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582156
걍 생까고 가버림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니들이 무슨 보수정당이냐??????
수구꼴통 틀딱 빤스당이지~!!
2찍이 싫어라하면 그만큼 청렴하다는 뜻.
내가 잘못했다...
그 끝은 비참하리라!!!!!
김문수는
변절했지만,
노동운동가 출신
비바람 몰아치는 길바닥에서 풍찬노숙 해봤고,
군부독재 정권에 끌려가 모진고문도 받아받던 작자.
쌍권이 아무리 GR한다고 겁을 먹겠나?
쫄기를 하겠나?
떠나려는 그대를
나의 온 맘으로 잡고 싶지만
지금의 내 모습이 너무 초라해
그대 뒷모습에
홀로 눈물만 흘리네
ㅎㅎㅎㅎ
봉지욱이가 담주에 보도한다더라
봉지욱왈 '이 내용이면 저라도 저리했을것 같습니다'라고 하던데...
쌍권총 따위 불도저처럼 밀어부쳐요
다뻬고 댕기는 돔
떠들썩하게 Tv생중계로 서로 토론하며 대통령 후보를 선출하고선
열흘이 채 가기도전에 후보를 바꿔치기 하겠다고 한다는게
상식적인 선에서 생각 할수가 있겠는가
국민을 개돼지로 본다는 소리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