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3 치즈동까스 20.12.17 18:23 답글 신고
    2020년 5월25일날 글올린거는 11월달에 결혼한다고 올리셨던데 글을 퍼오신건가요 아니면 새로운여자친구가 있는건가요

    뭐여 2020년5월25일날 11월달에 결혼한다고 글올린거 왜 지웠어요 자작글 존나 잘쓰네

    형도 이제 닉네임 바꾸겠네 잘가~
    답글 37
  • 레벨 대위 3 쑤왑 20.12.17 18:15 답글 신고
    이또한 지나가리.. 힘내세요
    답글 3
  • 레벨 중위 3 바람강태풍 20.12.18 12:33 답글 신고
    머여 소설이였어
    한가해서 끝까지읽었는데ㅡㅡ
    답글 0
  • 레벨 상병 Solongo 20.12.18 11:34 답글 신고
    낚이지마세요...

    이거 어느 일본인이 쓴 글을 교묘하게 편집해서 쓴 글입니다.
  • 레벨 상사 1 소리없는정우성 20.12.18 11:41 답글 신고
    정독한 내가.. 에라이
  • 레벨 대장 100원 20.12.18 12:07 답글 신고
    반말하고 난리고
  • 레벨 병장 우웩우웩 20.12.18 12:11 답글 신고
    배껴도...일본껄 배끼고 앉았네...ㅉㅉ
  • 레벨 중사 3 제리MAC 20.12.18 18:15 답글 신고
    빵 터졌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하필 일본꺼를 ㅎㅎㅎㅎ
  • 레벨 소령 3 열무애비 20.12.18 12:16 답글 신고
    남들이 오해 할 만한 글은 올리지 마시길....
  • 레벨 원수 페라리탐 20.12.18 12:22 답글 신고
  • 레벨 중위 2 배드씬민턴 20.12.18 12:26 답글 신고
    이거 엊그제 읽은 일본놈 스토린데?
  • 레벨 중위 3 바람강태풍 20.12.18 12:33 답글 신고
    머여 소설이였어
    한가해서 끝까지읽었는데ㅡㅡ
  • 레벨 대위 1 벤틀으리 20.12.18 12:40 답글 신고
    짝짝짝 좋은 킬링타임이었다 친구!
  • 레벨 상사 1 따스기 20.12.18 12:45 답글 신고
    관심이 필요한가?
    왜 소설을 쓰지?
  • 레벨 중사 1 이기는방법 20.12.18 12:55 답글 신고
    소설은 현실과 떨어진 소설이지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이등병 토니카 20.12.18 13:37 답글 신고
    이건 글잘쓰는게 아니라

    일본 2ch(한국 일베라고보면됨) 글을 배껴서 지맘대로 수정한글이에요

    그리고 내용도 지맘대로 좀 바꿈

    원본 은
    https://theqoo.net/square/586490812
    여기서 보세요
  • 레벨 중사 1 코코찡아범 20.12.18 13:01 답글 신고
    앞부분보다가 스크롤 내리길 잘했네 ㅋ
  • 레벨 이등병 싸이홍 20.12.18 13:11 답글 신고
    할게 없어서 일본 2ch 사이트 베스트 글을 베껴오냐.....
  • 레벨 대위 2 덜럭셔리그랑죠 20.12.18 13:11 답글 신고
    눈물이 왈칵 쏟아지네요 ㅜ
  • 레벨 대령 3 감자만두 20.12.18 13:12 답글 신고
    대충봐도 주작 !
    인터넷글은 결론이 사이다면 90% 주작 ㅋㅋㅋ
    현실은
    외도남이 위자료 절대 안주지 ~
    와이프도 본인 잘못 없다고 오히려 역소송 ㅋㅋㅋ
  • 레벨 이등병 토니카 20.12.18 13:17 답글 신고
    원본은 일본 2채널 글입니다
    원본글에는 쓰레드라던지 일본 느낌의 말투가 있는데
    이걸 한국식으로 확 고쳤네요
    어휴
  • 레벨 병장 봉잡고다이 20.12.18 13:19 답글 신고
    닉값 ㅋㅋㅋ
  • 레벨 상사 1 에라이쒸파바로티 20.12.18 13:31 답글 신고
    그럼 지난 달에 결혼했다는거야?
    에라이 바람필 놈아 ㅋㅋ
    당신 미래가 보여서 배껴온 것이냐
  • 레벨 훈련병 TheOneWay 20.12.18 13:32 답글 신고
    되게 낯익은 스토리라 계속 떠올려 봤더니 역시 원본 각색이었군요
    https://pann.nate.com/talk/312170856
    네이트 판에 2011년에 퍼온 글이라며 올라온 글입니다.
    원문은 2007년에 2ch에서 올라왔던 글이며
    아내의 외도를 알아채고 나름대로 1년동안 복수를 했다는 내용입니다.
    글 중 w 라고 되있는 것은 일본어 warai의 줄임말로 한국말로는 ㅋ입니다
  • 레벨 소장 중립은방관 20.12.18 13:36 답글 신고
    ㅋㅋㅋ 역시나 쪽바리 였군요
  • 레벨 이등병 토니카 20.12.18 13:36 답글 신고
    원본 출처 남겨드립니다

