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안타깝습니다.
분명한건 제가 아는 대우디자이너고 현대고 쌍용이건간에..상당수가..아니 거의가 보배드림의 이 게시판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영업사원들이 많이 드나드는것또한 자명한 사실이지요..
실명을 거론할 수 있을정도로 모디자이너들이 댓글을 다는것을 제가 보았을 정도로....일반화 되어있습니다. 당연히 과격한 리플아래엔 자사차량의 자존심을 지키기위한 처절한 리플이 달리겠죠...
누가봐도 CM이고 S3X고 많이 진보된 국내차의 모습이 느껴지는건 사실인데..정말 극도의 욕설과 비방... 실명이 아니어서 그런지 아무런 객관성이 없는 평가들로 리플들의 가치를 잃어가는것 같습니다.
기존의 리플들은 사실 참 가치있고 객관적 평가들로 그 시너지효과를 만들었다 생각하는데 너무나 지나친 비방으로 차라리 AUTOS@@사이트의 몇안되는 리플이지만 실명리플들이 보배의 옛모습을 지녔다고 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자신이 현대소속의 영업사원이나 디자이너여서 하는 타사 차량 비방과 자사차량에 대한 칭찬은 어이없는 누워서 침뱉기란걸 인지했음합니다. 창조적 작업과 가치를 만들어내는 디자이너이고 브랜드의 영업을 책임지는 담당자라면 네티즌들이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도록 그리고 정보를 나누어 가질 수 있는 기회의 장인 이곳을 그냥 내버려두었음 좋겠습니다.
분명 알고 있는 몇 영업사원들과 디자이너들의 출입을 눈으로보고 이런글을 올려봅니다.
회한과 개탄의 글들이 쏟아질대로 쏟아졌다지만...
신차를 놓고 벌이는 스파이샷의 리플은 예전과 너무나 다른모습입니다.
아마 사진조차 보지않고 그냥 비방부터 하기 바쁜 모습들이 너무나 역력합니다.
이곳 보배엔 전문가이상의 냉정한 눈들이 있고 그들의 생각을 볼 수 있는곳입니다.
자칫 과격한 비방으로 그들을 자극한다면 ..그들또한 자신들의 견해와 지식을 통한 이성보다는 감정에 앞선 리플로 모든 의견들의 정보교환능력을 무력화 시키겠죠...
보다 진지하고...
비방보다는 분석적인 리플들...이래서 싫다...이렇게 되었음 좋겠다...
그런 예전의 모습을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