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704154
그래 아주~~~ 잘 하고 있다
전한길,고성국 윤건희 사면바리 두마리한테 면접하고 토론하고...
후보라고 나온 넘들은.. 김태우,성창경,처키 등등...
빨리 해산이나 당해라 개 잡것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저렇게 한자리에 다 모이기도 쉽지 않을텐데 대단하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