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364822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경험 있어요..
저녁에 가면 PT해주려고 형님들이 줄을 서서 괴롭혔었지요~
빨간 목장갑을 끼고 운동하는 아재들이 찐입니다.
그들을 조심해야 해요.
여자 1도 없음, 대신 매우 저렴함..
단점 다니는 남자들 대부분 역삼각형 어깨임;; 일반인 찾기 힘듬..ㅋ
어우 하체털려서 계단올라오다가 주저앉은 기억이...
저같은 나약한 놈이 다녀야할곳이네요.
떡꼬먹고 수다떨고 있고 난 그옆에서 뻘줌하게
혼자 운동하고 있으면 총각 떡먹고해 ㅎ ㅎ
아조헬스피아 같구만요ㅋ
관장님 찐 헬스인임
50대인데도 몸이 박살남 특히 찌찌
나는 알바인데도불구
매장청소가 아니라
몸을 청소해야될판
수컷냄새가 내 귓가에...
어서와~~~수컷헬스는 처음이지~~?ㅋ
아없구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