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662517
몰락하면 니들이
좋은거 아니냐??
왜 걱정해주고 ㅈㄹ이지??
ㅋㅋㅋ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망하게 하려고 하던데...? ㅋㅋ
처절한 자기 반성과 책임 없이는
국짐은 해체 수순을 면하지 못함
좋아 빠르게 가~
니들 당이나 걱정해라!;;
니들이 지금 그런말 할 처지냐?!;;
늬들은 씹불가론
쪽바리들과 2찍 반대가 심하면
ㅈㄴ 잘하고 있는 거임
고!고!
곧 없어질것들이 참 말도많네...
니들은..입이열개라도 할말없지 않냐...?
이렇게 만들게 누구냐...?
그러니 닥치고 꺼져
스스로 안하신 분들이 왜?
역적들아 깜빵이나 갈 준비해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