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4516966
고추짱아찌
달래짱아찌
깻잎짱아찌
마늘 짱아찌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달래는 못먹어 봤고...
깻잎은 별로 콩잎짱아찌는 맛남.
전부 고기랑 묵으면 크~
소주 한잔 땡기게 하는 녀석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