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1 드림스카이 25.08.05 21:35 답글 신고
    이재명 대통령이 주가 5000 시대를 설계하며
    어떻게든 이 망국의 부동산 왕국서 벗어나려 하는데
    진성준이 이춘석이가 연타석으로 똥을 뿌리는 구나.

    지금 그나마 3특검으로 여론몰이가 어느 정도 되니
    어찌어찌 국정은 운영해 가겠지만 내란 정국서도
    문수 같은 애가 41% 얻은 나라다.정신 못 차리면
    5년 후 다시 국짐이 정권 잡는다고...

    민주당에도 그냥 직업이 국회의원인 놈들이 엄청나겠지..
    능력 없는데 짬밥만 찬 놈들..다 걷어내야 함.

    이제 국짐 놈들 또 얼마나 법사위원장 달라고 지랄
    하겠냐.
    답글 13
  • 레벨 중장 멋진닉을갖고싶다 25.08.05 21:27 답글 신고
    니가 최소한의 양심이 있으면 당연한거지
    답글 0
  • 레벨 원사 3 차선물지마 25.08.05 21:45 답글 신고
    국짐 기준 탈당했으니 민주당이랑 상관없네 ㅋㅋ 국짐이 맨날 저러잖아. 사고치고 탈당하면 이젠 국짐 아니라고
    답글 0
  • 레벨 중장 멋진닉을갖고싶다 25.08.05 21:27 답글 신고
    니가 최소한의 양심이 있으면 당연한거지
  • 레벨 대령 1 드림스카이 25.08.05 21:35 답글 신고
    이재명 대통령이 주가 5000 시대를 설계하며
    어떻게든 이 망국의 부동산 왕국서 벗어나려 하는데
    진성준이 이춘석이가 연타석으로 똥을 뿌리는 구나.

    지금 그나마 3특검으로 여론몰이가 어느 정도 되니
    어찌어찌 국정은 운영해 가겠지만 내란 정국서도
    문수 같은 애가 41% 얻은 나라다.정신 못 차리면
    5년 후 다시 국짐이 정권 잡는다고...

    민주당에도 그냥 직업이 국회의원인 놈들이 엄청나겠지..
    능력 없는데 짬밥만 찬 놈들..다 걷어내야 함.

    이제 국짐 놈들 또 얼마나 법사위원장 달라고 지랄
    하겠냐.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즐거운오후 25.08.05 22:22 신고
    @유리상자
    정청래가 엇박이라고?님도 이상한대요
  • 레벨 대위 2 보배로운소문 25.08.05 23:13 신고
    @유리상자 물타기 하기는 ㅋㅋㅋ
  • 레벨 원사 3호봉 아크로비스타누나 25.08.05 23:25 신고
    @유리상자 정청래가 왜 여기 들어감? 갈라치기 똥파리는요 청래 반대쪽에 있는 계파 패거리들이지
  • 레벨 대령 2 엠텍 25.08.06 03:15 신고
    @유리상자
    은근슬쩍 정청래는 왜 끼워넣니 웃기는 놈일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3 한방쌔리 25.08.05 22:46 답글 신고
    병기가 그럴줄 몰랐다
  • 레벨 대령 3 ItwillbeOK 25.08.06 00:08 답글 신고
    내란당인데도 41프로
    제정신 아닌 국민
  • 레벨 중장 아일톤세나 25.08.06 06:32 답글 신고
    김병기가 원내대표 된 이후로 이상허게 돟아감.
  • 레벨 원사 3 shahn74 25.08.06 08:19 답글 신고
    정청래든 박찬대든 매의 눈으로 항상 모니터링 해야 된다는 의미에서 댓글 단거 같은데 너무 뭐라 하지 맙시다~~~일 잘한다는 평판 있는 민주당 의원 중에도 선거구제도 개혁 운운하며 교묘하게 (유사)의원내각제 여론몰이하고 있는 애들 아직 많이 숨어있습니다~~~
  • 레벨 원사 3 차선물지마 25.08.05 21:45 답글 신고
    국짐 기준 탈당했으니 민주당이랑 상관없네 ㅋㅋ 국짐이 맨날 저러잖아. 사고치고 탈당하면 이젠 국짐 아니라고
  • 레벨 중장 재네섹스 25.08.05 21:58 답글 신고
    고인물들 문제네
  • 레벨 중령 2 쥴리의남자자지철 25.08.05 22:06 답글 신고
    변기랑 주민이 찬대도 쫄리면 탈당해라
  • 레벨 하사 3 모범시민11 25.08.05 22:16 답글 신고
    갈라치기 하고 싶냐 근데 어쩌냐 그렇게 당할 분들이 아니라서
  • 레벨 대위 3 이것도사용중인가 25.08.05 22:06 답글 신고
    호남지역 중진들 물갈이.해야함
    안전빵인곳에 있다보니 노력도 안하고.
    한가하니 저딴짓거리 하고 있지
    수도권 경상권 의원들은 박터진다
  • 레벨 상사 2 GnGwoori 25.08.05 23:07 답글 신고
    김윤덕 이춘석 신영대
    진성준이는 강서지만 전주출신
    싹다 갈아없어야함
  • 레벨 중장 캐돌이 25.08.05 22:07 답글 신고
    민주당도 이제 제대로 물갈이 해야 한다
  • 레벨 대령 1 이럴끼가 25.08.05 22:08 답글 신고
    듣보잡 색히 힘을 실어도 모자를판에 똥을 싸지러냐 잘가라~~~
  • 레벨 원사 3 달구지냥 25.08.05 22:10 답글 신고
    여야할것없이 다 있지 않을까.........
  • 레벨 원수 윤개석새열끼 25.08.05 22:10 답글 신고
    어처구니없네
  • 레벨 소장 판테인 25.08.05 22:11 답글 신고
    대통령 - 코스피 5000만들겠다
    민주당 - 내가 막을꺼야 !!!
  • 레벨 일병 30살남자 25.08.05 22:11 답글 신고
    개 짜증나네 진짜 똥좀 그만싸라고 난 32살 전라도 청년
  • 레벨 소령 3 평화통일위원장 25.08.05 22:12 답글 신고
    정청래 : 당대포
    점청래 : 법사위원장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천둥벌거숭이 25.08.05 22:19 답글 신고
    니네가 최강병기라며 ㅋㅋㅋㅋㅋㅋㅋ 보배가 키워준 인재 아니었나?
  • 레벨 이등병 유리상자 25.08.05 22:22 답글 신고
    보배가 아니라
    이재명 당대표시절 땅속에 숨어있던
    털보 친문지지자들이 키우고 여론몰이함

