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20대대통령이재명 25.05.20 08:12 답글 신고
    현명하고 성실하네
  • 레벨 중령 3 eyecontact 25.05.20 08:13 답글 신고
    부디 끝까지 이뿌게 잘 살았슴 싶다,, 늘 보면 끝이 않좋아,,국제결혼들이,,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스마일스마일 25.05.20 11:26 신고
    @돌아온자식 ㅋㅋㅋㅋㅋ웃기다.ㅋㅋㅋㅋ
  • 레벨 중사 3 둠슬레이브 25.05.20 11:22 답글 신고
    사람이 문제가 맞습니다. 성실한 사람은 요즘 보기 드물지요.
  • 레벨 원사 1 나인야드 25.05.20 20:30 답글 신고
    비슷한 연령대의 남편이니 큰 문제 없을거 같아요.. 3년을 저리 살았으면 ..
  • 레벨 소장 79연대장 25.05.20 08:35 답글 신고
    남편아 잘해라
  • 레벨 중장 듀로픽스 25.05.20 08:41 답글 신고
    대단하네요
  • 레벨 원사 1 돈세다잠드소서 25.05.20 09:25 답글 신고
    이게 나라냐??!!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5.05.20 11:31 답글 신고
    절반은 우리나라가 아니어서 가능한 일인 것 같습니다
  • 레벨 소령 3 시팔이게나라냐 25.05.20 09:26 답글 신고
    명의는 남편명의겠지
  • 레벨 상병 슬픔보다더슬픈이야기 25.05.20 09:44 답글 신고
    제목이 어린 베트남 커플인데...부부 둘다 원래 국적이 베트남이란 이야기죠?
  • 레벨 중장 일반오리 25.05.20 09:50 답글 신고
    아닌가봐요. 저도 첨에 그렇게 생각했는데
  • 레벨 준장 계통령의7시간 25.05.20 10:12 답글 신고
    베트남 '국결' 커플 이니까, 둘다 베트남 국적은 아니죠. 그걸 국제결혼 이라고 하진 않으니까요.
  • 레벨 중장 일반오리 25.05.20 09:49 답글 신고
    행복하게 잘 사시겠어요.
  • 레벨 중장 아크뷰 25.05.20 09:57 답글 신고
    진짜 정신제대로 박힌 베트남여자면 좋다..
    아는 동생도 베트남여자랑 결혼했는데 딸 둘 낳고 잘살고 있다..물론 시골도 아니고 나름 자산도있어서 농촌같은 큰 부담은 없는게 장점
  • 레벨 준장 빤쓰벗는목사 25.05.20 10:00 답글 신고
    재들 커뮤니티에 한국남
    털어먹는 로직만 수백까지 공유됨...

    응원하지만 베트남은 항시 경계해야함.
  • 레벨 상사 2 현상수배29호 25.05.20 10:01 답글 신고
    열심히 사는 젊은이들 모습 보기 좋습니다.
    계속 행복하고 건강하게 사세요~~
  • 레벨 소장 폴리주스 25.05.20 10:02 답글 신고
    역시 국결이 답인가...
  • 레벨 중령 1 인천돌팔이 25.05.20 10:08 답글 신고
    잘 사시기를 바랍니다.
  • 레벨 대위 3 꽃아재 25.05.20 10:10 답글 신고
    30대초반까지 딱히 연애 못해봤으면 국결도 일찍하는게 나을거 같음
  • 레벨 병장 부기찡 25.05.20 11:06 답글 신고
    저도 그럴껄 그랬어요 ㅠ
  • 레벨 대위 3 샛별찬별 25.05.20 10:10 답글 신고
    26살에 돈이 많이 있지는 않을것 같고, 결혼할려니 같은 한국여자는 그 나이에 결혼생각이 있는 여자 만나기란 진짜 어려운 일 일수도. 그러니 젊은 나이에 베트남 결혼 한 듯...
  • 레벨 하사 3 201 25.05.20 10:11 답글 신고
    국제커플도 비슷한 나이대의 커플은 잘되지 않을까 하네요. 그동안 나쁜예는 대부분...음 그렇죠
  • 레벨 중령 3 쥴리야놀자 25.05.20 10:12 답글 신고
    한국남자들 국제결혼이 답이다..
    특히 한녀랑 외국녀랑 사고방식이 천지차이..
  • 레벨 소장 그럼끄지라 25.05.20 10:16 답글 신고
    부끄럽네 ...
  • 레벨 대령 3 록리나잇 25.05.20 10:31 답글 신고
    열심히 돈버는 와이프님 사랑합니다 ㅎ
  • 레벨 중령 2 Sinajin 25.05.20 10:33 답글 신고
    저런 국결이라면 인정
  • 레벨 하사 3 업글산적 25.05.20 10:36 답글 신고
    이게 경제적으로 대박인게 ..
    일단 결혼하면 인구 +1
    그것도 20년간 키워야 경제생활인구가
    되는게 아니고 바로 ...
    거기다 애를 하나 낳으면 +1

    하나만 낳아도 +2의 효과

    여자들도 한남 찾지 말고 국제결혼 하면 좋고
    남자들도 한남 취급받지 말고 국제 결혼 하면 좋고 ..

    국제 인신매매 결혼 하지 말고
    진짜 연애해서 .. 결혼하면 정말 효과가 좋습니다.
  • 레벨 소위 3 태조달건 25.05.20 10:43 답글 신고
    빚,대출 없음 가능
  • 레벨 원수 교외오빠 25.05.20 10:44 답글 신고
    결혼은 나랑 잘 맞는 좋은 사람을 찾는 눈이 필요함.
    남자가 현명했고 여자도 착하네 ^^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5.05.20 11:07 답글 신고
    대단하네요 어리지만 존경합니다~~
  • 레벨 대령 1 재건이 25.05.20 11:12 답글 신고
    아파트를 누구 이름으로 했을까?
  • 레벨 중령 3 홍홍씨 25.05.20 11:21 답글 신고
    선지 능력!
  • 레벨 중장 차카게살자좀 25.05.20 14:04 답글 신고
    진심 서로 사랑하는 국결 커플들 보면 경제적으로 부한 커플이 많음

    동남아 여성 같은경우엔 여자가 가족을 부양하는 문화가 있어서 남자에게만 의존하지 않고 생활력이 강함
  • 레벨 소령 1 크리스키노 25.05.20 18:59 답글 신고
    나이대가 맞으면 잘사는 확률이 국내커플들과 비교해도 비슷합니다.
    문제는 국제결혼이란게 심하면 딸뻘 데려오니 문제죠.. 재취로 한국으로 온 나이먹은 여성들도
    잘 사는경우도 많습니다.

    한국들어올 목적으로 국제결혼 하는 여성들이 많으니 남자의 나이를 따지지 않는경우가 많아서
    문제가 되는거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