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647409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빠질땐 아직도 원금대비 충분히 수익중인데도
고점대비 하락한 현재 평가금액이 손해라고 생각해서 못 팔고
수익구간에서 일부라도 실현한뒤 계좌 밖으로 빼놓지도 못 했고
망할 짓 다 해놓고선 아까워하고있으니 돌아가면 또 똑같이 하게 되겠죠
안타깝지만 저건 권도형탓이 아니라 자기 욕심탓이죠ㅜㅜ
기술은 학습이 되는데 욕심은 학습이 안되더라고요 저도 비슷한 경험 당연히 있고요
찍히는건 그저 숫자일뿐
일은 하기 싫고,
옛날이 그립고..
답이 없다.
주식, 부동산, 코인 부자들이 평범한 사람 돈 빼앗으려 만든 동화 같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