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계약 사인을 이재명 정부가 해서
남의 공을 가로채놓고
언플은
윤석열 정부 시절 계약 불공정 조사하라 ?
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
진짜 좌파는 못말려 ㅋㅋㅋ
개돼지들은 신문기사만 보고
굴종 계약 ㅡ불평등 계약 주절 주절 ~~
하여간 반만 이해하는것들이 즐겁지
니체" 즐거움은 언제나 반가통들에게 있다 "
임대차 3법
겉보기엔?
계약갱신 청구권 ,5% 인상 ,계약신고 겉으로 드러난건
좋은 내용뿐이지만 ~~ 그다음을 이해할 머리들이 과연 국평오에게 있을까 ?








































웨스팅 하우스와의 계약이 문제지...
0/2000자