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수정 2025.06.08 (일) 23:13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633390
태극전사
아름다운 안세영을 응원합니다.
주모~~~~~ 탁주 한사발 내오시게~~~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행복 배드민턴 하세요. 감사합니다.
행복 배드민턴 하세요. 감사합니다.
레전드분들 많지만 현재 진행형인 이재명, 안세영 보유국임!!
너무 좋다~!! ㅎㅎㅎ
우승 못했다고 누가 대한의 이복동생이라 카드나?
니가 다니는 개독교회처럼
"1등 못 하면 자식도 아니갑네"
그러면 안천박해?
너 교회계속 다니고 일베하고 손가락질 받고 앞으로도 겨속 그럴래?
괴벨스라고..
괴벨스 -당신은 아버지를 사랑합니까?
유태인 -네 사랑합니다.
괴벨스 - 이런 나쁜놈..그러면 어머니는 사랑하지 않는단 말이야? 총살!!
유태인 - ??
너같은 애들이 불쌍하다..
음식먹고 이집 맛 최고..그래도 천박해보일거고 누가 대회나가서 상받아도 천박해보이고..
사람들 사는데는 못 있고 따당하고 갈데는 결국 병원이네.
괴로웠겠다.. 대한민국이 천박해보여서..
많이 힘들었지?
이제 치료 받자.
5m 는 남는다.
게임 닉네임을
메달갯수따윈_안세영 이라고 바꾸고 싶었음
ㅠㅠ 아 너무 좋다
3년간 힘들었었다 카네요.
그래야 대한민국 정체성이 유지됩니다.
잘하고 있을까나?
사형
그런 놈들한테 법사위 주자고 하는 새끼들은 뭐다?
배신자
천하의 쌍놈
수박
달란다고 주자는 수박 새끼들한테 넘어가서 법사위 넘겼다가는 민주당도 당원들한테 개박살 납니다
이미 경험 있으니깐 잘 알고 있겠죠?
당원들한테 개박살 나는거로 안끝나고
내란주범들의 처절한 보복이 또 시작될거에요
내란주범들한테 법사위 주자는 놈들은 뭐다?
천하의 쌍놈 수박 새끼죠
한 자리도 내어주면
당원들한테 박살납니다.
경기내용은 넘사벽
응원합니다!
1세트 내주고 2세트 지고있을때 진심조마조마
네???
저 그릉거 안세영
주모는 뭔가요????
당시 국뽕주막엔 연일 사람이 넘치니 주모는 쉴틈이 없었다..고 전해진다.
협회새키들 다 잡아 넣어야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