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584915
국민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하는 의지조차 보이지 않다니 혼나야겠군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핸드폰 없으면,
모조리 무뇌충이되는 굥정권.
플러스 .... 알파.
대선때 공약도 안지키는 사짜정권.
핸드폰으로 시간을 보내야 하는데 자꾸 먹통이 되구요.
VIP께서 짜증이 나셨나봐요. 통신사들이 잘못했네.
ㅋㅋㅋㅋㅋㅋㅋ
핸드폰 없으면,
모조리 무뇌충이되는 굥정권.
플러스 .... 알파.
대선때 공약도 안지키는 사짜정권.
/> 알바시키들 많구나?
자기들이랑 생각이 다르면 다 2찍으로 몰아가는 병시들...
나 1찍인데 어쩌지?
니들때문에 민주당은 모질란애들이 지지한다누 소리 듣는거야..
니들이 주옥순이랑 다른게 뭐냐?
무조건 빨아대는 전광훈,주옥순이랑 똑같은 새끼들이야.
굥보다 나은새끼들ㅋㅋㅋ
핸드폰으로 시간을 보내야 하는데 자꾸 먹통이 되구요.
VIP께서 짜증이 나셨나봐요. 통신사들이 잘못했네.
ㅋㅋㅋㅋㅋㅋㅋ
통신 3사들 길들이기 하는거죠...
취업, 비자금, 기타 욕심이 있겠죠
5쥐 요금은 받으면서 투자를 거의 않한건...쫌....갠적으론 시원함..
물론 뒤끝까지 봐야알겠지만..
통신사 건드려서 돈 내놓으란 소리로밖에 안보이네?
언론 탄압
통신 탄압
이제 뭐할 차례냐...
국민 탄압 할거냐???
니 할일이나 잘하세요.
부끄러운 대통령이 되었
.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