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비난 시작하네요!
주한미군 철수를 요구하는 글이 올라오더라!
KF21, K9등 자유진영 무기 공급처가 되고 있는 대한민국을 친중을 위해 방해할거다!
트럼프에게 당할거다!
5년만에 대한민국은 동남아 수준이 될거다!
쟤들은 지겹지도 않나?
어찌 남녀노소 2찍들은 변함이 없냐?
조회 581 |
추천 15 |
2025.06.05 (목) 05:54

이재명 비난 시작하네요!
주한미군 철수를 요구하는 글이 올라오더라!
KF21, K9등 자유진영 무기 공급처가 되고 있는 대한민국을 친중을 위해 방해할거다!
트럼프에게 당할거다!
5년만에 대한민국은 동남아 수준이 될거다!
쟤들은 지겹지도 않나?
어찌 남녀노소 2찍들은 변함이 없냐?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