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1 윤완용아웃 25.06.05 14:38 답글 신고
    지금 국무위원들 죽을려고 할것임 뭐 3년동안 저런 회의를 해봤어야지 ㅡㅡ;; 겨우 촬영끝나면 술마시러 다들 나갔을테니깐 죽을맛이겠다.
    답글 0
  • 레벨 중령 1 내눈썹찐하다 25.06.05 14:36 답글 신고
    아~ 진짜 적어도 한솥 도시락 정도는 시켜 드시지..... 김밥은 거의 촌각을 다툴만한 정도의 회의 진행 방식이라 그런가? ㅜㅜ 몸 축나실까 걱정되는그만... 아직 주치의 지정도 안됐을 텐디
    답글 0
  • 레벨 일병 Zsawq 25.06.05 14:49 답글 신고
    저러면 공무원들도 할말없이 따라오지
    이재명보유국 자랑스럽네요.
    저허접스런 전정부 국무위원들 도시락이 모래알씹는기분이겠네.
    답글 0
  • 레벨 중령 1 내눈썹찐하다 25.06.05 14:36 답글 신고
    아~ 진짜 적어도 한솥 도시락 정도는 시켜 드시지..... 김밥은 거의 촌각을 다툴만한 정도의 회의 진행 방식이라 그런가? ㅜㅜ 몸 축나실까 걱정되는그만... 아직 주치의 지정도 안됐을 텐디
  • 레벨 하사 1 윤완용아웃 25.06.05 14:38 답글 신고
    지금 국무위원들 죽을려고 할것임 뭐 3년동안 저런 회의를 해봤어야지 ㅡㅡ;; 겨우 촬영끝나면 술마시러 다들 나갔을테니깐 죽을맛이겠다.
  • 레벨 일병 Zsawq 25.06.05 14:49 답글 신고
    저러면 공무원들도 할말없이 따라오지
    이재명보유국 자랑스럽네요.
    저허접스런 전정부 국무위원들 도시락이 모래알씹는기분이겠네.
  • 레벨 대위 2 구국 25.06.05 14:50 답글 신고
    마음같아선 끼니때마다 100첩반상차려드리고싶다
  • 레벨 중위 1 돼지코코 25.06.05 14:55 답글 신고
    더 맛난거 드시지 ㅜㅜ
  • 레벨 중위 3 여름이좋아요 25.06.05 14:55 답글 신고
    ㅜㅜ 고맙습니다.
  • 레벨 소위 1 구르미라이더 25.06.05 14:59 답글 신고
    대통령이야 단식까지 하던 분이라 김밥도 만찬이지만,
    나머지 국무위원은 어떻게 살게될지 정말 고소합니다.
    윤정권때 못했던 일 이재명정부에서 빡세게 한번 일해보시고 체험해보시기 바랍니다.
  • 레벨 소위 1 무한질주31 25.06.05 15:00 답글 신고
    진짜 건강챙기시면 좋겠습니다 ㅠㅠ
  • 레벨 원사 1 짜게로 25.06.05 15:14 답글 신고
    아 벌써 이틀 ...
  • 레벨 상병 늑대의갱새이 25.06.05 16:15 답글 신고
    이제야 불러보내요
    이재명 대통령님 이라고 정말 오래기다렷고 힘들엇습니다 몸상하지 않게 일하시고 언제나 뒤에는 우리가 잇습니다 ^^
  • 레벨 원사 3 쌍문동호랑이 25.06.05 16:18 답글 신고
    윤돼지였으면
    야야 그만하고 밥이나 먹고하자
    어디돼지자지김치찌게 잘하는데 가자
    이 ㅈㄹ 했을듯
  • 레벨 대위 3 언제어디서든 25.06.05 17:38 답글 신고
    밥은 밥상머리에서 먹어라
    아랫사람들은 뭔 죄냐
    먹을때 먹고 일할때 일하고
  • 레벨 소령 3 유게모니터링중 25.06.05 23:31 답글 신고
    ㅂ신
  • 레벨 소위 1 Openit 25.06.06 04:40 답글 신고
    밥에 진심인 한국인이 이 사진보고 처음느끼는 감정이 이 정도밖에 안되나요.님께 진심으로 묻고싶습니다.그 전 윤내란 정부가싸질러 놓은게 있잖아요.그거 처리하려면 분초가 아까워서 이러는겁니다. 언제어디서든.‘님을 응원합니다.
  • 레벨 원사 3 즐파 25.06.06 09:17 답글 신고
    그동안은 거수기만 하면 됬는데, 토론할려니, 대가리 터질듯
  • 레벨 소령 1 현0l 25.06.06 19:14 답글 신고
    항상 정권 바뀔때 느끼는거지만,
    똥 치우느라 바쁨
    노상방변 하는 놈들 잡아 쳐넣어야지
    그냥 넘어가니까 여기저기 다 싸놓음ㅜ
  • 레벨 중사 3 딸기랑오이 25.06.08 07:06 답글 신고
    국무회의 죽은맛 나겠네 줄사표예약 3년동안 아무것도 안하고 있다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