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4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3 양쪽으로여십시오 25.05.08 20:57 답글 신고
    저걸보면 계엄 반대는 니미...
    계엄도 저런식으로 절차 다 무시하고 한게 딱 드러나네.
    답글 0
  • 레벨 중장 FerrariTGV 25.05.08 17:27 답글 신고
    누가 들어도 한덕수가 개소리하고 있음 ㅋ... 니가 단일화 해주면 입당하고 후보등록 하겠다 그런데 단일화 안해주면 난 입당 안하고 후보자 등록 안하곘다 ㅋㅋㅋ
    답글 0
  • 레벨 준장 행복사랑바라기 25.05.08 17:28 답글 신고
    내가 김문수 입장이라도 똑같겠다....

    내란역적행위 어케든 덮고 빤스런 하려던 내란의짐 색히들이나.... X도 모르면서 내란의짐 사탕발림에 엮여 들어간

    한라바 색히나....진짜 웃음조차 아깝다.....
    답글 0
  • 레벨 중령 2 아씨멀이런걸다 25.05.08 22:07 답글 신고
    현실은 강제탈당 분위기 ㅋㅋㅋㅋㅋ
  • 레벨 중령 1 쿠레쿠레 25.05.08 22:13 답글 신고
    김문수 말이 맞긴 하지
    입당도 안하고 단일화는 어불성설
  • 레벨 소령 2 운동합시닷 25.05.08 22:49 답글 신고
    밥상차려놓으니 숟가락들고 밥쳐묵으려고 ㅋ
  • 레벨 대위 3 네모풍선 25.05.08 23:00 답글 신고
    김문수가 정상이로 보이는
    이상한 상황
  • 레벨 중사 1 신데렐라딸잡기 25.05.08 23:05 답글 신고
    내살다 살다 직함이 전부인 형을 지지할줄이야ㅠㅠ
    총이 관한테 명령하는데 안먹히니 얼마나 속이타는 목소리로 말하는지 안스럽더라
  • 레벨 중사 1 애스턴마틴LPI 25.05.08 23:14 답글 신고
    라바왈: 아니이~~쟤네들이 나 대선 출마하면 단일화해서 대통령 시켜준다고 했다고오~~~그냥 해줘어~~~~쫌!!!
  • 레벨 중사 1 여수캡틴 25.05.08 23:17 답글 신고
    나 경기도지사 라고요.

    여기이 게임 끝 아닌가요?
  • 레벨 중위 3 헤이라흐마 25.05.08 23:32 답글 신고
    설마 당비안낼려고?
    스크루우지
  • 레벨 중사 3 평택쥐티77 25.05.09 00:29 답글 신고
    문순대: 내가 똥통인데.. 니가 똥이야??
    덕장어: 아니 제가 똥이고 내가똥통입니다.
    똥이나 똥통이나 둘다 말안통이는 둘이만나 뭔대화가되겠냐
    서로 답답하게 같은 똥예기나하겠지..
  • 레벨 대위 3 풀숲 25.05.09 01:39 답글 신고
    김문수 거짓말 하고 있는 겁니다. 다음주에는 후보 등록을 하게 되면 한덕수는 무소속이 되기 때문에, 한덕수로 단일화가 절차상 불가능하게 됩니다. 국힘 당비 보전이 안됩니다.

    한덕수는 포기하는 것 밖에 방법이 없습니다.

    김문수는 그걸 노리고 있는 것이구요. 단일화 하겠다는 말은 당원들의 생각을 읽고 한 생쇼인듯. 처음부터 별다른 생각이 없던 사람 같네요.

    당장 이번주에 토론 들어가야 합니다. 그리고 여론조사하고 단일화 해야 해요.
  • 레벨 원사 2 ch거부기 25.05.09 05:57 답글 신고
    김문수 말이 백번 맞는 얘기다
    덕수는 후보등록부터 하고 끝까지 계속 어거지쓰다보면 결논이 나겠지
    문수 이어 3등을 하던가
    섹스톤에ㅈ이어 4등을 하던가
    3 4등도 대단한거다
  • 레벨 소장 애로튀김백화점 25.05.09 06:45 답글 신고
    설마 이정도 고도의 계산인 것은 아니겠지
    아무도 관심없던 국짐당 후보에..
    한덕수가 끼면서 김문수 인기가 은근히 높아짐
  • 레벨 하사 1 현승E 25.05.09 07:00 답글 신고
    날 뽑인주면 당에 입당하겠다고?
    개소리도 정도껏해야지 양권 믿고 아직도 설치네.
  • 레벨 상사 3 오만과편 25.05.09 07:25 답글 신고
    김문수로 단일화
  • 레벨 중령 1 산처럼 25.05.09 07:38 답글 신고
    김문수 주장이 더 합당한 주장이네요.