    https://theqoo.net/square/586490812


    여기서 보세요 쟤가 글 일본꺼 처 배껴서 쓴것보다 훨씬더 볼만합니다

    쟤는 글쓰면서 많이 줄이고 수정해서 이상하거든요

    수정을 할수 밖에 없는게 한국정서상으로 안맞는 부분이 있거든요 ㅋㅋㅋ

    원래 남자는 와이프 몰래 짐을 빼서 옮기고 있었고 와이프는 바람피느라 그걸 모름

    그리고 남자는 처갓집에 찾아가서 죄송하다고 얘기하고 장인앞에서 펑펑우는데 여기 주작글은 친구앞에서 펑펑운다 ㅋㅋ

    어휴
  • 레벨 상사 1 Acro 20.12.18 13:41 답글 신고
    ㅎ... 인터넷의 병패네.... 글은 잘 읽었수다
  • 레벨 원사 3 배틀크류죠 20.12.18 13:51 답글 신고
    감정 이입했다 개XX 놈아.. 이런글로 장난 하지 말아라...

    나 진짜 당했고 상간남 새 키 랑 소송도 했다...

    어휴.. 진짜 장난치지말아라.. 니가 생각한거보다 더 힘들다..

    않당해보면 모른다..
  • 레벨 대령 1 자연주의bassist 20.12.18 13:52 답글 신고
    사랑했고 진심 마음아프게 이혼한 사람은 이렇게 글 못쓴다.
  • 레벨 대령 2 말부리 20.12.18 14:05 답글 신고
    ㅜㅜ 슬퍼지네요
    자기시간을 충분히 즐기며 즐겁게 사세요
  • 레벨 대령 1 희랑 20.12.18 14:09 답글 신고
    요즘 연말인데 방콕해서 심심한 관종들이 많네. 역시 보배에서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히는 사연은 타인의 댓글 읽기는 필수
  • 레벨 병장 송복띵 20.12.18 14:16 답글 신고
    소설 같은데 2탄 3탄 연재부탁해요
  • 레벨 하사 2 e시대정신 20.12.18 14:17 답글 신고
    장난치면 재밌나?
  • 레벨 이등병 표준 20.12.18 14:19 답글 신고
    유부녀 작업중
  • 레벨 중위 2 여자성기삽니다 20.12.18 14:30 답글 신고
    마력 냠냠
  • 레벨 소령 2 왕다람쥐 20.12.18 14:37 답글 신고
    주작글 에라이 ㅡㅡ
  • 레벨 훈련병 바쿄가물치 20.12.18 14:39 답글 신고
    닉보면 주작같긴하네요 ㅋ
  • 레벨 중위 1 마력토크 20.12.18 14:41 답글 신고
    이혼 1~2년 만에 다시 결합한 친구가 생각나네요.

    친정에 돈이 많아, 일푼 없이 결혼한 친구...

    다툼엔 와이프가 항상 니가 내세울게 뭐냐?란 식...

    한 번은 친구들 모임에 다툼하다가 친구들 앞에서 남편 빰을 친 그녀...

    친구가 많이 힘들었는지... 얼마 후 이혼함.

    이혼 후 그녀 성격을 맞춰줄 남자가 없다고 느끼자, 그녀는 친구에게 다시 결합하자고 찾음, 1~2년 후 다시 재결합, 애 놓고 현재 잘 삼.