    그놈의 갈라치기
    어디서 지령받은 단어만 씨부리면서요

    지금의 보배드림은
    그 옛날 민주당의 큰 병폐였던
    제2의 문꼴오소리, 똥파리들이 활개치고 있어요
  • 레벨 소위 2 벌레살충 25.08.05 22:42 신고
    @유리상자 또 이때다 싶지 ㅉㅉ
  • 레벨 원사 3호봉 아크로비스타누나 25.08.05 23:33 신고
    @유리상자 똥파리들이 어디에 붙었는지 반대로 알고계시네ㅉㅉ
  • 레벨 소장 마약왕걸레인건희 25.08.05 22:21 답글 신고
    법사위 김용민 가자~~
  • 레벨 준장 하느리파래 25.08.05 22:25 답글 신고
    법사위원장 제대로 뽑아라.
    병기야.
  • 레벨 대령 3 jacy 25.08.05 22:28 답글 신고
    소위 법사위원장이란 자가, 국회에서 차명계좌 주식이나 처다보고 있었어 ???
    정청래대표 얼굴에 똥칠을 하는구나..
  • 레벨 대령 3 안효공23 25.08.05 22:29 답글 신고
    김병기 이춘석 이사람들이 애초에 원내대표와 법사위장 된게 권리당원들 당심을 무시한거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결국 사단이 나네,,,.
  • 레벨 중장 양보배 25.08.05 22:33 답글 신고
    김병기, 이춘석, 진성준이가 민주당 작살내는구나


    잼프는 어떻게 저런 놈들을 데리고 민주당을 이끌어왔는지
    위대함이 느껴짐
  • 레벨 중령 1 누구시더라 25.08.05 22:41 답글 신고
    너 추천한 변기도 데려가라!
  • 레벨 중위 3 Neptune11 25.08.05 22:41 답글 신고
    통물 뿌리고 퇴장?
  • 레벨 대위 1 이노당 25.08.05 22:42 답글 신고
    민주당 내에 3선 이상들은 기강 다시 잡고, 안된다 싶으면 쫓아냅시다.
  • 레벨 원사 3 backfire00 25.08.05 22:45 답글 신고
    ㅎ 탈당...
  • 레벨 대위 3 코로나로주량이더늘어 25.08.05 22:54 답글 신고
    청렴하게사는게 그렇게 힘드냐 ?
  • 레벨 중위 3 nasangone 25.08.06 07:14 답글 신고
    힘들긴 하겠죠
  • 레벨 중사 2 한가지만 25.08.06 10:40 답글 신고
    힘들죠..권력이 있는데 유혹이 안올리 없죠
  • 레벨 병장 시민혁명 25.08.05 22:59 답글 신고
    탈당하고 은퇴하고..
    먹고 살 만큼 챙겼으니 돈이나 쓰다가 죽으면 되거든.. 죄졌으면 전재산 국가귀속해서 부족한 정책에 유용하게 쓰이기를..
    자연스럽게 청렴해질것임
  • 레벨 준장 서태슥이 25.08.05 23:07 답글 신고
    아주그냥 똥을쳐싸대는구나
  • 레벨 대위 2 서울일산방콕 25.08.05 23:17 답글 신고
    거를놈은 다 걸러야지
  • 레벨 중령 1 각자도생길 25.08.05 23:17 답글 신고
    민주당 의원님들

    정신들좀 차리시지요?

