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5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3 애들학교좀보내자 20.12.29 10:39 답글 신고
    울 동네 배달족발집 줘언나 잘되는곳 있음...
    직접 픽업해가면 5천원 할인해주기에 거의 주문하고 직접가서 픽업해옴...
    지난주에 주문하고 픽업하러 갔는데...
    가게 앞에서 일하는 직원인듯한 사람이 담배를 맛깔나게 피고있었음...
    안에 들어가서 픽업하러 왔다고 이야기하고 기다리고있는데...
    아까 그 담배피던 새키가 들어와서 손도 안씻고 장갑도 안끼고 막국수용 야채를 맨손으로 포장용기에 막집어담음...
    그거보고 황당해서 카운터 사장한테
    "여긴 지금 이런시국에 담배피고와서 손도 안씻고 저렇게 맨손으로 집어 담아주고 그러십니까?" 라고 이야기하고
    주문 취소하고 걍 와버림...
    황당한건 사과나 조치하겠다는 답변은 없고 "네 주문 취소해드렸습니다~" 이 지랄...

    이런 자영업자는 좀 망해도 됨...
    답글 7
  • 레벨 준장 Blackgoat 20.12.29 09:34 답글 신고
    현직 종사자 입니다.
    90년대 중후반 얘기입니다 요즘 저러면 큰일납니다.
    답글 5
  • 레벨 준장 등신만보면우는형 20.12.29 13:30 답글 신고
    중국집주방직원이 글씁니다

    구라질로 쓴겁니다 주방경력 12년됐고
    저렇고 하는주방 본적이없어요
    간혹 주방일당다니다 정말 밥못먹을정도로
    더러운가게는 몇번봤어도 저렇고 음식가지고
    장난질치는가게 본적없어요
    여기 중식업계는 소문이 LTE급이라 소문이
    엄청빨리퍼지고 사무실에서도 어떤집은 어떻고
    공유하기때문에 저런글에서 저렇게 장난질치는
    가게못봤어요
    한달평균 청주보은오창 중식당 주방일당을 27일정도 다녀도 저런곳없습니다

    딴동네 짱깨들이 가게하는곳에선 가능하겠죠
    짱깨새끼들이랑 3달같이 일했는데 정말 드러운새끼들
    한국말못하는 짱깨보다 한국말할줄아는 조선족새끼들이 제일 죽여버리고싶음
    홀에서 면을 먹는데 불었다고 못먹는다고할정도니
    말다한거죠
    답글 0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2 택사스또이겼다 20.12.29 09:25 답글 신고
    요식업에 종사했던 자로서 어느곳이나 별반 다를거 없습니다 그것만 알고 드세요
  • 레벨 간호사 건축자재 20.12.29 12:56 답글 신고
    요즘 안그런대가 더 많아요
  • 레벨 원수 검둥개 20.12.29 22:40 답글 신고
    저도 위생내문에 배달안하는 요리집 외에는 잘안먹게됐습니다
  • 레벨 대위 3 seeslow 20.12.29 09:11 답글 신고
    요즘은 대부분 배달이라 적어도 음식 재활용은 하기 어려울 것 같네요 ㅋㅋ
  • 레벨 원수 화딱지0515 20.12.29 09:12 답글 신고
    식약청 산하 현장 감사관이 필요하다.90년대에도 미국에는 사법권을 가진 감시관제도가 있었는데.....
    우리도 ......
  • 레벨 소령 1 그들만의천국 20.12.29 09:19 답글 신고
    전 중국음식 안먹은지 오래임. 친구들이랑 식당 갈 때도 중국집은 절대 안감. 내가 딴 데 가자고함
  • 레벨 소장 MAX330 20.12.29 09:21 답글 신고
    검사나오는거 미리 알려주니 숨겨놨다가 다시 쓰는거지 망할것들
  • 레벨 소령 2 택사스또이겼다 20.12.29 09:21 답글 신고
    홀에서 먹다남긴 짬뽕국물 분유깡통에 모아놨다가 짜장면 한그릇 시키면서 짬뽕국물좀 달라고 하는 손님들에게 한공기 퍼준다
  • 레벨 대령 1 파랑초롱 20.12.29 09:22 답글 신고
    아 띠바 바퀴벌레 볶음밥 생각나네
  • 레벨 소령 2 택사스또이겼다 20.12.29 09:22 답글 신고
    요즘 배달음식 엄청들 시켜드시는데 안봐도 비디오입니다 ......
  • 레벨 준장 Blackgoat 20.12.29 09:34 답글 신고
    현직 종사자 입니다.
    90년대 중후반 얘기입니다 요즘 저러면 큰일납니다.
  • 레벨 원사 3 김진수123456 20.12.29 10:46 답글 신고
    진짜일거같음,,,,,,,,,,
    우리동네 중국집은 주방이 훤히 다~~~~보임~!
  • 레벨 대위 3 뒷차가견적을 20.12.29 11:57 답글 신고
    다행이네요 ㄷㄷㄷㄷ
  • 레벨 원사 2 꿈은내손에 20.12.29 13:02 답글 신고
    야식배달하는곳은 거의저렇다고 뉴스나오데요 지금도~
  • 레벨 상사 2 아카다쉬 20.12.29 21:08 답글 신고
    저희동네 상#2라는 중식집 담배물고 웍잡는거보고 다신안가는데...젠틀차#%란곳은 배달시키니 이쑤시개 담배꽁초나오고 저희동네 중국집은 죄다 쓰레기인듯
  • 레벨 원사 3 날아라닭 20.12.29 09:45 답글 신고
    중국음식은 홀장사를 겸하는곳에서만 진짜 먹고싶을때만 먹고 배달은 절대 안시켜먹어요.

