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만의 작위적 주장이다.
나경원이 피해자인가?
피해라 함은 가해 행위를 소극적으로라도
저항하고자 노력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피해본 사람이다.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국힘당 의원은 무엇을 했나?
계엄 해제를 방해하고 오히려 탄핵을 반대하고
용산 대통령실을 지키던 사람들 아닌가?
그럼에도 여전히 이들을 믿는 자들은
생각이란걸 하는 사람이 맞나?

그들만의 작위적 주장이다.
나경원이 피해자인가?
피해라 함은 가해 행위를 소극적으로라도
저항하고자 노력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피해본 사람이다.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국힘당 의원은 무엇을 했나?
계엄 해제를 방해하고 오히려 탄핵을 반대하고
용산 대통령실을 지키던 사람들 아닌가?
그럼에도 여전히 이들을 믿는 자들은
생각이란걸 하는 사람이 맞나?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