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수정 2025.05.22 (목) 22:07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598964
약간매운맛...ㄷㄷㄷ
오뚜기 카레여 뭐여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라면을 단계적으로 먹음...순한맛 매운맛이었는데 중간에 약간매운맛이 있어 단계적 이유식같은 라면인가??? ㅋㅋㅋㅋ암튼 오뚜기 흥~해라
자기소개하는줄~
야식 사러 가야겠다 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