    몇년전에 장비설치때문에 배달전문 중국집갔다가 정말 식겁했거든요....

    아... 그 더러움이란... 이곳이 정말 사람먹는 음식만드는주방인가?

    단무지도 담배피우고 들어와서 맨손으로 막집어서 담고(배달반찬용)

    절대 검증안된 음식은 배달 안시켜먹게됐음요....
  • 레벨 소장 난노라 20.12.29 09:55 답글 신고
    사람이 먹는 음식인데 어찌ㅡ
  • 레벨 중위 2 힐죽이 20.12.29 10:24 답글 신고
    에이.. 코로라로 볶음밥만 시켜먹었는데...
  • 레벨 상사 3 시사 20.12.29 10:27 답글 신고
    차이니즈푸드 신드롬이라는 것이 중국음식에 들어가는 MSG때문인 줄 알았는데, 그 뒤에 이런 더러운 환경도 있군요.
  • 레벨 중령 1 홍달이 20.12.29 10:29 답글 신고
    중국집은 폐유가 안나오기로 유명하죠. 튀김용으로 쓸때까지 쓴 기름은 전부 짜장 볶을때 들어감. 짜장면 먹고 유난히 소화 안되는 집은 백퍼임. 근데 고기튀긴 기름이라 고소한 맛이 있어서 짜장면은 맛있다는게 참 아이러니예요.
  • 레벨 원사 2 꿈은내손에 20.12.29 13:03 답글 신고
    기름안좋인거로 짜장만들면 냄새부터 달라요
  • 레벨 일병 쫑스 20.12.29 13:11 신고
    @꿈은내손에 대부분 원래 이집은 짜장맛이이런가 보다... 하고 먹죠
  • 레벨 중령 3 goodweare 20.12.29 10:31 답글 신고
    자기가 안먹는 것은 남에게 주지 않는 사람들이 많아지도록 해야겠습니다.
  • 레벨 대령 2 everclean 20.12.29 10:34 답글 신고
    시바
  • 레벨 소위 3 애들학교좀보내자 20.12.29 10:39 답글 신고
    울 동네 배달족발집 줘언나 잘되는곳 있음...
    직접 픽업해가면 5천원 할인해주기에 거의 주문하고 직접가서 픽업해옴...
    지난주에 주문하고 픽업하러 갔는데...
    가게 앞에서 일하는 직원인듯한 사람이 담배를 맛깔나게 피고있었음...
    안에 들어가서 픽업하러 왔다고 이야기하고 기다리고있는데...
    아까 그 담배피던 새키가 들어와서 손도 안씻고 장갑도 안끼고 막국수용 야채를 맨손으로 포장용기에 막집어담음...
    그거보고 황당해서 카운터 사장한테
    "여긴 지금 이런시국에 담배피고와서 손도 안씻고 저렇게 맨손으로 집어 담아주고 그러십니까?" 라고 이야기하고
    주문 취소하고 걍 와버림...
    황당한건 사과나 조치하겠다는 답변은 없고 "네 주문 취소해드렸습니다~" 이 지랄...

