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쿠퍼보다 편합니다 미니쿠퍼도 3세대로 오면서 편해졌는데 클럽맨은 더 편하고 탈만합니다 다만 편하고 출렁거리는 차만 타보셨다면 처음에는 불편할 수 있는데 이런건 타보면 금방익숙해집니다 차 빠릿빠릿하고 예쁘고 재밌습니다 뒷좌석 공간까지 좋고요 클럽맨JCW의 경우는 4륜구동들어가고 배기음좋고 디자인도 더 멋집니다
근처 매장가서 예약하고 시승해보세요. 비엠이랑 미니가 오히려 국산보다 더 부담없이 시승해보라하는 편입니다. 회사차원에서도 일단 무조건 시승시키라거 한다네요..ㅎㅎ 그만큼 주행은 자신있다 이런거죠.
벨로스터 아방스랑 비슷하거나 더 나았어요. 그리고 저는 단단한걸좋아해서 소나타보다 오히려 타기좋다는 느낌이었는데 고속에서는 당연히 훨씬 안정감있었구요. 사실 런플랫 타이어도 한몫할거라(엔트리 라인들은 쿠퍼랑 컨트리맨 모두 일반타이어라고 듣긴했던것같은데) 편한거 원하시면 컴포트 타이어로 바꿔주시면 또 달라질듯.
저희 와이프 클럽맨 탑니다
클럽맨 승차감에 비하면 엘에프소나타는 s클래스 수준입니다ㅋ
저희 와이프 클럽맨 탑니다
클럽맨 승차감에 비하면 엘에프소나타는 s클래스 수준입니다ㅋ
쏘카에 클럽맨있으니 짧게한번 타보세요.
공간도 그만하면 개안아요
처 자식 있어도 카바됩니다
장점은 운전재미 솔솔하고 디자인 갑이고
단점은 조립 완성도가 쬐금 떨어져요
입고 차량이 아예 없는듯
컨맨 sd 도 시승은 가능한데
입고물량이 없는 것 처럼요!!
벨로스터 아방스랑 비슷하거나 더 나았어요. 그리고 저는 단단한걸좋아해서 소나타보다 오히려 타기좋다는 느낌이었는데 고속에서는 당연히 훨씬 안정감있었구요. 사실 런플랫 타이어도 한몫할거라(엔트리 라인들은 쿠퍼랑 컨트리맨 모두 일반타이어라고 듣긴했던것같은데) 편한거 원하시면 컴포트 타이어로 바꿔주시면 또 달라질듯.
스페어 타이어 트렁크 바닥에 똭
전 클맨 d 하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