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병 쓰레이 20.09.14 19:39 답글 신고
    저정도면 과속으로 인한 사고네요...급발진인가???
  • 레벨 상병 국어사랑영어선생님 20.09.14 19:41 답글 신고
    포르쉐가 과속하다가 표지석인지 연석인지 밟고 날랐다고 합니다. 신호대기 중이던 차들도 파손됐구요.
  • 레벨 소위 3 TEAM 20.09.14 19:52 신고
    @국어사랑영어선생님 음 어쩐지 밑에분 사진보고 뭔가 의심되더라구요 사망자가없어서
    천만다행입니다
  • 레벨 상병 국어사랑영어선생님 20.09.15 00:37 답글 신고
    기사가 났는데 지하터널에서 추돌사고 내고 과속해서 도망가다가 그랬다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1 씨발라머거11 20.09.14 19:57 답글 신고
    파나메라네요
  • 레벨 중위 2 꿈꾸는소 20.09.14 20:16 답글 신고
    사고에 비해 인명피해가 적다하니 다행입니다
  • 레벨 중위 2 꿈꾸는소 20.09.14 20:17 답글 신고
    아니군요 중상자가 여럿이군요..
    안전운전합시다
  • 레벨 중위 3 레이싱그레이 20.09.14 20:28 답글 신고
    50 제한속도인데 얼마나 쌔리 밟은겨
  • 레벨 상병 국어사랑영어선생님 20.09.15 00:38 답글 신고
    70 정도 되지 않을까요?
  • 레벨 중장 991GT2RS 20.09.15 09:07 신고
    @국어사랑영어선생님 뉴스에서는 160키로라는데요.
  • 레벨 병장 퐁당퐁당 20.09.14 20:44 답글 신고
    고속도로서는 밟지도 못하는것들이 도심에서 쏘고다녀요 증말
  • 레벨 원사 3 인생행복하게살자 20.09.14 21:10 답글 신고
    페이스북 남자들의 자동차 페이지에
    사고 영상도 올라왔더라고요
    사망자가 없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그랜저TG 뒷좌석에
    만약 사람 있었다면
    상상도 하기 싫네요
    사고 원인은 포르쉐의 과속이라고 하더군요
    대체 일반 도로에서
    어떻게 저런 대형사고가 날수 있습니까?
    사고 영상 보자마자
    포르쉐 운전자 살인미수죄로
    처벌 받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진짜 이런게 살인이지
  • 레벨 중장 991GT2RS 20.09.14 21:58 답글 신고
    을왕리처럼 술쳐먹은게 아닐지?
  • 레벨 상병 국어사랑영어선생님 20.09.15 00:39 답글 신고
    술쳐먹은 건 아니고 기사가 났는데 지하터널에서 추돌사고 내고 과속해서 도망가다가 그랬다네요;;;
  • 레벨 중장 스라소니 20.09.14 21:21 답글 신고
    이마트가는길인가요?
  • 레벨 일병 T나게웃자 20.09.14 21:22 답글 신고
    네 맞습니다
  • 레벨 상병 국어사랑영어선생님 20.09.14 22:09 답글 신고
    정확하게는 해운대역에서 신시가지 가는 길입니다. 물론 사고는 이마트 앞에서 났구요.
  • 레벨 중장 스라소니 20.09.14 22:26 신고
    @국어사랑영어선생님 지금막 뉴스봤습니다
    해운대역에서 장산방향 과속으로 터널빠져나오면서 사고나네요 ㅎㄷㄷ합니다 헐..피해자분들 크게 다치지않으셨길..
  • 레벨 대령 3 파장 20.09.14 21:28 답글 신고
    심각하네요
  • 레벨 중장 991GT2RS 20.09.14 21:57 답글 신고
    문화회관 그 앞에서난게 가장심한건데(백사자 돌진사고) 저것도 만만치않은것.. 내 거래처회사 앞인데 요즘 바이러스 때문에 거의 갈일이 없다보니.. TBN교통방송듣고 소식을 알았음
  • 레벨 대령 2 탕탕절을국경일로 20.09.15 10:28 답글 신고
    오토바이 운전자 산 건 천운이네요.
  • 레벨 상병 국어사랑영어선생님 20.09.15 10:35 답글 신고
    그래도 중상이라고 하니 후유증이 크실겁니다 ㅠㅠ
  • 레벨 병장 블랙창고 20.09.15 13:59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SBS 모닝와이드 <블랙박스로 본 세상> 제작진입니다. 쪽지 확인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레벨 상사 1 스타일리스트 20.09.15 16:04 답글 신고
    마약후 사고 ㅎ 속보뜸..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