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포자의 악행 및 실질적 위해 행위 ]
먼저 저희가 인터넷이나 커뮤니티 관련하여 활동을 해 본적이 없어 대응이 늦어 죄송합니다.
이미 저희 부부에 대한 허위사실과 비방이 많이 퍼진 것으로 알고 있는데,
부디 글을 읽어 보시고 다른 분들께도 알려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일베, 부동산스터티, 캠핑퍼스트, 에펨코리아 등 수많은 대형사이트들에 동일한 글을 유포하는 중입니다.)
제발 도움을 부탁 드립니다. 글을 읽어 보시고 유포자의 글이 거짓이라 생각 되시면, 저희 글들도 퍼질 수 있길 주변에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1. 저희를 괴롭히고 있는 사람은 최근에 저희 집앞에 놓인 '개인등기우편물'을 훔쳐보고,
그 개인정보 (회사내역)를 마구잡이로 유포및 수집하며, 사업거래처 분들한테도 악의적으로 저희를 비방하고 있습니다.
2. 저희가 개인현관앞에 CCTV 를 설치하자, 유포자는 '본인이 경찰 출신이라고 말하며' 법조항을 들이밀며 저희 집 CCTV 가 불법이라며 헛소문을 내고 다녔습니다. 하지만, 유포자가 신고한 경찰이 출동하여 상황을 보고 '설치목적, 범위, 시간, 관리인' 을 기입해서 안내문 부착 후 사용하라고 친절히 알려 주셨습니다.
또한, 복도를 공유하는 옆집 세대 동의를 구했으며, 관련한 모든 서류는 입주자 센터에 전달까지 하고 사용 중입니다.
3. (1번)행동과 같은 범죄행위가 들키자, 주말 아침에 망치를 들고 내려와서 CCTV 를 박살내었습니다.
이 모든 내용과 자료는 이미 경찰에 제출 되었고, 조만간 처리될 예정입니다.
**아래 링크 영상 꼭 봐주시길 바랍니다. (CCTV 파괴영상)
https://youtube.com/shorts/fQBpirYMDX0?si=hWa94mDT-Tez_Nhq
다만 주말 오전 8시 쯤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지내는 중에,
밖에서 큰 소리가 나고 수차례 쿵쿵! 하길래 제가 문을 열려다가 무서워서 문을 안열었는데,
만약 문을 열었으면 망치를 들고 아이들이 있는 집안으로 들어올 수도 있는 위험한 상황이었습니다.
이 당시 신고한 경찰이 출동하여 상황에 대한 설명을 하니,
아이들이 위험할 수 있으니 당분간 집에서 생활 하지 않는 것을 추천하여 현재 저희는 집에서 나와서 다른 곳에서 지내는 중입니다.
4. CCTV 를 설치한 경위
- 올해 3월 말에 새벽 1시경 저희 집 뒷편에서 큰 화재가 났었습니다.
- 단지 내 3층분이 먼저 발견 후, 경보기를 울렸고 저희는 자다가 아이들을 데리고 대피 하였습니다. (저희는 1층)
- 제가 아이들을 안고 대피했고, 남편은 나오시지 못한 분들을 확인해서 일일이 뛰어다니며 문을 두드려 깨운 후, 입주민분들을 대피시켰습니다.
- 그리고, 남편은 화재 현장으로 뛰어가 소화기 2개를 가지고 초기 진화를 하였습니다.
- 그 사이 119 출동하여서 소방서에서 화재 진화를 하였습니다.
- 하지만, 유포자는 화재현장에서 대피도 하지 않고, 화재를 미리 알고 기다렸다는 듯이 바로 사진을 찍고서
(2층 집에서 나오지도 않고, 베란다 통해 사진 찍음)
입주민 단톡방에 저희 부부가 노지캠핑을 하다 불을 냈다는 허위 사실을 또 유포 하였습니다.
- 아래 사진을 보시다 시피 이미 데크는 철거하여 없어진 상황인데도,
그것 때문에 불이 났다고 (현장에 존재하지 않는것) 단톡방에 허위사실을 유포 하였습니다.
(아이 사진까지 또 올렸습니다.)
- 그리고, 지금까지도 저희가 불을 낸것 마냥, 입주민들에게 허위선동을 하고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시다 시피, 이미 작년에 데크가 모두 철거 하였고, 남아있던 일부 박스 물품은 아이들 스케치북과 색연필 등 자연발화 될 수 없는 물건들이었습니다.)
- 화재사건의 경우, 현재 수사관 3~4분이 매일 같이 저희 집 뒷편에 오셔서 동선을 확인 하고 계시며, 단지 전체 방재실에 들어가 하루 3~4시간씩 cctv 전체를 조사하고 계십니다.
- 많은 정황증거가 있지만, 제가 함부로 말씀 못 드리는 것은 경찰의 수사결과가 나오기 전이기에 함구하고 있음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3부 게시물에서는 유포자가 왜 이렇게 저희를 공격하고, 지난 1년간 괴롭혀 오는지 이유와 목적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저희 뿐만 아니라, 많은 입주민들을 괴롭히고 고소고발 한 상태이며, 유포자가 실시한 거의 대부분의 고소고발이 무혐의로 불송치 판결이 나오는 중입니다. 다만, 과정에서 너무 많은 입주민들이 괴롭고 힘들다고 하고 계시는 상황입니다. )
***1부 게시글 링크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163198
***3부 게시글 링크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163353
데크설치 잘못 인정하시고 철거까지 한 상태인데....
오죽 스토커 짓을 했으면 cctv까지 설치하셨을까나.
힘내세요~~ 베스트 가시길~!!!
공론화 하고싶으면 부자들이니 알아서들 하지 왜 보배와서 싸우고들있지?
니들 싸움은 니들이 알아서 해라.
우리가 니들까지 봐줘야 하냐?
1년넘게 저짓을 대단하다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163704&bm=1
중립을 지키지 못해서
죄송했네여
두분 해결 잘하시길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163758
애기 건드리는 건 아니지
데크 없애고 정리하고 사과한 게 작년인데
뭔가 맘이 삐뚤어 졌구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