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랑 저녁먹고 산책 가는데 막 사고가 났는지 사람들이 몰려있더라구요.
한시간쯤 지나서 다시 돌아오니 차량을 이제서야 옮기고 있더군요.
뒤에 차량 사진은 한쪽으로 치웠을 때 찍은 겁니다. 정말 우연히도 저희 앞에 갖다놓네요.
차량 사진을 보니 죽은 사람이 없다는게 신기합니다.
살면서 직접 본 가장 심한 교통사고네요.
와이프랑 밥 먹을 곳 찾는다고 조금만 헤메고 다녔으면 저희도 사고차 중에 한대였을 수 있다고 생각하니 아찔합니다.
정말 안전운전 해야겠습니다.







































천만다행입니다
안전운전합시다
사고 영상도 올라왔더라고요
사망자가 없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그랜저TG 뒷좌석에
만약 사람 있었다면
상상도 하기 싫네요
사고 원인은 포르쉐의 과속이라고 하더군요
대체 일반 도로에서
어떻게 저런 대형사고가 날수 있습니까?
사고 영상 보자마자
포르쉐 운전자 살인미수죄로
처벌 받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진짜 이런게 살인이지
해운대역에서 장산방향 과속으로 터널빠져나오면서 사고나네요 ㅎㄷㄷ합니다 헐..피해자분들 크게 다치지않으셨길..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