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시킨미친년 원글입니다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308860&vdate=w
당사자 주장 글 입니다.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309415
제 예상컨데, 배달기사님이 세대호출에 익숙하지 않았거나 무언가 실수하셔서 호출이 안갔을거라 봅니다.
40분 - (기사는 호출을 했지만 어떠한 이유에서 호출이 안감) 기사가 고객에게 전화를 검. 전화를 안 받음.
40분 - 현관 앞에 둘까요? 내려오나요? 라고 문자를 함.
내려오나요?? 내려오나요?? 내려오나요?? 내려오냐고 묻는 이유가 무얼까요? 공동현관을 통과 못했다는 뜻 아님??
41분 - 기사와 고객이 통화가 됨. 공동현관문은 안 열리고 "집앞에 두고 가세요" 라고 함. 기사는 공동현관 앞에 두고 가라고 이해했을 가능성이 있음.
42분 - 음식 내려놓고 사진찍고 문자로 보냄.
개인적으로 배달기사에게 문제가 있다기 보다는,
"내려오나요??" 라는 내용의 문자를 보고도 공동현관을 통과 하지 못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못한 고객에게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세대호출이 안되면 문이 안열리는 시스템인지는 그곳에 살고 있는 입주민들이야 잘 알고있지 배달기사들이 일일히 그 시스템을 다 알고 있을까요?
현관 앞에 둘까요? 내려오나요? 라는 문자를 받고 난 뒤 통화가 되었을때, 왜 호출없이 내려오냐고 묻는지 확인했어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왜 말을 못해.
내 불찰이구나 하고 가지고 올라가면되지
뭔 별점테러 클레임까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