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요..왜 그쪽이 승객들 진단서랑 같이 제출하라고 하세요?오지랖 아닌가요?당사자도 아니면서 글 한번 올렸다고 아주 맥일려고 하시네요? 보통 저런 경우 상대방이 끼어들면 욕 나오긴 하지요 ..그렇다고 저렇게 들어온 차량 양보 안해줄수는 없잖아요? 저게 사각지대 나온다고요? 저는 저거 버스기사님 전방주시태만이라고 보는데요?
설령 과실이 블박이 많이 나온다고 하더라도 잘못된 부분 지적해주고 담부터 하지말라고 하면 충분한데 이걸 버스회사로 전화해서 진단서 제출하라니 뭐라니 하는거 웃깁니다
정말 아쉬운 사고네요....그 위치에서 끼어든 것은 잘못이지만..
버스입장에서 과연 사각지대 일까요? 사각지대는 아닌것 같습니다...
사각지대가 아니고 너무나 잘 보였다면...이건 버스가 가해자가 되어야 맞는데요...
끼어든것은 잘못입니다 그러나 사고의 직접적인 원인은 둘중에 하나 입니다.
사각지대라면 그리 들어간 BMW가 가해자..그러나...사각지대가 아니라면(정말 사각지대 아닌것 같음)
버스의 100%인 사고로 보여집니다...저 위치는 사각지대 아니에요...
(캡쳐는...사고후 사진이고..실제 사고 전은 버스와 블박차주와의 거리는 조금더 50Cm이상 멀어
더욱더 잘 보였을 텐데..버스 딴짓 한듯...)
사고 과실비율은 그렇게 간단한게 아니에요..노외진입이라 하여도..운행중이냐? 아니냐에 따라서 또 버스에서 뻔히 보이는데...밀어 붙이면...노외진입이라 하여도...그건 무과실 나와야 합니다. 블박차주는...영상시작부터 진입하여 18초에 사고가 납니다..그걸 노외진입에 의한...가해자로 볼 수 없죠...
아니요..버스가 앞에 승용차가 있는데..뻔히 보이는데..밀면?...그래도..노외진입이라 가해자입니까?
사고 원인은 그렇게 단순하지 않아요...그건 고의적인 사고가 되는거고..과실이 누가 크냐도..추돌의 원인을
봐야 합니다..뻔히 보이는데..그냥 밀면..그게...가해자지...말이 안되요...
즉 직접적인 원인은...노외진입이 사고의 원인이 아니라...그건 우선순위나..기타 과실을 잡을 때..
이야기 하는 거구요...사고의 직접적인 원인은..버스가 박았다...입니다...그러나..즉...
과실을 따지려면..노외진입이 원인이 아니고...버스에서...그차가 보였냐? 아니냐? 가 중요한
사고 과실의 유무가 됩니다.
블박이 피해자라하니 승객들 진단서랑 같이 제출하라 하려고요.
알아서 해결하면 되지
피해자면 경찰서 사고접수하면되지
그럴 깜냥은 또 안되나 봄
버스도 참 ... 잘못됬다고 보긴 하는데
저걸 차선변경 성공이라고 댓글 단 사람들은 참..
블박이 피해자라하니 승객들 진단서랑 같이 제출하라 하려고요.
설령 과실이 블박이 많이 나온다고 하더라도 잘못된 부분 지적해주고 담부터 하지말라고 하면 충분한데 이걸 버스회사로 전화해서 진단서 제출하라니 뭐라니 하는거 웃깁니다
암튼 ㅅㄷㄱㄹ ㅇㅈㅇㄴㅇ.
버스 사각지대에 차 디밀어놓고 ㅋㅋ.
에라이.
라고 생각하고 다시보니...
버스사각지대....에구구..
자기편이면 댓글 이쁘게달고
버스편이면 빼에에액!!
끼어들기 성공상태
그러나 사고부위는 옆구리
정차중 앞차와의 안전을 위해 2m띄웠더니 들이밀어 끼워들기 성공 주장
저런 사람하고 사고나면 사고이력 남을까봐
자비로 보상하신다던데...
무과실 입증되면 버스기사님 꼭 보험사에
정식으로 대인 대물 접수 하셨음 좋겠어요.
버스입장에서 과연 사각지대 일까요? 사각지대는 아닌것 같습니다...
사각지대가 아니고 너무나 잘 보였다면...이건 버스가 가해자가 되어야 맞는데요...
끼어든것은 잘못입니다 그러나 사고의 직접적인 원인은 둘중에 하나 입니다.
사각지대라면 그리 들어간 BMW가 가해자..그러나...사각지대가 아니라면(정말 사각지대 아닌것 같음)
버스의 100%인 사고로 보여집니다...저 위치는 사각지대 아니에요...
(캡쳐는...사고후 사진이고..실제 사고 전은 버스와 블박차주와의 거리는 조금더 50Cm이상 멀어
더욱더 잘 보였을 텐데..버스 딴짓 한듯...)
승용차도 소로에서 대로로 바로진입도 아니고
대로까지 살짝나간상태로 앞에 모닝때문에 우회전못하고 한참 서있었는데
버스가 저걸못보나..희한하네요
만약에 노외진입차가 먼저 진입해서 기다리고 있는데 한참뒤에 버스가 와서 들이 받았으면 흰색세단이 피해자고 억울한 상황이지만. 이상황은 흰색세단이 가해자죠.
사고 원인은 그렇게 단순하지 않아요...그건 고의적인 사고가 되는거고..과실이 누가 크냐도..추돌의 원인을
봐야 합니다..뻔히 보이는데..그냥 밀면..그게...가해자지...말이 안되요...
뻔히보이는데 밀었다고 단정지을수 없죠. 버스입장에서는 앞에 모닝하고 거리유지하고 있는데 잘 안보이는 부분으로 세단이 쑥밀고 들어와서 '내가 먼저 진입했는데 버스가 왜박냐?'라고 주장하는게 얼마나 어이 없을까요?
흰색세단이 버스뒤로 들어가는게 맞는거죠.애초에 진입이 끝날때까지 버스운행에 방해된다고 판단되면 기다렸다가 들어가야되죠.
이야기 하는 거구요...사고의 직접적인 원인은..버스가 박았다...입니다...그러나..즉...
과실을 따지려면..노외진입이 원인이 아니고...버스에서...그차가 보였냐? 아니냐? 가 중요한
사고 과실의 유무가 됩니다.
이것보다 더 확실하고 직접적인 사고의 원인이 있을까요?노외진입때문에 일어난 사고죠.
버스가 지나갈때까지 기다렸다 진입하던지 그게 아니고 새치기 할꺼면 확실히 의사표시하고 양해구하고 진입하던지. 승용차가 무조건 지는 게임입니다.
지적 댓글에는 오히려 화를 내니.. 댓글들의 파장이 더 커진거 같네요..
고의 사고인지, 블박이 피해자인지~
근데, 버스회사에서 블박 안보여줄거 같은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