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형된실학자 이미 오를데로 오른 집값 집사지말라고 정권에서 그렇게 당부해도 벼락거지네 뭐네 염병하면서 개인들이 집값높인거 아니에요? 그리고 문재인때 집값만 올랐어요? 코스피 역대최고가 찍은건 왜 말안해요?? 시장에 돈이 도니까 주식이던 집값이던 오르고 올랐으면 내려가고 경제라는게 그런 파도 아닌가요? 세금을 뭐 얼마나 대단히 많이 내시는진 몰라도 먹고살만 하니까 내시겠죠? 피같은 내세금 얼마나 나가는지도 중요하지만 그거가지고 뭘하는지 누가헤쳐먹는지 얼마나 올바르게 쓰여지는지 좀 보셔요 눈앞에 돈에만 눈시뻘개져가지고 흥분하지마시구요
양도한 금액에 대한 82%가 아니라 양도로 인한 소득에 대해
82%인데 얼마애 집을사서 얼마에 파셨길래 이러실까 궁금하네~
난 "내가 낼 돈만 깍아 준다면 영혼이라도 팔겠다" 라는 말이네요.
세율과 국가청렴도는 비례하지만은 않다는게 훤히 보이는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