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705291
통일교에서 돈받아 처먹고
용평CC가서 골프까지 친 이새퀴는 사형이 맞는거 아님?
참고로 용평CC는 통일교 꺼라네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똥글은 그만 작성하고 페라리 인증에 최선을 다하는 것입니다 ㅋ.ㅋ
포르셰 인증 한답시고 유통기한 지난 생수 올린 전력도 있죠ㅋㅋㅋ
그냥 정말 순수하게 얘기를 듣고 싶어서요.
소주 제가 사고, 여기도 관광호텔이 있는데 거기서 주무시고 가셔도 됩니다. 물론 제가 결제하겠습니다.
오실래요?
일당 음...정확하게 얼마인지 모르지만 알려주세요 제가 드릴게요.
아무리 노욕이 들었다고 해도 같은 일본군 성노예 피해자들 뒷통수는 치지 말았어야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