    글에서 와이프에 대한 애착이 남은 것을 느꼈네요. 생각있음, 3년은 넘기지 마세요.
  • 레벨 중령 1 페라리오너 20.12.18 14:46 답글 신고
    주작이라도 한번 걸레는 영원한 걸레
    빨아쓰는거 아닙니다...
    과거는 이해하지만 결혼 후 외도는
    절대불가!
    내로남불 내가 그랬음 난리가 났겠죠?
    의리는 지키며 살려합니다 ㅋ
  • 레벨 중위 1 WinterKid 20.12.18 14:48 답글 신고
    보배에 있을께 아니고, 소설협회 회장님 으로 추대 해야 합니다. 굿~ 재밋었습니다... 다음편은 어제쯤?????
  • 레벨 하사 2 우럭우럭 20.12.18 14:51 답글 신고
    베껴쓴거라도 재밌다
  • 레벨 병장 찬물이다 20.12.18 14:52 답글 신고
    아우 내 시간
  • 레벨 상병 엠쓰리고에피박 20.12.18 15:10 답글 신고
    재밌는소설이네요
  • 레벨 대령 3 코너황제 20.12.18 15:19 답글 신고
    펌 인거 알았어도 이거 재미는 있네요~~ 다음 글 없어요??? 좀더 올려 주셈
  • 레벨 원사 3 오브라닷컴 20.12.18 15:33 답글 신고
    나랑 너무 비슷해서., 몰입햇음
  • 레벨 원사 3 오브라닷컴 20.12.18 15:38 답글 신고
    흥신소.,
    일잘못하는데
  • 레벨 원사 2 김마스 20.12.18 15:50 답글 신고
    닉네임 저 따위인데...
  • 레벨 하사 1 epm중에그래도m 20.12.18 15:55 답글 신고
    첫 줄 읽고 패스
  • 레벨 원사 3 롯데미안 20.12.18 16:14 답글 신고
    주작인데 왜케 진지하게 읽었을까 ㅡㅡ;
  • 레벨 원사 3 다끄호스 20.12.18 16:25 답글 신고
    주작이지만 몰입도 좋았다
  • 레벨 대위 2 헤프니까청춘이다 20.12.18 16:32 답글 신고
    여자가 존내 매달렸다고 한거에서 구라인거 알았음 절대 안매달림 매달려도 그냥 미안하다 이정도지 구걸까지 안함.. 아마 한국 여자들 대부분이 그럴껄?
  • 레벨 하사 1 부평날다람쥐 20.12.18 16:43 답글 신고
    댓글 먼저 볼걸!!!!
  • 레벨 소장 방탕중년단1 20.12.18 16:43 답글 신고
    이 내용 일본꺼 조금 바꿔서 올렸네요..
    '성진국 불륜썰 '이라는 제목으로 유머게시판에
    올라왔었슴
  • 레벨 대위 3 쌈두 20.12.18 16:51 답글 신고
    자작이야?? 글 잘쓰네 작가하지
  • 레벨 중령 3 비에젖지않는바다 20.12.18 16:54 답글 신고
    와 감정전달이 잘되서 진짜인줄~ ㅎㅎ
  • 레벨 상병 딸가진부모 20.12.18 17:10 답글 신고
    이거 일본 스레트 글 유명한걸 한국껄로 변환에서 쓴거네요 내용이 똑같네 번역기 일본어 빼고 한국어로
  • 레벨 상사 2 HWANGpro 20.12.18 17:12 답글 신고
    소설이였으면 좋겠다 했는데 소설이였네,,,
    필력이 너무 좋았다,,,
  • 레벨 하사 1 레알참트루 20.12.18 17:18 답글 신고
    이래서 댓글부터 봐야해 시간아깝게 정독했네
  • 레벨 소위 3 뉴스포트징 20.12.18 17:19 답글 신고
    주작인가요> ?. 완전 정독 했는데,,,,사실인지,,?
  • 레벨 병장 한재국대 20.12.18 17:33 답글 신고
    ㅎㅎㅎㅎ 깜박 속았네요
  • 레벨 상병 결혼반지어딨어 20.12.18 17:33 답글 신고
    정말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요.
    본인이 겪지도 않은 걸 마치 본인이 겪은거처럼 올리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진심 글쓴이의 의도가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 레벨 대령 2 참이슬대마왕 20.12.18 17:37 답글 신고
    소설이었으면 좋겠다
    아니라면 힘내세요
  • 레벨 중장 classicostile 20.12.18 17:42 답글 신고
    신고 했습니다 쩝,,, 괜히,,, 위로 할뻔 했네,,
  • 레벨 상병 에딘개코 20.12.18 17:43 답글 신고
    일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 번역 및 조금씩 바꿔서 올렸네요.. 관종이심?
  • 레벨 소위 2 keyaim 20.12.18 17:44 답글 신고
    라는 내용으로 시작하는 작품 추천요
  • 레벨 대위 3 캡틴어프로치 20.12.18 17:47 답글 신고
    댓글부터 읽어보는 습관이 있어서 낚시에 걸리지 않는군요 후훗!!
    누군가에겐 이런 내용이 힘들수도 있다 개자슥아 글쓴 의도가 머꼬? 고마해라 관종새퀴야
  • 레벨 상사 2 다은아비 20.12.18 17:49 답글 신고
    닉네임 최고 ㅋ
  • 레벨 대령 3 달콤한상상 20.12.18 17:50 답글 신고
    주작이라 그런지 재밌네..
  • 레벨 상병 성남아빠 20.12.18 17:52 답글 신고
    엇 열심히 읽었는데..낚시였나요 ㅠㅠㅠ
  • 레벨 대령 1 무병장쑤 20.12.18 17:53 답글 신고
    잼있게 잘 읽었습니다. 다음 소설도 써주세요~ 뿌잉뿌잉~~^^
  • 레벨 소장 미니랜드 20.12.18 17:53 답글 신고
    관심받으면 기분좋음?
  • 레벨 소령 3 U2ps 20.12.18 17:5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이등병 당당이 20.12.18 17:58 답글 신고
    글쓰는 재주가 좋으시다고 그리고 힘내라고 할랬는데...웁스~
  • 레벨 소위 2 두리안킹 20.12.18 17:59 답글 신고
    이 비슷한 소설 읽은거 같네요.
  • 레벨 병장 머리끄댕이 20.12.18 18:04 답글 신고
    자작인거빼곤 수작!!!!
  • 레벨 소령 3 싼티나는블루 20.12.18 18:06 답글 신고
  • 레벨 하사 1 혼다c발v 20.12.18 18:08 답글 신고
    걸렸네 ㅜㅠ
  • 레벨 이등병 슬로우슬로우퀵퀵 20.12.18 18:13 답글 신고
    헐~당했다..
  • 레벨 대위 3 351마리 20.12.18 18:15 답글 신고
    와 글 잘 쓴다 좀 배우신 분인가? 이혼 과정을 덤덤하게 잘 풀어 썼네 했는데 자작글이었어?

