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마스와 헤즈볼라 로켓이다.
이란은 비행거리가 있어서 탄도미사일 쓰는데
카삼 로켓은 한발당 50~80만원으로 저비용이다.
문제는 사거리인데.... 최대한 이스라엘에 접근해야 한다.
하마스가 로켓 500발을 쐈다 치자.
비용은 3억3천만원
이스라엘이 아이언돔으로 막으면 1발에 2천500만원
500발 막으려면 125억원이 든다.
100일간 매일 쏘면 1조2500억원
이스라엘도 비용 감당 못하고 방공망은 무너질거다.
결국 전쟁은 자원과 돈 싸움이다.






































게다가 가자와 레바논 침공으로 많은 전투원이 소멸된 상태라 운용도 제한됩니다.
안타까움만 ㅠㅠ
그래서 급하게 미국이 이지스.페트리어트 이스라엘에 지원하는거임 미국지원없으면 이란 탄도미사일 방어못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