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3 sins21c 25.05.05 09:02 답글 신고
    그렇지.. 모든 일에는 때가 있지..
    숨어있던것들이 대가리를 쳐드는 이때를 놓치면 안되지...
    답글 0
  • 레벨 중령 1 노틀담의꼽추 25.05.05 10:42 답글 신고
    뒷방에 숨어 있던 진짜 선수들이 나대기 시작했다던데...
    답글 0
  • 레벨 중장 구름대왕 25.05.05 13:29 답글 신고
    김기천 배우는 어디부터 자를까?
    라는 대사가 기억에 남네요.
    답글 0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2 ET는노숙자 25.05.06 08:56 답글 신고
    누가 이거 해석좀

    이거 욕 써논거 아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3 아랑전사 25.05.05 21:23 신고
    @테라포밍 이재명이 대통되면 일뷁충 살충작업은 확실히 할듯~ 뭐 누가됐든 살충작업은 할듯~

    착베=죽베
  • 레벨 중령 3 sins21c 25.05.05 09:02 답글 신고
    그렇지.. 모든 일에는 때가 있지..
    숨어있던것들이 대가리를 쳐드는 이때를 놓치면 안되지...
  • 레벨 중령 1 노틀담의꼽추 25.05.05 10:42 답글 신고
    뒷방에 숨어 있던 진짜 선수들이 나대기 시작했다던데...
  • 레벨 대위 1 담덕거련 25.05.05 11:24 답글 신고
    이정수시켜서 희대요시를 영화속 그호수에 잡아와서 묶어놓고 왜그래쓔? 뭐부터 없애드릴까유? 물어보샘
  • 레벨 중령 1 산왕칠 25.05.05 11:53 답글 신고
    희대요시 엄지부터 짤라줘요. 아저씨ㅋㅋㅋ
  • 레벨 병장 티케1 25.05.05 12:40 답글 신고
    빨리 처리하고 한화 경기 보러가야하는뒛!
  • 레벨 중장 구름대왕 25.05.05 13:29 답글 신고
    김기천 배우는 어디부터 자를까?
    라는 대사가 기억에 남네요.
  • 레벨 소장 절대추녀왕조현 25.05.05 13:52 답글 신고
    어쩐지

    이분 뭔가 끌리더라.
  • 레벨 대령 3 얕지 25.05.05 13:58 답글 신고
    김의성과 같은 소속사...
  • 레벨 대령 3 OoDgn11 25.05.05 14:03 답글 신고
    그러하다
  • 레벨 상사 1 용각산마니아 25.05.05 14:40 답글 신고
    어랴운때에 어려운일 하시느라 어려움이 많으시네요- 이형님 월매 아버지로 나오신게 난 그렇게 좋더라
  • 레벨 중사 3 사일런스 25.05.05 16:21 답글 신고
    만났으니 너의 희망이 무엇이냐~~
    조희대부터 짤라유~ 누구부터 짤라유~~
    영화 짝패中
  • 레벨 대위 3 지프커맨더 25.05.05 17:13 답글 신고
    발목부터 자르쥬
  • 레벨 중장 깜장심바 25.05.05 17:25 답글 신고
    비온뒤 잡초뽑기..공감100%
  • 레벨 중사 3 Janus97 25.05.05 17:28 답글 신고
    지금이 그때야!!!!
  • 레벨 대령 3 감자랑 25.05.05 17:39 답글 신고
    수박의 뿌리를 뽑자...
  • 레벨 대령 3 안효공23 25.05.05 17:40 답글 신고
    그 뽑은 잡초를 귀찮다고 논밭 주변 이랑 위에 올려두면 잡초가 거기서 또 뿌리 내립니다. 고로 뽑았으면 뿌리 내리지 못하고 말라 비틀어지게 논밭에서 가급적 멀리 던져버려야 됨.
    (이게 지금 민주당이 제대로 할 일을 비유한겁니다)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5.05.05 17:55 답글 신고
    그 잡초에 큰 뿌리 하나가 양산 문가놈입니다.
  • 레벨 소위 1 돌싱남 25.05.05 18:42 답글 신고
    멧돼지 살리자고 버로우한것들이 다 튀어 나오는구나~~오호라 흉년이로다
  • 레벨 대령 1 점령 25.05.05 21:01 답글 신고
    희망가 부르면서 새끼부터 잘라유~~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5.05.05 21:49 답글 신고
    오, 김배우님! 쵝오!
  • 레벨 중령 1 페라리오너 25.05.05 22:59 답글 신고
    이번에 상당히 커밍아웃 했잖아요?
    그것들 쓸어버리다보면
    줄줄이 딸려나올 것임...
    무자비 무관용 법대로 가자
  • 레벨 하사 2 친절한이웃 25.05.06 01:13 답글 신고
    이 배우님도 애국노형 삘이네요 ㅎㅎ
  • 레벨 대령 1 EBC708 25.05.06 03:56 답글 신고
    좋아하는 배우님
  • 레벨 대위 3 인타스텔라 25.05.06 04:30 답글 신고
    오오오 이 형님의 명대사가 있쥬
    새끼부텀 잘라유 엄지부터 잘라유?
    영화 짝패 中
  • 레벨 하사 2 에어스탑 25.05.06 08:17 답글 신고
    2찍 판사들 모든 법원 판결 기록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서 억울하게 판결 받은분들 많을것 같습니다 법개정을 해서라도 다시 되돌아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중에 친일관련 엉터리 재판도 있으니까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