 말이 "자기 얘기 듣고 아니다싶으면 나중에 민원 다시 넣어도 된다" 입니다.
그걸 노리는 겁니다.
cuagain님이 원하는 답을 주기전에는 절대 취하해주지 마세요.
정 취하하고 싶으면 결과 나온뒤에 해도 늦지 않습니다.
100% 아님 절대 취하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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