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단체 합동 결혼.축복식
신청할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기 까지 수련이라는 과정을 거쳐야 하는데
그게 종류도 많고, 시간도 오래 걸림. 일반 직장다니면서 통과하기 쉽지 않음
수련 하러 가평 수련원 들어가면 몇 일 동안 강당에서 박수 치고 노래하고
강당에서 이불도 없이 자고 잘 씻지도 못하면서 공동 생활 해야 함
수련 할 때 마다 돈을 내야 함. 과정마다 금액이 다음
모든 수련과정을 거쳐야 축복 신청이 가능하고
1지망,2지망 국가를 선택할수 있음
통일교 일본 신도가 많기 때문에 대부분 일본 사람이랑 짝을 맺어 주는 경우가 많음
그리고 결혼 하고도 교회(?) 활동을 계속 해야함
주말 뿐 아니라 주중에도 호출(?) 있으면 무조건 모여야함
일반 회사를 다니기 쉽지 않음
직원중에 교인이 있었는데 십일조인지 회비 인지 기억은 가물 거리지만 지로로 내는것도 봤음
가평 수련원에서 열리는 수련에 참여 해야하고(종류 드럽게 많음)
강제는 아니지만 가평수련원에서 조상해원식 이라는걸 하는데
도를 아십니까 처럼
조상의 죄와 한을 풀고 영계(지옥)에서 구원받도록 돕는 의식임
지옥에 있는 조상을 구해 오기 위해 의식을 해하는데
1대 조상 구해올때 마다 일정 금액을 내야함
부보,조부모만 구해오는게 아니고 그위 그위를 무한정 구해야한다고함
문선명은 하나님의 메신저라고 해서 시작한건데
수련원에서 하는건 나무에 정성 드리고 돌에 절하고 토속신앙 + 샤머니즘 짬뽕도 그런 짬뽕이 없음
신청할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기 까지 수련이라는 과정을 거쳐야 하는데
그게 종류도 많고, 시간도 오래 걸림. 일반 직장다니면서 통과하기 쉽지 않음
수련 하러 가평 수련원 들어가면 몇 일 동안 강당에서 박수 치고 노래하고
강당에서 이불도 없이 자고 잘 씻지도 못하면서 공동 생활 해야 함
수련 할 때 마다 돈을 내야 함. 과정마다 금액이 다음
모든 수련과정을 거쳐야 축복 신청이 가능하고
1지망,2지망 국가를 선택할수 있음
통일교 일본 신도가 많기 때문에 대부분 일본 사람이랑 짝을 맺어 주는 경우가 많음
그리고 결혼 하고도 교회(?) 활동을 계속 해야함
주말 뿐 아니라 주중에도 호출(?) 있으면 무조건 모여야함
일반 회사를 다니기 쉽지 않음
직원중에 교인이 있었는데 십일조인지 회비 인지 기억은 가물 거리지만 지로로 내는것도 봤음
가평 수련원에서 열리는 수련에 참여 해야하고(종류 드럽게 많음)
강제는 아니지만 가평수련원에서 조상해원식 이라는걸 하는데
도를 아십니까 처럼
조상의 죄와 한을 풀고 영계(지옥)에서 구원받도록 돕는 의식임
지옥에 있는 조상을 구해 오기 위해 의식을 해하는데
1대 조상 구해올때 마다 일정 금액을 내야함
부보,조부모만 구해오는게 아니고 그위 그위를 무한정 구해야한다고함
문선명은 하나님의 메신저라고 해서 시작한건데
수련원에서 하는건 나무에 정성 드리고 돌에 절하고 토속신앙 + 샤머니즘 짬뽕도 그런 짬뽕이 없음
-잠시 내부 직원으로 있으면서 보고 들은 경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