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화난늑대 25.06.08 22:10 답글 신고
    갓세영ㄷㄷ
  • 레벨 원수 HappyCold 25.06.08 22:20 답글 신고
    안세영은 나갔다하면 우승이네
  • 레벨 대령 3 선제타격환형 25.06.08 22:41 답글 신고
    중국 세계2위 갸 쉽지는 않았습니다. 어렵겠다 생각했는데 엄청난 역전승
  • 레벨 중위 1 한국의게롤트 25.06.08 22:46 답글 신고
    안세영 선수 다치지말고

    행복 배드민턴 하세요. 감사합니다.
  • 레벨 소위 3 뇌없는2찍들 25.06.08 22:47 답글 신고
    세영이는 진짜 우리나라의 보배다.
  • 레벨 대령 1 하버드한국어과출신 25.06.08 22:53 답글 신고
    리빙레전드!!!

    레전드분들 많지만 현재 진행형인 이재명, 안세영 보유국임!!
  • 레벨 중령 2 죽호 25.06.08 22:57 답글 신고
    태극전사가 아니라 태극천사네
  • 레벨 소장 모닝레드스카이 25.06.08 22:58 답글 신고
    주모 기절함
  • 레벨 중령 3 낙동강개구리알 25.06.08 23:30 답글 신고
    재개업 5일짼데 .. 요즘 퇴근을 못한다 캅니다. 과로로 쓰러질 지경이랍니다.
  • 레벨 원사 3 맥다니엘 25.06.08 23:09 답글 신고
    높이 날아오르더니 내려올 줄을 모르네요~
    너무 좋다~!! ㅎㅎㅎ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령 3 낙동강개구리알 25.06.08 23:14 답글 신고
    우리나라가 언제...
    우승 못했다고 누가 대한의 이복동생이라 카드나?
  • 레벨 중령 3 낙동강개구리알 25.06.08 23:16 답글 신고
    옆집 애가 반에서 1등해도 축하해야지..
    니가 다니는 개독교회처럼
    "1등 못 하면 자식도 아니갑네"
    그러면 안천박해?

    너 교회계속 다니고 일베하고 손가락질 받고 앞으로도 겨속 그럴래?
  • 레벨 중령 3 낙동강개구리알 25.06.08 23:18 답글 신고
    니글 재밌어서 박제해 뒀다.
  • 레벨 중령 3 낙동강개구리알 25.06.08 23:22 답글 신고
    이게..니들이 속한 일베ㆍ신천지ㆍ개독 650원짜리 알바들 수법이야.대학교때 세계사 교양시간에 들어봤을거 아냐..
    괴벨스라고..

    괴벨스 -당신은 아버지를 사랑합니까?
    유태인 -네 사랑합니다.
    괴벨스 - 이런 나쁜놈..그러면 어머니는 사랑하지 않는단 말이야? 총살!!
    유태인 - ??

    너같은 애들이 불쌍하다..
    음식먹고 이집 맛 최고..그래도 천박해보일거고 누가 대회나가서 상받아도 천박해보이고..

    사람들 사는데는 못 있고 따당하고 갈데는 결국 병원이네.
  • 레벨 중령 3 낙동강개구리알 25.06.08 23:24 답글 신고
    너만 사라지면 대한민국 천박한사람 없어져
  • 레벨 중령 3 낙동강개구리알 25.06.08 23:26 답글 신고
    넌 BTS가 팝을 휩쓸고,봉준호가 아카데미상 받고, 한강작가 노벨상 받아서 전국민이 축하해 줬는데..
    괴로웠겠다.. 대한민국이 천박해보여서..
    많이 힘들었지?
    이제 치료 받자.
  • 레벨 준장 좋겠다생각없이살아서 25.06.08 23:38 신고
    @낙동강개구리알 어휴 뼈가 가루되것슈 ㅎㅎㅎ
  • 레벨 중령 3 낙동강개구리알 25.06.08 23:50 답글 신고
    이미 박제 되었으니..
    5m 는 남는다.
  • 레벨 대위 3 세신녀일무 25.06.09 00:03 답글 신고
    설마 이 자유대한민국에 니 까짓 모질2찍이들 보다 천박한 인간 비슷한게 있을까? ㅋㅋㅋㅋ
  • 레벨 대장 espkh3 25.06.09 01:16 답글 신고
    3팀 아직 집에 안 간 애들 있었네?
  • 레벨 원사 2 봄비마냥 25.06.08 23:12 답글 신고
    안세영 선수 보고

    게임 닉네임을

    메달갯수따윈_안세영 이라고 바꾸고 싶었음
  • 레벨 일병 넘잘하지요 25.06.08 23:27 답글 신고
    스포츠 스타들은 표정만봐도 왜케 멋있지 이유가 뭘까요?
  • 레벨 하사 2 명국 25.06.08 23:42 답글 신고
    3년간 실종된 주모가 이제야 나타났네요.
    ㅠㅠ 아 너무 좋다
  • 레벨 중령 3 낙동강개구리알 25.06.08 23:48 답글 신고
    전국 구석구석 주모들 재영업 한다캅니다.
    3년간 힘들었었다 카네요.
  • 레벨 중령 3 낙동강개구리알 25.06.08 23:47 답글 신고
    원자 니노입자로 갈아서 없애야죠..

