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3 소중한건강지킴이 25.06.09 09:02 답글 신고
    풋.
  • 레벨 소장 응밥혀 25.06.09 09:03 답글 신고
    바보인가 ㅋ
  • 레벨 병장 은민아보고있냐 25.06.09 09:03 답글 신고
    계엄보단 나은듯
  • 레벨 소장 사형된실학자 25.06.09 09:04 답글 신고
    내본적이 없으니 뭘 알겠음 ㅋㅋ
  • 레벨 소령 3 어떤차가최고냐 25.06.09 09:05 답글 신고
    3주택을 가지고 계시는군요.... 부럽습니다 ㅜㅠ
  • 레벨 소장 인간변기안농운 25.06.09 09:06 답글 신고
    요즘은 물밥에도 양도세 나옴?
  • 레벨 원수 붓다페스트 25.06.09 09:17 답글 신고
    물밥 드세요
  • 레벨 소장 사형된실학자 25.06.09 09:21 답글 신고
    자격지심들 오지시네요
  • 레벨 소령 2 분당한량 25.06.09 09:29 답글 신고
    저런거 사기전에 팔기전에 다 따져보고 하지않나~
    양도한 금액에 대한 82%가 아니라 양도로 인한 소득에 대해
    82%인데 얼마애 집을사서 얼마에 파셨길래 이러실까 궁금하네~
  • 레벨 소장 사형된실학자 25.06.09 09:39 답글 신고
    이미 취득세로 12.4%를 내는데 부르마블 세금도 10%인데 82%가 말이여 방구여~
  • 레벨 소령 2 분당한량 25.06.09 09:44 신고
    @사형된실학자 그런가요?? 그래서 이명박근혜 윤석열 그리고 김문수로 대통령이 이어져야 바람직하다 라고 주장하시나요?
  • 레벨 원사 1 용닥터 25.06.09 09:31 답글 신고
    나라가 부폐하던. 누가 해처먹던. 나랑은 상관 없고.

    난 "내가 낼 돈만 깍아 준다면 영혼이라도 팔겠다" 라는 말이네요.
  • 레벨 소장 사형된실학자 25.06.09 09:43 답글 신고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세금을 무자비하게 걷어서 삶을 피폐하게 한거를 나라가 부패 했다고 하는거임 그래 재정이 어려워서 저렇게 증세한거 까진 좋다 이말이야 근데 나라빚이 더 늘었네 ? 그럼 해쳐먹은게 누구냐 이말이여 ?
  • 레벨 소령 2 분당한량 25.06.09 09:49 신고
    @사형된실학자 국가 청렴도 상위권 국가들에 세율이나 좀 보고 오시지…..덴마크 핀란드 스웨덴 등등 고세율 청렴도 상위권
    세율과 국가청렴도는 비례하지만은 않다는게 훤히 보이는데
  • 레벨 소장 사형된실학자 25.06.09 09:50 답글 신고
    내부에서 소화하는지 부채로 매꾸는지는 다른 문제 아님 ? 다른 정부도 마찬가지 였지만 해먹어도 적당히 해쳐먹었어야 그나마 좀 낫다고 해주는거 아님 ? 비정규직 없앤다 그러고 더 늘리고 집값도 내린다고 해놓고 두배로 올리고 구라만칠거면 첨부터 말을 말던가
  • 레벨 소장 사형된실학자 25.06.09 09:57 답글 신고
    그리고 아저씨가 말하는 그나라는 세율이 높아도 이나라처럼 상속세를 냈는데 또 취득세를 내고 집도 아니고 땅인데 좀 크니까 집으로 쳐서 주택수에 산정해서 2중과세 3중과세하는 법은 철저하게 통과가 안됨
  • 레벨 소령 2 분당한량 25.06.09 10:01 신고
    @사형된실학자 말씀중에 오류가 많으신데 일단 집값이 두배세배 뛰어서 돈많이 버신거 아니세요? 더많이 벌수있었는데 세율이 높다고 궁시렁거리시더니 뭔 또 서민걱정이신지…. 그리고 문재인때 정권이 집값높였어요? 무슨정책이 집값높인 정책이에요?? 윤때했던 결혼해도 돈빌려준다 애낳아도 돈빌려준다 이런게 집값높이는 정책들 아닌가요?? 그래서 윤때 집값오르던가요??
  • 레벨 소령 2 분당한량 25.06.09 10:06 신고
    @사형된실학자 이미 오를데로 오른 집값 집사지말라고 정권에서 그렇게 당부해도 벼락거지네 뭐네 염병하면서 개인들이 집값높인거 아니에요? 그리고 문재인때 집값만 올랐어요? 코스피 역대최고가 찍은건 왜 말안해요?? 시장에 돈이 도니까 주식이던 집값이던 오르고 올랐으면 내려가고 경제라는게 그런 파도 아닌가요? 세금을 뭐 얼마나 대단히 많이 내시는진 몰라도 먹고살만 하니까 내시겠죠? 피같은 내세금 얼마나 나가는지도 중요하지만 그거가지고 뭘하는지 누가헤쳐먹는지 얼마나 올바르게 쓰여지는지 좀 보셔요 눈앞에 돈에만 눈시뻘개져가지고 흥분하지마시구요
  • 레벨 소장 사형된실학자 25.06.09 10:04 답글 신고
    아 나말고 다른사람은 돈을 조금벌어야 되는데 많이 벌어서 잘못했다 이건가요? 부동산은 말그대로 동산이아니고 부동산이에요 움직일수 없는것을 움직여서 원래 있던 세금도 아닌 신설된 세금으로 강탈 해가겠다는게 정상적이란 말씀이신거죠? 이건 일사부재리 원칙에도 어긋난거죠
  • 레벨 소장 사형된실학자 25.06.09 10:10 답글 신고
    3인가족도 못살 코딱지 만한집 수십만호 공급해서 취득세중과로 땡겨먹고 증세해서 취득세 소득세로 땡겨먹고 근데 집값은 통계조작 하고 빚은 늘었다 ? 이게 해쳐먹은게 아니면 뭐가 해쳐먹은건가요?
  • 레벨 원사 3 또리마빡 25.06.09 09:43 답글 신고
    세금없는 부카니스탄을 찬양고무하는 종북빨갱이 쉐키
  • 레벨 소장 사형된실학자 25.06.09 09:44 답글 신고
    너도 세금 없잖아
  • 레벨 소장 장안단구원안심구 25.06.09 10:00 답글 신고
    사고팔때의 차액이 많으면 당연히 그에 합당한 세금을 내야하는거 아녀?
  • 레벨 소장 사형된실학자 25.06.09 10:02 답글 신고
    맞아 근데 82%는 말이냐 방구냐 집도 하나의 상품인데 마트물건은 10%인데 집은 왜 82% 인데 백번양보해서 50%까지는 그렇다고 쳐도 이게 정상이라는 생각이 맞는겨 ? 부루마블 황금열쇠 세금도10%내고 나면 재정이 휘청거려서 승패가 갈릴정도인데 82%가 뭐냐 82%가
  • 레벨 소장 사형된실학자 25.06.09 10:31 답글 신고
    다 양보해서 많이 가져간거 좋다 이거야 그럼 많이 가져갔으면 많이 회복을 시켜놔야지 뭐 국가 부채가 1000조 ?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