    이런 자영업자는 좀 망해도 됨...
  • 레벨 중위 3 여전히뚜벅이 20.12.29 11:00 답글 신고
    공개좀 해서 인실좆 시전좀 해주시지 그랬어요..
    니들 아니어도 먹고 사는데 지장없다라고 생각하니 저리 행동하는게 아닐까요??
  • 레벨 중위 1 옳은소리 20.12.29 11:36 답글 신고
    아마도...화장실 다녀 온후 담배 한대 피는거 아닐까 추측해 봅니다.
  • 레벨 중장 벅지왕 20.12.29 20:52 답글 신고
    혹시 우리 동네인가요;; 광주인데 ㅡㅡ 진짜 그집 절대 안가요..
  • 레벨 원수 검둥개 20.12.29 22:40 답글 신고
    망하는게 맞습니다
  • 레벨 병장 소누사 20.12.30 12:27 답글 신고
    옛날에 요식업 처음 시작할때 담배피고 손안씻고 밥주걱 잡았다가 사수님한테 주걱으로 신나게 처맞았는데 ㅋㅋㅋ 그때이후로 버릇되서 손깨끗이씻어도 니트릴장갑 끼고쓰다 담배 끊었습니다. 주방에서 위생불량 하면 쳐맞아야됩니다.
  • 레벨 상사 1 불법주차하지마 20.12.29 10:45 답글 신고
    수타만 가야하나...수타는 그래도 주문들어가면 텅텅 거리는소리라도 들리니..
  • 레벨 원사 1 혀니러브 20.12.29 10:49 답글 신고
    탕수육 소스에 빙초산 안들어가는데용~~
    감자전분이랑 쇼트닝은 뭐 얼추맞아요^^
    그리고~~
    중국집 면 삶는 우동솥 ㅋ
    아침 오픈할때 새로물붓고 불 살짝만 올리면 금방끓겠끔 항시 중불에두는데
    이거 저녁 6시 정도넘으면 폐수됩니다 ㅋ
    물이아니라 진짜 거품 떠다니는 폐수에
    짜장 짬뽕 우동등 면 삶고 물에 헹구죠..
    그렇게 하루종일 쓴 물은 그날 마감시
    버리고 ㅋ ㅋ
  • 레벨 대령 3 모닝두유 20.12.29 10:54 답글 신고
    심힌데
  • 레벨 원사 3 수분공급 20.12.29 11:03 답글 신고
    요즘 안그렇습니다.
    장사잘되는 가게는 저렇게 분리하여 짬시킬 시간도 없어요.
    먹은접시나 그릇 모으는 통에 남은음식도 같이 넣더군요.
  • 레벨 소장 주몽 20.12.29 11:06 답글 신고
    배달집 거의 대부분 위생엉망일듯
  • 레벨 이등병 사육곰증식금지 20.12.29 11:11 답글 신고
    2000년대 초반 종사자임..
    그땐 그릇 수거를 하였음.. 그릇 수거와 동시에 잔반도 같이 처리하였는데, 그 안에 있는 단무지 양파도 물에 헹궈서 식초에 하루정도 숙성하고 다시 나감.. 난 그 이후로 단무지 끊었습니다 ㅠㅠ
  • 레벨 준장 등신만보면우는형 20.12.29 14:05 답글 신고
    제가 그래요
    2000년대 배달나간 단무지만 걷어오라는군요
    개밥주려나? 한여름 말라비틀어진 단무지를
    물에 집어넣고 불려서 단무지재탕하더군요
    그날이후 중국집에서 일하며 밥먹든 배달시켜먹든
    단무지는 안먹고 양파만먹어요
    양파는 색깔이나 변질되면 티가나거든요
  • 레벨 중위 3 백김치7 20.12.29 11:13 답글 신고
    홍짬뽕은 맛남~ㅎ
  • 레벨 중장 피로회복제 20.12.29 11:19 답글 신고
    예전에 볶음밥은 먹지말란소리가있긴했죠. 지금 저러면 바로 신고들어갈텐데
  • 레벨 원사 3 빨강늑때 20.12.29 11:25 답글 신고
    2020년 홀에가서먹어도 안치운 옆테이블 다꽝주던데 그뒤로 중국집 손절
  • 레벨 중사 1 스타버스 20.12.29 11:38 답글 신고
    오래전 인테리어일하러 다닐때, 수원역앞에 있었던 화교가 운영하던,
    중국집주방 들어가보고 깜짝 놀랐던 기억이 있네요.
    몇달은 중국음식 못먹겠더라고요...
  • 레벨 소위 3 전전남친 20.12.29 12:16 답글 신고
    중국집 알바하던 내친구 중국집 방역하고 다음날 직접 오픈해서 문열었는데 태어나서 그렇게 바퀴벌레 죽어있는건 첨봤다고...개는 중국집에서 음식안먹음
  • 레벨 소위 3 하늘바라미 20.12.29 12:17 답글 신고
    헐 이거 손절해야겠네요.
  • 레벨 준장 갠역시 20.12.29 12:19 답글 신고
    친구가 횟집에서 근무했는데 손님이 남긴 초장도 재활용 하는거 보고 더러워서 그만두었다고 하더군요.
  • 레벨 하사 1 팩트폭력배 20.12.29 12:29 답글 신고
    아 드러워라 밥맛이 뚝 떨어지네요
  • 레벨 중장 아고라정회원 20.12.29 12:47 답글 신고
    바퀴벌레 나온후부터 배달집 안먹고 있음
  • 레벨 준장 등신만보면우는형 20.12.29 13:30 답글 신고
    중국집주방직원이 글씁니다