    그래야 대한민국 정체성이 유지됩니다.
  • 레벨 대위 3 세상참나원 25.06.08 23:51 답글 신고
    주모 몸매가 ㅎㄷㄷ
  • 레벨 하사 1 바람을머금은시인처럼 25.06.09 00:01 답글 신고
    왓더퍽...섹시주모가 결국 나타나셨군요.하하핳.. 반갑습네다..주모... 주모 한 병더....
  • 레벨 소장 토왜척살단 25.06.09 00:20 답글 신고
    주모~~~~
  • 레벨 중령 1 초율 25.06.09 00:55 답글 신고
    협회인지 연맹인지는..
    잘하고 있을까나?
  • 레벨 대장 espkh3 25.06.09 01:16 답글 신고
    내란 주범과 동조자는 뭐다?

    사형

    그런 놈들한테 법사위 주자고 하는 새끼들은 뭐다?

    배신자

    천하의 쌍놈

    수박

    달란다고 주자는 수박 새끼들한테 넘어가서 법사위 넘겼다가는 민주당도 당원들한테 개박살 납니다

    이미 경험 있으니깐 잘 알고 있겠죠?

    당원들한테 개박살 나는거로 안끝나고

    내란주범들의 처절한 보복이 또 시작될거에요

    내란주범들한테 법사위 주자는 놈들은 뭐다?

    천하의 쌍놈 수박 새끼죠

    한 자리도 내어주면

    당원들한테 박살납니다.
  • 레벨 이등병 처푸처푸 25.06.09 07:12 답글 신고
    진정헌 영웅
  • 레벨 준장 이쁘니려나 25.06.09 12:57 답글 신고
    축하합니다
  • 레벨 중위 2 오늘못하면내일 25.06.09 18:11 답글 신고
    우승도 대단한데..
    경기내용은 넘사벽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5.06.09 18:12 답글 신고
    장하다! 안세영 선수!
    응원합니다!
  • 레벨 중위 3 뭐냥11 25.06.09 18:18 답글 신고
    외모만 좀 괜찮았으면 인기 장난아니였을텐데ㅠ
  • 레벨 일병 연못의돌 25.06.09 18:19 답글 신고
    존경스럽습니다
  • 레벨 대령 1 삶의의지 25.06.09 18:38 답글 신고
    축하드립니다!!! 부상 조심하시고 감사드려요!!
  • 레벨 일병 bol2 25.06.09 18:50 답글 신고
    멋져요 안세영선수!
  • 레벨 원사 1 양산강 25.06.09 19:00 답글 신고
    조마조마했음 ㅜㅜ
    1세트 내주고 2세트 지고있을때 진심조마조마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5.06.09 19:41 답글 신고
    세영선수 요번이 몇번째 우승인가요???
    네???

    저 그릉거 안세영
  • 레벨 하사 1 이프로님 25.06.09 21:13 답글 신고
    이렇게 잘하는 선수를
  • 레벨 병장 아르카니아 25.06.09 21:19 답글 신고
    정말 궁금해서 그러는데...
    주모는 뭔가요????
  • 레벨 중령 3 낙동강개구리알 25.06.09 22:01 답글 신고
    윤석열이 대통령 되기전 정상국가 시절코로나를 극복하고 대한민국에 늘상 자랑스러운 일이 넘치니,국민들이 국뽕주막에 들러 탁주한사발을 들이키며 흥겨워했다.
    당시 국뽕주막엔 연일 사람이 넘치니 주모는 쉴틈이 없었다..고 전해진다.
  • 레벨 병장 아르카니아 25.06.10 21:23 신고
    @낙동강개구리알 아~~ 감사합니다~~^^
  • 레벨 원수 하여간에탄탄 25.06.09 21:34 답글 신고
    천억대 선수를 백억대에 팔아먹고있었던
    협회새키들 다 잡아 넣어야함
  • 레벨 대위 3 방사능원숭이박멸 25.06.09 22:04 답글 신고
    주모 짤 올만에 보네요 ㅋ
  • 레벨 중령 3 낙동강개구리알 25.06.09 23:32 답글 신고
    3년만이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