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4434803
한국에 온 김에
매운 거 먹어본다고 매운 라면 전문집 찾아감.
매운 거 잘 못 먹으니까
10점 만점에 딱 중간인 5단계 시켰는데
뒤에 들어온 한국인은 2단계 시킴.
뭔가... 뭔가 잘못되었다.
뭔가...
뭔가 잘못되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수고하십니다.
한국말도 (살짝 티는 나도) 수준급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