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방 가더니
풀려난게 대단하냐??
애초에 죄가 없는데 깜방엘 왜가냐??
깜방에 있는 인간들에게 물어보면 90% 는 자기는
다 억울하다 말할거다.
조회 214 |
추천 2 |
2025.08.14 (목) 22:59

깜방 가더니
풀려난게 대단하냐??
애초에 죄가 없는데 깜방엘 왜가냐??
깜방에 있는 인간들에게 물어보면 90% 는 자기는
다 억울하다 말할거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일반인들과 다릅니다
발언을 달리해야 하며
개돼지 새끼들에게 분노를 잘처맥여야 합니다
두더지철봉에매달리다23:00신고
근데 그 새낀 풀려나지도 못함 ㅋㅋㅋ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