    긴장들 풀림?

    아님 이제 니들 세상 같음?
  • 레벨 소령 3 매불쑈 25.08.05 23:26 답글 신고
    그러게요 정신 넋빠진것들
  • 레벨 중장 워메참말로 25.08.05 23:28 답글 신고
    꼭 내부에서 똥을 뿌려ㅡㅡ
  • 레벨 소령 2 300won 25.08.05 23:35 답글 신고
    내가 왠지 모를 싸함을 느끼는 자들은 결국 태형사고를 침
  • 레벨 하사 3 시리시리 25.08.05 23:42 답글 신고
    의원직 사퇴해라
  • 레벨 원사 3 74워리어즈 25.08.05 23:54 답글 신고
    우리 동네에도 사이버의원 하나 있네요...ㅡ..ㅡ

    원, 망신스러워서리...
  • 레벨 원사 3 즐파 25.08.06 00:06 답글 신고
    당원들이 - 원내대표 뽑음 - 원내대표가 법사위 뽑음 - 법사위가 똥뿌림 - 원내대표 책임 - 당원 책임???
  • 레벨 중사 1 안전운전만이살길 25.08.06 00:12 답글 신고
    아이고 답답한 양반아 그거해서 얼마나 번다고 차명까지해서 주식하냐 멍청한 당신 스스로를 원망하고 두번다시 민주당에 얼신거리지 마라
  • 레벨 중사 2 중도에서자 25.08.06 00:12 답글 신고
    진짜 쪽팔린줄알아라
    민주당도 지들세상인가 참
  • 레벨 상사 2 아프사라스 25.08.06 00:14 답글 신고
    탈당?
    의원직 박탈을 시켜야지 저런 인간은
  • 레벨 중령 2 운전엔고수없다방어운전 25.08.06 01:03 답글 신고
    아직도 민주당의 반은 수박
  • 레벨 중사 3 독거남길동이 25.08.06 01:07 답글 신고
    골때리네.
    똥싸고 가네.
  • 레벨 중령 2호봉 네오그라피 25.08.06 01:21 답글 신고
    이런 십알색히야...
    이재명 정부의 초기부터
    왜 똥물을 뿌리냐고..
    죽으려면 너 혼자 그냥 뒤져..
    국힘보다도 더 못난 색히야..
  • 레벨 준장 내란당을해체하라 25.08.06 01:25 답글 신고
    법사위원장 어떻게 되는거지..
    그지같은놈 어휴
  • 레벨 상병 금연기원 25.08.06 01:30 답글 신고
    그냥디져라
  • 레벨 대위 3호봉 여신하늘영웅맘 25.08.06 01:51 답글 신고
    민주당은또다시도로수박당되기전에
    숨어있는수박통들걷어내고똘똘뭉쳐야
    차기또차차기도할수있다
    또다시내란당에게넝겨주는불행은없어야한다!!!
  • 레벨 준장 뚱형 25.08.06 02:08 답글 신고
    지난 총선때 강서구에 살아서 어쩔수없이 진성준 뽑았는데 참 후회스럽네
    금투세부터ㅂㄷㅂㄷ
  • 레벨 상사 2 사기공룡쥴리 25.08.06 03:20 답글 신고
    역시 정권바껴바야 그나물에 그밥이구만..이재명도 조만간 지지율 꼬라박고 다음선거부터 박살나게따~
  • 레벨 상사 1 듬성이 25.08.06 05:11 답글 신고
    곧 기사 뜨겠네. 이춘석 국힘 입당
  • 레벨 대령 3 리틀피플 25.08.06 05:46 답글 신고
    법사위원장 내려놓고 탈당한 걸까요?
  • 레벨 중위 1 성산포가는길 25.08.06 06:29 답글 신고
    병기도 따라가냐
    말만 센놈치고 빤치있는놈 못봤다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5.08.06 07:06 답글 신고
    내란의힘당것들 법사위원장 달라고 존나 깽판치겠네...
    정청래 당대표님 절대 주면 안되요.
    사법개혁,언론개혁,완료해야하고
    친일 뉴또라이 섹끼들 영원히 이땅에서 몰아내야 합니다.
  • 레벨 일병 크으흥 25.08.06 08:06 답글 신고
    김문수가 다 쓰러진 당에서 41%를 득표했는데 민주당은 지금 하는거 보면 5년뒤에 정권 교체 또 당하게 생김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5.08.06 19:18 답글 신고
    탈당이 문제가 아니라 정확한 사법처리가 핵심이지. 의원직에서 짤리면 좋겠다.
  • 레벨 대령 3 잘살고있지 25.08.06 20:39 답글 신고
    본보기로 조져야지 ㅉ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