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627523
일할때 일하고 쉬실때 쉬어야지..건강을 생각하세요. 에효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이재명보유국 자랑스럽네요.
저허접스런 전정부 국무위원들 도시락이 모래알씹는기분이겠네.
이재명보유국 자랑스럽네요.
저허접스런 전정부 국무위원들 도시락이 모래알씹는기분이겠네.
나머지 국무위원은 어떻게 살게될지 정말 고소합니다.
윤정권때 못했던 일 이재명정부에서 빡세게 한번 일해보시고 체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재명 대통령님 이라고 정말 오래기다렷고 힘들엇습니다 몸상하지 않게 일하시고 언제나 뒤에는 우리가 잇습니다 ^^
야야 그만하고 밥이나 먹고하자
어디돼지자지김치찌게 잘하는데 가자
이 ㅈㄹ 했을듯
아랫사람들은 뭔 죄냐
먹을때 먹고 일할때 일하고
똥 치우느라 바쁨
노상방변 하는 놈들 잡아 쳐넣어야지
그냥 넘어가니까 여기저기 다 싸놓음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