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생키야 22.11.19 08:17 답글 신고
    검새도 그렇지만 판새도 못믿겠음
    답글 1
  • 레벨 준장 쿠페사랑 22.11.19 15:24 답글 신고
    이놈 기사만 보면 빡치네요 지 까페블로그에 댓글단 사람들 전부 모욕죄로 고소했고 저역시도 고소당해서 조서쓰고 왔습니다 제가 까페에 글쓴건 이시바럼아 너도 까페에서 갑질좀 당했으면 좋겠다 하고 댓글썼는데 고소 당해서 조서쓰고 왔네요 합의의사있냐길래 애랑 단독으로 만나서 합의볼꺼면 합의본다했는데 면상좀 보게요 변호사번호 알려준다하길래 됬고 합의의사 없다고 하고 나왔는데요 혐의없음으로 끝났네요 저런 갑질하는 사람한테 시간뺏기고 경찰서 갔다온게 제일 짜증나네요 살면서 꼭 한번 얼굴 보고싶은 인간이네요
    답글 0
  • 레벨 대위 2 오빠는호갱님 22.11.19 19:24 답글 신고
    그 카페가서 개진상 부리고
    난 돈내고 여기온 손님이다
    손님은 왕이니까 무릎꿇고 모셔봐라
    라고했을때 뭐라할지 궁금하네
    답글 0
  • 레벨 대령 3 다분애 22.11.20 00:12 답글 신고
    상가에서 아파트 경비원을? 별갠데? 혐의가 더 붙어야 할듯
  • 레벨 대령 3호봉 981M2 22.11.20 00:23 답글 신고
    이런사건을 보고 있으면 한국도 총기소유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총기소유가 자유로워 지면 요딴짓 못하죠. 뭐 한국은 다 쏴서 죽일거라고 하는데 전 그건 한국인들의 자제력과 높은 인성을 무시한 식민사관으로 봅니다. 무서우걸 알고 잘못하면 유언도 못남기고 길바닥에서 죽을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야 저런짓을 못하죠. 미국이었으면 저놈은 이미 총맞고 죽었음. 2~3번째 경비원님 지인이나 경비원 본인이 머리에 총알 심어줬을듯. 미국에 산지 20년이 넘었지만 저런 생각 자체를 할수가 없어요. 한국은 사람에게서 오는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요.
  • 레벨 소령 1 성격좋은오퐈 22.11.20 02:14 답글 신고
    아주 작살내야됨 총있었으면 판사 검사들이 1번이었을듯
  • 레벨 소위 1 서재응2698 22.11.20 00:27 답글 신고
    우리 모두가 원하는 실형은 잘 맞아야
    6개월 일듯요

    현실은 변호사 선임해서 집해유예 예상합니다
  • 레벨 준장 일렉트로 22.11.20 00:32 답글 신고
    1+1 2년이 적당해 보이네요.
  • 레벨 원사 2 배쓰재이 22.11.20 01:41 답글 신고
    약하는지 검사도 해봐라
  • 레벨 소령 3 슈퍼뽀로로 22.11.20 04:04 답글 신고
    관리비를 혼자 다 내나?
  • 레벨 대령 3 gnosis 22.11.20 06:37 답글 신고
    검사가 1년6개월구형 그럼 판사는 집유 아니면 10개월정도로 할듯
  • 레벨 병장 람과장 22.11.20 07:17 답글 신고
    https://www.youtube.com/watch?v=E9j_FVzfzPo
  • 레벨 원사 2 rjquddl 22.11.20 13:53 답글 신고
    징역형 보다는 벌금..초범인데..3쳔만원..ㅎㅎ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