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1 드림스카이 25.08.05 21:46 답글 신고
    꺼지시고 다신 보지말자 ..빵에 갈 준비나 해라.
    아니 대통령에 도움은 못 돼도 부담은 주지 말아야지
    왜 국짐 놈들에게 먹잇감을 주냐고..이러면 다시
    법사위원장 뽑는데 얼마나 부담이 되겠냐..

    이춘석이 강기정이 김영록이 등등 전라도에 뿌리를 두고
    여지껏 해쳐먹던 구태들..민주주의 성지 전라도민들에
    칼 꼽지 마라.
    답글 2
  • 레벨 중장 멋진닉을갖고싶다 25.08.05 21:41 답글 신고
    됐다마. 니는 앞으로 정치판에 기웃거리지말고 딴직업 알아봐라.
    답글 0
  • 레벨 대령 3 벌레야너나잘해 25.08.05 21:51 답글 신고
    법사위 진행 하는것도 맘에 안들었는데 잘가라
    답글 2
  • 레벨 중장 멋진닉을갖고싶다 25.08.05 21:41 답글 신고
    됐다마. 니는 앞으로 정치판에 기웃거리지말고 딴직업 알아봐라.
  • 레벨 대령 3 중립으로풀악셀 25.08.05 21:42 답글 신고
    전임 법사위원장 얼굴에 먹칠한 죄는 용서못한다.
  • 레벨 대령 1 드림스카이 25.08.05 21:46 답글 신고
    꺼지시고 다신 보지말자 ..빵에 갈 준비나 해라.
    아니 대통령에 도움은 못 돼도 부담은 주지 말아야지
    왜 국짐 놈들에게 먹잇감을 주냐고..이러면 다시
    법사위원장 뽑는데 얼마나 부담이 되겠냐..

    이춘석이 강기정이 김영록이 등등 전라도에 뿌리를 두고
    여지껏 해쳐먹던 구태들..민주주의 성지 전라도민들에
    칼 꼽지 마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3 벌레야너나잘해 25.08.05 21:51 답글 신고
    법사위 진행 하는것도 맘에 안들었는데 잘가라
  • 레벨 중령 1 임프아범 25.08.05 22:04 답글 신고
    의원직도 때려쳐라 카악 퉤
  • 레벨 중장 세콘도 25.08.06 07:25 답글 신고
    김용민 의원 법사위원장 추천합니다.
  • 레벨 원수 루시드에비뉴 25.08.06 07:36 답글 신고
    나두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5.08.06 08:51 답글 신고
    저두
  • 레벨 중위 1 나들길 25.08.06 07:25 답글 신고
    법사위원장도 더럽게 못하고 63살이나 처드셨으면 사리분별할 나인데 국회에서 주식이나 쳐하고 뭡니까~
  • 레벨 소령 2 면상이악마 25.08.06 07:30 답글 신고
    이번지선에서 민주당 호남공천 잣같이하면 조국당으로 싸그리 물갈이될꺼다.저런넘들 싸그리 처내자
  • 레벨 소위 1 끝장을 25.08.06 07:35 답글 신고
    험한 시기에 갑자기 저런거 하나씩 티 나오면 당 분위기 조카타진다 아덜 좀 잘뽑아라
  • 레벨 하사 3 솟아라 25.08.06 07:43 답글 신고
    본인 사무실이나 화장실에서 보든가
    사진 기자들 있는데서 보나??
  • 레벨 하사 1호봉 이상앨 25.08.06 07:43 답글 신고
    법사위 위원장 임기 못채운 게 그나마 공헌
  • 레벨 상병 펭그레 25.08.06 07:44 답글 신고
    죽지말고 당의도구로사용되어지길바랍니다. 본인은 평생 기득하지마시고 오직도구임을 명심하시오
  • 레벨 대위 3 꽃아재 25.08.06 08:01 답글 신고
    에이고 뉴스보고 심장이 덜컥했네요 법사위원장이 어떤자린데 이러시면 안됩니다
  • 레벨 중사 3 독거남길동이 25.08.06 08:03 답글 신고
    빅똥이네.어휴
  • 레벨 중위 3 곰아밥먹자 25.08.06 08:04 답글 신고
    소탐대실
  • 레벨 소위 2 삼송KING 25.08.06 08:06 답글 신고
    전북도당 개혁시급.
  • 레벨 대령 2 가을보리 25.08.06 08:14 답글 신고
    앞으로 민주당에선 다신 정치 못할거다
    당원들이 천년만년 이름 기억할겨
  • 레벨 원사 2 하얀당근이 25.08.06 08:19 답글 신고
    점마 추천한 사람도 같이 사과문 올려라.
    이 중요한 시점에 저렇게 중요한 자리에 인사검증 제대로 하지도 않고 , 추천한 놈도 같이 책임져야 된다.
  • 레벨 대위 3 니은니은0303 25.08.06 08:31 답글 신고
    누군지도 몰랐음;;
    저 사람이 누군데 법사위원장을 하지??생각했었는데
    결국 이런사단이 나네여
    지역에서 철밥통 지키던사람 같은데 그 지역에서도 쳐내야할것 같음
  • 레벨 소위 1 slasher 25.08.06 08:33 답글 신고
    체포영장 들어오면 통과시키고 의원진도 면직시키자.. 단죄의 시간인데 반격의 여지를 줄 필요가 없다 오히려 우리편도 단죄하지않냐는 본보기로 보여야 국힘정당해산 내란가담 등 닥쳤을때 단죄할 명분이 된다
  • 레벨 중령 1 누구시더라 25.08.06 08:39 답글 신고
    김병기도 사과해야 하는거 아닌가..?
    법사위에 꼿아둔게 변기자나.
  • 레벨 원사 3 상당한병신 25.08.06 08:53 답글 신고
    아니 이 사람은 대체 4선인데 이름 한 번 못들어본 것 같은데
    거기다가 보좌관 폰이라니 그걸 변명이라고 아오...
  • 레벨 소령 2 라이언어흥 25.08.06 08:55 답글 신고
    OUT!!!!!!!!!!!!!!!!!!!!!
  • 레벨 원사 3 우랭우땡 25.08.06 09:12 답글 신고
    민주당에 다선증 저런것들 좀 있다
    목소리 크고 이대나온 개도 까보면 엄청날거다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5.08.06 09:34 답글 신고
    에초에 법사위원장은 좀 아닌듯 햇음....

    법사위원장 할 만한 분이 많은데...
  • 레벨 중령 1 코코아파 25.08.06 09:54 답글 신고
    법사위원장은 이미 정해져 있는거 아닌가? 김용민 출격하라~
  • 레벨 대위 2 하얀자 25.08.06 10:18 답글 신고
    한심한
  • 레벨 대위 1 미래도전자 25.08.06 10:39 답글 신고
    자꾸 이준석으로 보이지 ??
  • 레벨 소위 3 랑스 25.08.06 11:32 답글 신고
    듣보잡을 시킬때부터 쎄하드라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