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689467
독립유공자 빈곤층(중위소득 30% 미만)은 58%, 6개월 이상 투병과 투약을 하는 이도 67.7%에 달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https://naver.me/xeA43zqh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정상 아닌가요?
정상 아닌가요?
매국노 탓하지마라.
대한민국 국민들이 언제 관심이나 가지셨나들?
오만가지 복지정책이 생겨나는 와중에 광복하고 80년이 넘는동안 뭐했을까?
집도 정착금도 주면서 저분들에겐
방 한칸도 안주는게 합당하냐 한남새끼들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