    한덕수 돈 안쓰려고 꼼수 부리다가 돈 쓰게 생긴것이 고소해서가 아니라
    정말로 김문수 말이 맞는 말로 들립니다.
  • 레벨 준장 덥다에어컨켜라 25.05.09 07:47 답글 신고
    법카가 있어야... 4억을 긁지않겠냐..... ??? ㅋㅋㅋ

    평생 법카로 살아왔는데 본인돈 쓰는게 쉽냐?
  • 레벨 중령 2 전군아 25.05.09 07:49 답글 신고
    ㅋㅋㅋㅋ
  • 레벨 중장 불로코 25.05.09 08:22 답글 신고
    김문수 응원합니다`~~ㅋㅋㅋㅋ
  • 레벨 중위 3 브라보마이라이타 25.05.09 08:45 답글 신고
    덕수가 핵심을 모르네..돈달라는거아냐? 위약금으로 10배부르고 시작해야 씨가먹히지..돈쓰기는 아까워서? 날강도새끼
  • 레벨 소위 2 훅훅 25.05.09 09:08 답글 신고
    둘다 물어~~ㅋㅋ ㅋㅋㅋ ㅋㅋㅋ 개꿀잼
  • 레벨 중령 1 루비TM 25.05.09 09:57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1 공익강도협의회 25.05.09 10:03 답글 신고
    피터지게 싸우다가 정말 피터지면 좋겠다
  • 레벨 소위 2 리취맨 25.05.09 10:14 답글 신고
    한덕수는 진짜 답이 없다...둘다 대화가 안되는건 마찬가지인데.. 덕수는 절차 자체를 무시하니 말이 되겠어??
  • 레벨 원사 3 minoslee 25.05.09 10:25 답글 신고
    국민과 국가를 위해서?
    한덕수가? 용산돼지가 그렇게 대본 써 주던?

    자유를 그렇게 외치던 놈은 지 마누라와 장모의 편법과 탈법의 자유만을 외쳤고, 헌정 질서를 벗어날 자유만을 외쳤는데?
  • 레벨 대령 3 다분애 25.05.09 10:41 답글 신고
    왜구버릇 어디가나
  • 레벨 중장 대세대깨윤 25.05.09 10:46 답글 신고
    한덕수 : 일본을 위해서 일본국민을 위해서 단일화 하자
  • 레벨 준장 개병신을보면점을찍음 25.05.09 11:01 답글 신고
    개가 순대를 물어뜯고 있어...
  • 레벨 원사 2 그렉윌리 25.05.09 11:10 답글 신고
    솔직히 김문수 입장에서 말도 안되는 상황아닌가
  • 레벨 준장 인티제 25.05.09 11:13 답글 신고
    간철수는 초딩간잡이면 라바의 노욕은 가늠이 안되네
  • 레벨 대위 3 멍쩡아 25.05.09 11:45 답글 신고
    참..떡수는 참..떡수야..그나이먹도록..참..
    쫌 그래
  • 레벨 준장 운전하는김씨 25.05.09 12:10 답글 신고
    덕수는

    권성동이의 똥개....ㅋ
  • 레벨 중장 수동조작 25.05.09 12:43 답글 신고
    ㅋㅋㅋ그럼 위약금 물어야지....
    기존사람들한데 2억씩 배상
  • 레벨 소령 1 니가고자라니 25.05.09 12:52 답글 신고
    지돈 1원도 쓰기 싫으니 되겠냐고
  • 레벨 소위 1 모든걸리지말자 25.05.09 13:01 답글 신고
    이쯤되면 다른 분이 나타날때 됐음...
    대선 출마합니다. 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안효공23 25.05.09 13:07 답글 신고
    둘다 끝까지 가자~~
  • 레벨 대위 1 쫄티 25.05.09 15:02 답글 신고
    반장선거 끝내고나니, 우리학교 학생도 아닌 자퇴생이, 반장 시켜주면 입학할께랑 뭐가 다른거임?
    초등학생도 이렇게 안하겠다.^^
  • 레벨 중장 천룡인a 25.05.09 15:08 답글 신고
    로또 당첨되면 로또사겠다!!!!

    저렇게 뻔뻔하게 늙지는말아야지..
  • 레벨 원사 3 쌀밥먹는돌쇠 25.05.09 15:14 답글 신고
    문수 입장에서는 듣보잡이 삐집고 들어와서 후보자리 양보하라하니 조옷같은거지 ㅋㅋ
  • 레벨 병장 상상초월사나이 25.05.09 15:28 답글 신고
    전학도 안오고 학생회장 시켜달라네 ㅎㅎ 간철수는 저리가라 간덕수 나가신다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5.05.09 16:37 답글 신고
    하버드대 나온 지능이 저것밖에 안되는 것인가?
    이해라는 걸 전혀 못하네!
  • 레벨 소령 2 SYJKMJ 25.05.09 16:48 답글 신고
    단일화가 잘되면 국힘당에 입당...미쳤네
  • 레벨 대령 3 BlyAly 25.05.09 16:56 답글 신고
    다들 팝콘 묵으믄서 보는 중 ㅋ
  • 레벨 중장 구름대왕 25.05.09 17:13 답글 신고
    맨입으로 국짐 후보가 되려는 떡수,
    여기까지 오는데 3억이나 태운 문수.
    당신이 문수라면 비켜주겠는가?
  • 레벨 소령 2 서울S 25.05.09 17:18 답글 신고
    ㅋㅋㅋㅋ 덕수 화이팅
  • 레벨 소위 2 포플러나무아래 25.05.09 17:20 답글 신고
    저런 애가
    세계 최강 미국과 통상교역 관세 협상한다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