    구라질로 쓴겁니다 주방경력 12년됐고
    저렇고 하는주방 본적이없어요
    간혹 주방일당다니다 정말 밥못먹을정도로
    더러운가게는 몇번봤어도 저렇고 음식가지고
    장난질치는가게 본적없어요
    여기 중식업계는 소문이 LTE급이라 소문이
    엄청빨리퍼지고 사무실에서도 어떤집은 어떻고
    공유하기때문에 저런글에서 저렇게 장난질치는
    가게못봤어요
    한달평균 청주보은오창 중식당 주방일당을 27일정도 다녀도 저런곳없습니다

    딴동네 짱깨들이 가게하는곳에선 가능하겠죠
    짱깨새끼들이랑 3달같이 일했는데 정말 드러운새끼들
    한국말못하는 짱깨보다 한국말할줄아는 조선족새끼들이 제일 죽여버리고싶음
    홀에서 면을 먹는데 불었다고 못먹는다고할정도니
    말다한거죠
  • 레벨 원사 3 오예오예아예 20.12.29 13:45 답글 신고
    요즘은 배달외주도 많아서 보고 말하는 눈이 많기때문에 진짜 쓰레기집 말고는 정상적임. 뭐 그렇다고 엄청 깨끗 깔끔까지는 아니어도 저렇게 헛구역질 날정도까지는 아니더라구요. 배달하는 지인이 근처 몇몇집 거르라고 알려주네요ㅎ
  • 레벨 병장 dh8297 20.12.29 14:13 답글 신고
    쌍팔년도시절 이야기하나?
    요새 저러면 난리남. 사장조차 저러지 않음.
  • 레벨 중위 2 뛰뛰빵빵이요 20.12.29 14:22 답글 신고
    배달전문점들은 진짜 가보면 장난아닙니다...자주시켜먹는집 있음 진짜 한번가보세요...
    저는 맨날 배달로만 먹다가 한번 픽업하러 갔는데 그담부턴 못시켜 먹겠어요...
    진짜 가보면압니다....음식재사용 식재료 유통기한지난거 이런건 모르겠고....그냥 존나 드러워요...주방도 기름때 찌든때
    장난아님...담배피고와서 씻지도 않고 그냥 요리하고 진짜 드러워서 못먹겟음...
    원래 식당주방은 매일매일 청소 해야하잖아요....한달에 한번이나 할라나 뭐 이정도임....
  • 레벨 대령 3 감자만두 20.12.29 15:34 답글 신고
    어차피 여긴 진실이 중요한게 아니라
    같이 공격할 대상을 찾기때문에 변명을 굳이 ㅋㅋㅌㅋ
  • 레벨 하사 3 귀바지 20.12.29 15:41 답글 신고
    90년대 중국집이 이러했었죠
    실제 짬뽕먹던 아이가 국물마시다가 이에 뭐가 끼길래 봤더니 바퀴벌레..
    간짜장 간 집은 면에서 바퀴벌레가 나왔다고 해서 음식 다시 조리해서 가져갔는데 눈앞에서 면포장지 뜯으니 면사이에 바퀴벌레...하...
    연신 사과하고 돌아오는데
    울 사모 홀 룸쪽에 앉아서 티비보다가 바퀴벌레 손으로 때려잡고 있는...

    당면은 항상 말통에 물을 가득채워 불려두는데
    잡채하다가 당면 한움쿰 잡아 넣으려는데...쥐꼬리 ㅠ ㅠ
    진짜 개판오분전이죠

    예나 지금이나
    화력이 강하고 기름을 자주 쓰기에 주방이 온통 기름때가 가득해 질 수 밖에 없지만
    매일 청소하지 않으면 이거 감당안되죠
    최근에 유명 프랜차이즈 중화요리집 가봤는데 계산하며 보니
    프랜차이즈도 기름때 관리하는것 같아보이지는 않았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수 검둥개 20.12.29 22:43 답글 신고
    ㅎㄷㄷㄷ
  • 레벨 훈련병 신의a 21.01.05 15:56 답글 신고
    지금도 영업중인 중국집 아들입니다.
    저런곳은 거의 없습니다.
    공무원들이 수시로 위생검사하러 나오기도 하고 요즘은 홀에서 주방을 볼수 있게 오픈형 주방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저런짓을 할수 없게끔 진행되는 가게도 많습니다
  • 레벨 대령 1 법규준수 21.03.31 12:41 답글 신고
    다 아는 사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