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5.08.11 16:43 답글 신고
    이상하게 모자이크에 목소리 변조에 익명임...
    아무리 짤린 보좌관이지만 당당하면 당당하게 고자질해야지~

    '테라포밍 25.08.11 17:16
    형보찢 마니아 1찢이들이 신상 털고 좌표 찍고
    성드립 패드립 지랄할 거 뻔한데?'

    테라야~ 한글 다시 배워와~
    답글 4
  • 레벨 대령 2 신부보더 25.08.11 16:44 답글 신고
    언론이 문제임
    강선우 갑질 아니다라는 보좌관들은 인터뷰하고 기사 안실어줌
    답글 1
  • 레벨 대령 2 삭제 25.08.11 16:44 답글 신고
    민주당도 때론 뻔뻔함이 좀 있어야~
    답글 0
  • 레벨 소장 비포장키드 25.08.12 13:53 신고
    @테라포밍 야, 꺼져.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5.08.11 16:43 답글 신고
    이상하게 모자이크에 목소리 변조에 익명임...
    아무리 짤린 보좌관이지만 당당하면 당당하게 고자질해야지~

    '테라포밍 25.08.11 17:16
    형보찢 마니아 1찢이들이 신상 털고 좌표 찍고
    성드립 패드립 지랄할 거 뻔한데?'

    테라야~ 한글 다시 배워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2 잭라빈 25.08.12 14:24 답글 신고
    가상화페는 사기다
    60이 넘으면 뇌가 썩는다
    다 맞는말 맞재???
  • 레벨 하사 1 전설의법칙 25.08.12 17:41 답글 신고
    찢석열??
  • 레벨 대령 2 신부보더 25.08.11 16:44 답글 신고
    언론이 문제임
    강선우 갑질 아니다라는 보좌관들은 인터뷰하고 기사 안실어줌
  • 레벨 상사 3 ori 25.08.12 10:12 답글 신고
    그걸 갑질로 여기지 않는 보좌관이 한 명이라도 있으면
    그래도 되는 겁니까?
    혹은 갑질하는 걸 못 본 사람이 있으면
    사실이 아닌 게 되는 겁니까?
  • 레벨 대령 2 삭제 25.08.11 16:44 답글 신고
    민주당도 때론 뻔뻔함이 좀 있어야~
  • 레벨 원수 무궁화의눈물 25.08.11 16:46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대령 2 TheBeing 25.08.11 16:50 답글 신고
    처음엔 아닌거 같아도 시간이 지나면 적중하는 유시민 작가님...
  • 레벨 소위 2 벌레살충 25.08.11 16:50 답글 신고
    한결례는 강선우사태때 졸라까고 반대편 의견도 안실어주더만 이제와서 기사냄
  • 레벨 일병 나무로 25.08.11 16:52 답글 신고
    임명만 남았는데 박찬대가...
  • 레벨 상사 2 지금뭐하는거지 25.08.11 16:52 답글 신고
    역시 수박 공작질....
  • 레벨 소장 쇼하네 25.08.11 16:57 답글 신고
    강선우 사퇴하니 갑질이 없어졌음?
  • 레벨 상사 2 thomsons 25.08.11 17:06 답글 신고
    전 민보협이 더 괘씸한듯..
  • 레벨 소장 카고쟁이 25.08.11 17:29 답글 신고
    ㄱㄱ ㄱㄱ
  • 레벨 중령 2 차를사야하나뚜벅 25.08.11 17:50 답글 신고
    그동안 옆에서 보좌관 이랍시고 달달하다
    어디서 더 달달한 자리 준다했나
    업보는 돌아간다
  • 레벨 대령 1 양발운전자입니다 25.08.11 18:50 답글 신고
    그니까, 박찬대도 낚시에 걸린 것.
    너무 순진하게 '언론사들'의 기사를 믿어버렸다, 걔네들은 '국힘당편' 이라는 걸 잊지말아야.

    이후, 박찬대가 강선우 의원을 위로하는 모습을 보였다면 깔끔하게 수습 가능.
    그러나 이것을 정청래가 함.

    '정치'란 언론사들 눈치를 보는 게 아냐.
    직접 표를 주는 '국민의 뜻'을 헤아리는 게 더 중요함.

    결국, 우리가 국힘당에게 쉽게 정권을 내주는 이유는 간단함.
    '언론사들'이 국힘당편이기 때문임.
    검찰 개혁 이후, 반드시 빠르게 언론 개혁 해야함. + 사법 개혁까지.
  • 레벨 상사 3 ori 25.08.12 10:21 답글 신고
    시민이형도 가끔 이해못할 소리 할 때가 있다.
    강선우는 그런적 없다고 거짓말 했는데
    사진과 문자증거까지 다 나왔잖아.

    강선우 장관사퇴는 잘한거고, 이번 사면에서 윤미향은 뺐어야 한다.
  • 레벨 원사 3 dmsgh0 25.08.12 11:04 답글 신고
    머가 진실인지...
  • 레벨 대위 1호봉 heeheehaha 25.08.12 14:05 답글 신고
    동의$
  • 레벨 원사 1 깨끗한보배드림만들기 25.08.14 12:18 답글 신고
    "50대가 되면 뇌세포가 활성화가 안돼서 멍청해져요. 60대 되고 책임있는 자리는 있지 말자 65세 되면 때려죽여도 책임있는 자리는 가지 말자 이게 제 소신입니다."

    ㅇㅇ 유시민 말 다 맞음.
    그러니까 65세 이상 대통령, 국회의원들, 장관들 다 사퇴하세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