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595385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아는 동생도 베트남여자랑 결혼했는데 딸 둘 낳고 잘살고 있다..물론 시골도 아니고 나름 자산도있어서 농촌같은 큰 부담은 없는게 장점
털어먹는 로직만 수백까지 공유됨...
응원하지만 베트남은 항시 경계해야함.
계속 행복하고 건강하게 사세요~~
특히 한녀랑 외국녀랑 사고방식이 천지차이..
일단 결혼하면 인구 +1
그것도 20년간 키워야 경제생활인구가
되는게 아니고 바로 ...
거기다 애를 하나 낳으면 +1
하나만 낳아도 +2의 효과
여자들도 한남 찾지 말고 국제결혼 하면 좋고
남자들도 한남 취급받지 말고 국제 결혼 하면 좋고 ..
국제 인신매매 결혼 하지 말고
진짜 연애해서 .. 결혼하면 정말 효과가 좋습니다.
남자가 현명했고 여자도 착하네 ^^
동남아 여성 같은경우엔 여자가 가족을 부양하는 문화가 있어서 남자에게만 의존하지 않고 생활력이 강함
문제는 국제결혼이란게 심하면 딸뻘 데려오니 문제죠.. 재취로 한국으로 온 나이먹은 여성들도
잘 사는경우도 많습니다.
한국들어올 목적으로 국제결혼 하는 여성들이 많으니 남자의 나이를 따지지 않는경우가 많아서
문제가 되는거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