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넘은 배달 고객ㅡ 하루지난 새우튀김1개 환불요청 .. 환불과 별점테러 리뷰 작성 및 쿠팡이츠 항의 .
쿠팡이츠 고객센터 지속적으로 분식집
사장에게 전화해서 사과하라고 하다 쓰러짐. 3일후 돌아가셨네요.
그밖의 쿠팡이츠 고객센터 갑질도
보도했는데
보배드림 올리신 게시글을
우리가 못봤네요.
도넘은 배달 고객ㅡ 하루지난 새우튀김1개 환불요청 .. 환불과 별점테러 리뷰 작성 및 쿠팡이츠 항의 .
쿠팡이츠 고객센터 지속적으로 분식집
사장에게 전화해서 사과하라고 하다 쓰러짐. 3일후 돌아가셨네요.
그밖의 쿠팡이츠 고객센터 갑질도
보도했는데
보배드림 올리신 게시글을
우리가 못봤네요.
뉴스 보면서 분노가 치밀어오르네요.
손님이 왕 마인드를가지고 있는 손놈들도 문제
본인도 유통생활 & 장사 꽤 해서 저런 손놈들 많이 봤는데
백화점서 판매할때도 저런 마인드로 한참 입고 신고 하던 제품 환불 요청하는 손놈들 수두룩하게봄 백화점담당이 해주라해서 백화점 과장한테 팔지도못하게 너덜너덜한거 환불하면 나한테 돈줄거냐 하니 사정사정 .. 나중엔 본사에서 그냥 재고 떨어줄테니 그냥 해주라고 사정함 나같은 사람한테 걸리지 개같은놈들
트레이닝복 교환하러 온 년이 있었다더군요.
일단 못해도 10년은 더 된 디자인에 제품안쪽에 세탁라벨 글씨도 많이 빨아서 없어진상태.
교환이유는 제품이 낡아서..
진짜로 그런 인간들이 있냐니까 세상에서 상식외의 또라이들이 많다고 하더군요.
서비스업에 종사하시는 분들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코로나가 종식되면 배달음식도
확 줄고 모든 음식점도 일상으로 돌아가길
현재 자영업 하시는 분들의
멘탈이 존경스럽습니다.
강철멘탈 아니면 자영업은 꿈도 못꾸겠네요.
쿠팡이츠 상담원 찐따같은 대응 진짜 못 들어주겠던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