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전에 베스트글 올라온 화물차 지정차로위반 글 보고 귀찮아서 사진만 찍고 넘어가는데,
이 번에는 딱지 좀 보내드려야 겠습니다.
픽업트럭들 화물차 세금내면서 왜 일반 승용차와 같은 대우를 바랍니까?
ㅆㅇ차 ㅋㄹㄷ스포츠 ㅁㅆ스포츠 ㄽㅌ스포츠 ㅁㅆ스포츠 전부 '화물차'로 등록하고 세금 쬐끔 덜 내고 계시지 않나요?
화물차이면서 승용차 처럼 운행하시면 안되죠.
언제즈음 화물차가 1차로로 들어오지 않는 날이 올까요.?
술 마시고 쿼티로 입력하다보니 ㅐ ㅔ 오타가 많네요....
화물차가 망친 도로 보수비용이며 뭐며, 1,2차로만은 승용차 운전자들의 안전은 확보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일단 1차로에 화물차가 들어온 것 부터가 잘못이니까요.
그들은 화물차가 아니라 화물승용이라고 합니다 ㅋㅋㅋ
차선은 세금으로 구분된게 아닙니다. 찾아보세요.
그냥 화물은 짐을 싣고 느리니까 가장자리로 빠지라고 한거에요.
차 세금 많이내서 1차로면 국산차들은 1차로 들어오면 안된다는 헛소리도 가능해요.
세금과 관계없이 화물은 하위차선, 승용은 상위차선...이라 한 겁니다.
고속도로 1차선은 승용차 전용차롭니까
추월차롭니까??
그들은 화물차라 호칭하면 대체적으로 화를 냅니다... 무슨 화물차냐고
첫째는 픽업트럭은 suv 와 동등/동일한 주행 및 안전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째는 화물이 픽업이면 지금 차 꾸미는 건 포터봉고 더블캡이 나온 85~86년대부터
이미 봉고더블캡에 롤바달고 차대 올리고 타이어 바꾸고 등등의 꾸민차들이 있었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픽업의 세그먼트에 페밀리카가 들어갑니다.
봉고포터 더블캡과 픽업의 가장 큰 차이가 이 페밀리카 용도 입니다.
이건 픽업을 진짜 봉고처럼 쓰는 미국에서도 해당합니다.
유럽은 이미 suv 구매시 픽업도 동등하게 구매고려 대상에 들어가구요.
게다가 화물승용이란 보험분류도 있으니 1차선 가도 된다는 분들이 있는건데, 틀리죠.
자동차 등록증 보면 소형화물이니 가장자리 차선으로 가는게 맞습니다.
동시에 이 부분 때문에 봉고포터 더블캡과는 다른 별개의 픽업 시장이 생긴 겁니다.
픽업트럭은 화물, 세단, suv 의 교집합에 있는 차 입니다.
세단과 suv 가 겹치는 부분 중에 페밀리카가 있는데,
님이 말하는 봉고포터 더블캡은 이 페밀리카 세그먼트에 못 들어 왔어요.
그런데, 픽업은 화물이면서도 이 페밀리카 세그먼트도 겸하고 있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