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차랑 거리를 조금 두고있었던 상태라 조금 붙이려고 브레이크에서 발 떼고 움직이는데
좌회전차선에서 끼어들기 하는 상황이예요.
그때는 깜박이 켠것도 안보이고 제가 놀라서;; 클락션 눌러줬는데 비상깜박이도 없이 걍 무대뽀로 들어와서 좀 짜증났는데요
(차 좋다고 막 끼어드나. 하는 피해의식++)
지금보니 우깜박이도 켰고
제가 차간거리를 벌리고있어서 제 과실도 잡히나 해서요.
이 구간에서 이런차가 굉장히 많은편인데 이렇게 머리를 후울쩍 집어넣은 차는 처음이라-_-;;
거의 살살 붙이면 차간거리 벌려주고 들어가고 이러거든요.
궁금!!) 이러다 사고나면 제 과실은 얼마나되나요?(제 차선에 끼어들기 한거라 제가 피해자는 맞는거죠?)
시간확인이 안된다고 계도만 하겠다고 답변이 왔네요;; 저기 동영상에 시간이 안보이나요?ㅎㅎ
날짜가 정확하지않다고 경고조치만 한대서
다시 신고했는데 이번엔 날짜 시간이 흐려서 식별이 안된다네요.
계속 같은 블박영상으로 신고하는데 다른경찰서는 다 처리해주는데ㅎㅎ 왜 이 경찰서만 안된다는지;;
옆치기로 박았으면 무과실이 나올거 같구요,
차량이 반정도 들어와서 박았으면 9대1정도,,,,나올듯 합니다.
평소엔 앞차 따라서 빠짝붙이는데 오늘따라 반박자 늦었더니 저런일이;;
상대방이나 보험사서 그거 꼬투리 물고 귀찮게 할 가능성이 있어서.. 좀 귀찮게 오래 끌거 같아요
날짜가 정확하지않다고 경고조치만 한대서
다시 신고했는데 이번엔 날짜 시간이 흐려서 식별이 안된다네요.
계속 같은 블박영상으로 신고하는데 다른경찰서는 다 처리해주는데ㅎㅎ 왜 이 경찰서만 안된다는지;;
이번 같은 경우는 끼어들기위반일 가능성 많아 보입니다
요런 얍샵한 인간들 말이죠
상품권 받고 부들부들하겠지 뭐요 ㅎㅎ
만약에 님이 신고를 안하시면 저사람 계속 저럽니다
그리고 ,이 차선 상황으로 봐서 실선 구간도 아니고 이게 왜 끼어들기 위반으로 신고를 할 건인지 이해가 안돼네요.
줄 서 있는 차량 사이에 공간을 보고 얌체같이 끼어드는 행동이 미운것이지 위법 사항은 전혀 없습니다.
밀리는 구간에서 앞차가 이렇게 공간 띄워두고 얌체들 한대 두대 끼어드는 상황을 만들어 주는거 보고 있으면 뒷 차 입장에서는 아주 개짜증입니다. 그 넓은 아량으로 한대 끼워주면 정당한 차선에서 신호 대기중이 뒤 차량들은 2~3대가 신호에 걸려서 못갑니다.
앞뒤 정체중 끼어들면 점선이라도 끼어들기위반이예요
그리고 이 상황은 회원님이 제시 한 끼어들기와는 다른 내용의 사안입니다.
꼭 그 차선만을 이용 해야하는 상황 즉, 지정 차로에 대기중인 차량들 사이로 끼어드는 행위의 의미를 말 합니다.
그러한 차선의 경우 이미 사전에 차선에 따른 진행 불,가의 상황을 노면 표시 등으로 고지 합니다.
동영상의 상황은 여러개의 동시 진행 차선 중 하나를 선택해서 차선을 변경하는 상황으로 보는것이 맞을 듯 합니다.
그 차량이 좌회전 차선을 이용하여 교차로 2개넘어서 계속 달려 오는것을 후방 미러로 보고 계셨나요?????
제가 앞차랑 간격을 벌린게 원흉?이니 더 정신차려서 붙어보겠습니다.
그 차량이 교차로를 2개를 넘게 달려 오는것을 보셨다고 했다가,또 블박 돌려보니 교차로 2개를 넘어 오는동안 안보이던 차가 갑자기 보인다고 했다가....무슨 말인지를 모르겠네요.
의견을 구하셔서 답을 달았는데 원하시는 해답과 안맞으신듯 하네요.
톡 쏘는 탄산 답글 잘 읽었습니다.
처음 댓글에 끼어들기는 신고사항이 아니라셔서 저도 보배에서 본게있어서 댓글 달아드렸는데 기분상하셨으면 죄송합니다. 저도 점선 끼어들기는 신고사항이 아닌줄 알았는데 맞다고들 해주셔서 링크 드린것 뿐이었어요.
맘상하셨으면 죄송합니다. 맘 푸시고 기분좋은 저녁시간되세요^^
모든 화는 서로의 사소한 오해에서오는 것인데요.
저 역시 회원님 맘 상하게 한점이 있다면 미안합니다.
날씨는 꼬물거리지만 항상 행복한 생각 가득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직진차로는 세차선이 다 그런상황이라 비슷비슷하게 가는데
좌회전차선이 비어있으니 좌회전차선 끝까지 와서 교차로 앞에서 끼어드는 차들이 되게 얄미운거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