    이런 시부랄... 관종 주제에 글 잘 쓰네 ㅎㅎ
  • 레벨 이등병 김늑대님 20.12.18 18:15 답글 신고
    아예 바람안핀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바람핀사람은 없습니다
    한번이 두번되고 두번이 세번됩니다 꾸욱꾸욱참으세요
  • 레벨 준장 쿠로대장 20.12.18 18:15 답글 신고
    심심한 애로의정을 보냅니다 ㅜㅜ
  • 레벨 하사 1 jjam타이거 20.12.18 18:24 답글 신고
    주작이라니
  • 레벨 병장 좋은게좋은거아냐 20.12.18 18:24 답글 신고
    제가 얼마전 직접 겪은 일이라 너무 몰입했나 봅니다.
  • 레벨 중사 1호봉 카인크리스 20.12.18 18:28 답글 신고
    겁나 몰입했네 젠장
  • 레벨 대위 3 아들바봅 20.12.18 18:38 답글 신고
    글쓰는 소질이 있네요. 작가로 가봅시다. 이런 주막말고
  • 레벨 훈련병 dinostar 20.12.18 18:41 답글 신고
    글 읽기전에 아이디를 먼저 확인했어야 했는데 ㅎ
  • 레벨 대위 3 파도야 20.12.18 18:42 답글 신고
    시간이 약 입니다.
    본인의 시간을 많이 가지시고
    회복하세요
  • 레벨 원사 3 홍스구락뿌 20.12.18 18:44 답글 신고
    타닥타닥~ 자작나무가 타 들어간다~
  • 레벨 일병 색스폰 20.12.18 18:48 답글 신고
    치즈 동까스님 예리하시네
  • 레벨 중장 남자맥주카스 20.12.18 19:02 답글 신고
    아휴 내 이럴줄 알앗다 이러지 마라 쫌~~~
  • 레벨 상사 1 리볼버72 20.12.18 19:07 답글 신고
    쓰레기 쉐키네 이거.
    주작질도 할걸 해라. 병시나. 현실적으로 비슷한 상황에ㅜ이혼해서 힘들어 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할일없음 조두순이한테 후장이나 함 대주든가. 모지리 쉐키
  • 레벨 대위 3 제3야수단 20.12.18 19:11 답글 신고
    남자가 칠칠맞구만

    이전글 삭제하고 썼어야지.
  • 레벨 원사 2 rjquddl 21.01.09 12:57 답글 신고
    이글은 일본fc2에 연재된 타바코를 피는 남자의 글을 각색한 글입니다,
    원글은 정말 흥미진진합니다
  • 레벨 대령 1 자몽처럼 21.04.11 07:23 답글 신고
    닉네임에서 진심이 느껴지네요
  • 레벨 소장 닉넴뭘로할까쩝 22.06.12 07:20 답글 신고
    관종은 절멸 가능한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