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704590
항상 똥파리가 문제임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아무리 짤린 보좌관이지만 당당하면 당당하게 고자질해야지~
'테라포밍 25.08.11 17:16
형보찢 마니아 1찢이들이 신상 털고 좌표 찍고
성드립 패드립 지랄할 거 뻔한데?'
테라야~ 한글 다시 배워와~
강선우 갑질 아니다라는 보좌관들은 인터뷰하고 기사 안실어줌
아무리 짤린 보좌관이지만 당당하면 당당하게 고자질해야지~
'테라포밍 25.08.11 17:16
형보찢 마니아 1찢이들이 신상 털고 좌표 찍고
성드립 패드립 지랄할 거 뻔한데?'
테라야~ 한글 다시 배워와~
60이 넘으면 뇌가 썩는다
다 맞는말 맞재???
강선우 갑질 아니다라는 보좌관들은 인터뷰하고 기사 안실어줌
그래도 되는 겁니까?
혹은 갑질하는 걸 못 본 사람이 있으면
사실이 아닌 게 되는 겁니까?
어디서 더 달달한 자리 준다했나
업보는 돌아간다
너무 순진하게 '언론사들'의 기사를 믿어버렸다, 걔네들은 '국힘당편' 이라는 걸 잊지말아야.
이후, 박찬대가 강선우 의원을 위로하는 모습을 보였다면 깔끔하게 수습 가능.
그러나 이것을 정청래가 함.
'정치'란 언론사들 눈치를 보는 게 아냐.
직접 표를 주는 '국민의 뜻'을 헤아리는 게 더 중요함.
결국, 우리가 국힘당에게 쉽게 정권을 내주는 이유는 간단함.
'언론사들'이 국힘당편이기 때문임.
검찰 개혁 이후, 반드시 빠르게 언론 개혁 해야함. + 사법 개혁까지.
강선우는 그런적 없다고 거짓말 했는데
사진과 문자증거까지 다 나왔잖아.
강선우 장관사퇴는 잘한거고, 이번 사면에서 윤미향은 뺐어야 한다.
ㅇㅇ 유시민 말 다 맞음.
그러니까 65세 이상 대통령, 국회의원들, 장관들 다 사퇴하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